▲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영어집중프로그램 장면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제공>
[시사위크=이명선 기자]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대표 정영수)는 겨울방학을 맞아 집중적인 회화교육을 통해 영어구사력을 증진하는 ‘겨울방학 영어집중 프로그램’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초등4주캠프’부터 △KAPA중등4주캠프 △초등2주캠프 △중등2주캠프 △초중등YMUN △초등5박6일캠프 등 대상별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이번 ‘겨울방학 영어집중 프로그램’의 회화(Conversation) 수업은 주어진 주제에 대해 배우게 되며, 게임이나 활동을 통해 영어표현들을 연습해 보게 되며, 챌린지 영어(English Challenge) 수업은 팀별 영어 미션 게임을 통해서 협동심과 리더십을 키울 수 있다.

또한, 체험영어(Active English)는 요리(Cooking), 과학(Science), 예술(Art), 음악(Music), 스포츠(Sports)와 같은 다양한 종류의 상황영어를 체험하게 된다.

특히, 매일 동아리활동(Club Activity) 수업이 포함되어 매직(Magic), 서커스(Circus), 만화 만들기(Cartoon), 영화제작(Making movie), 댄스(Dance), 음악(Music), 패션쇼(Fashion Show) 등의 수업이 진행된다. 동아리 수업은 지난 학생들에게 제일 인기 있는 프로그램으로 자율적인 참여로 영어뿐 아니라 다양한 적성을 발견하고, 그와 관련된 전문적인 영어를 배울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

가족들은 양평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입소생들의 생활 사진을 볼 수 있고, ‘자녀에게 쓰는 편지’란을 통해 캠프 중 아이와 소통할 수도 있다. 캠프 수료 후에는 양평캠프에서 수료증과 캠프활동 사진 및 동영상 DVD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정영수 대표는 “외국에 나가지 않고 저렴한 비용으로 해외 연수효과를 볼 수 있고, 수준별 학급 편성을 통한 1대1 멘토링 스타일의 교육을 받을 수 있다”며 “집중적인 회화교육을 통해 영어구사력을 증진하고, 영어권 문화체험을 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는 2008년 4월 개원한 경기도의 영어마을로 미국 버지니아주 스타일의 총 55개 동의 아름다운 건축물로 구성되어 있다. 아름다운 캠퍼스로 인해 화제의 드라마인 KBS 드라마 ‘꽃보다 남자’, SBS 드라마 ‘가면’의 촬영지로도 유명하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