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박 2일’ 김종민, 희뿌연 바람에 못난이 인형 변신! ‘웃음 빵’ < KBS 2TV ‘1박 2일’ 제공>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김종민이 못난이 인형으로 변신했다. 눈꽃이 잔뜩 핀 얼굴로 희뿌연 바람에 맞서 구겨진 표정이 마치 못난이 인형같은 모습이이서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김종민은 오늘(15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에서 이 같은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1박2일’에서는 경상남도 거창으로 떠난 ‘육감여행’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 속에는 얼굴에 하얀 눈꽃이 핀 김종민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얼굴 가득히 하얀 선이 그어져 있는 한편, 턱 쪽에는 ‘대상’이라는 글자가 적혀져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빵 터지게 한다. 더불어 두툼한 외투에 구글까지 착용한 김종민의 자태가 전문 산악인 못지않은 포스를 풍겨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다른 스틸 속 김종민은 얼굴을 잔뜩 구겨 못난이 인형 같은 표정을 짓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앞에 있는 줄을 건너려는 듯 뒤뚱거리는 그의 모습과 함께 희뿌연 바람에 차마 눈을 뜨지 못한 채 어딘가로 향하고 있는 김종민의 표정이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것. 특히 그런 김종민의 손에 들려있는 텐트와 버너, 그리고 등에 맨 이불보따리가 포착돼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이는 점심 복불복 현장의 모습으로, 멤버들은 각자 겨울 산행에 필요하다고 생각한 물품들을 들고 에베레스트 등반을 간접적으로 체험해 보는 시간을 가지게 됐다. 이때 김종민은 기막힌 산악인 분장을 시작으로 시선을 강탈하는 한편, 사방에서 던져지는 공들과 매섭게 쏘아지는 강풍기의 바람 등을 헤치고 정상에 오르는 자태로 폭소를 유발할 예정.

무엇보다 이에 차태현은 “저걸 (웃음으로) 어떻게 이겨”라며 폭소하고야 말았다는 후문이어서, 김종민이 안방극장에 얼마나 큰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전문 산악인 포스 폴폴 풍기는 김종민의 겨울산행과 멤버들의 혹독한 에베레스트 정복기는 오늘(15일) 오후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