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맨이 돌아왔다’ 대박, 충격의 생애 첫 ‘레몬 시식기’ <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대박이 레몬의 ‘신(新) 세계’를 경험하고 큰 충격에 빠졌다.

대박은 오늘(15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 레몬청 만들기 도전 중 레몬의 ‘신’세계를 경험하곤 큰 충격에 빠진 모습을 선보인다.

공개된 스틸 속 대박은 오렌지 같은 비주얼의 레몬에 깜빡 속아 레몬을 흡입하고 있는 모습. 하지만 이내 레몬의 강렬한 ‘신’맛에 어쩔 줄 모르겠다는 듯 주먹을 꽉 쥔 채 눈썹과 입술을 가만히 두지 못해 웃음을 터트린다. 이어 대박은 자신이 먹은 레몬의 충격이 가시지 않는 듯 레몬을 건넨 아빠를 바라보며 원망의 눈빛을 쏘아 폭소를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이동국은 대박의 화들짝 놀란 반응에도 “오렌지다 생각하면 오렌지 맛이야”라며 엉터리 논리로 대박을 설득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동국의 감언이설(?)에 속아 대박에 이어 설아 수아까지 레몬 시식을 자처했다는 후문. 이에 파란만장했던 비글 삼 남매 설수대의 레몬청 만들기는 어땠을지 궁금증이 한껏 증폭된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65회는 오늘(15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