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예 서은수가 화제를 모은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종영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끈다.< UL엔터테인먼트/ SBS 공식홈페이지>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신예 서은수가 화제를 모은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종영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끈다.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우연화’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던 배우 서은수가 17일 마지막 방송 후 종영 소감을 밝혔다.

서은수는 소속사 UL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우선 ‘낭만닥터 김사부’를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연화로 살면서 정말 행복하고 따듯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었다. 끝나지 않길 바랐는데 어느새 끝나버려 아쉬움과 후회가 남지만, 그보다 더 컸던 게 행복이었던 것 같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부족한 저를 믿고 맡겨 주신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 분들 정말 감사드린다. 그리고 배울 점이 너무 많았던 선배 배우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며 함께한 스태프와 배우들에 대한 감사도 잊지 않았다.

한편 서은수는 갓 데뷔한 신인으로 데뷔작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 이어 ‘낭만닥터 김사부’까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바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