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겟잇뷰티’ 이하늬, “외삼촌 문희상 의원과 살찌면 닮았다” 과거발언 ‘눈길’
   
▲ < MBC방송 캡쳐>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 MC를 맡고 있는 배우 이하늬가 외삼촌인 문희상 더불어민주당 의원에 대해 “살찌면 외삼촌을 닮았다”고 말한 과거 발언이 눈길을 끈다.

이하늬는 과거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산타어벤져스’ 특집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다.

MC 김구라는 이하늬의 외삼촌이 문희상 더불어민주당 의원이라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구라는 이하늬에게 “약간 외삼촌하고 느낌이 비슷하다”고 말했고, 이하늬는 “살찌면 외삼촌이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하늬의 어머니는 문재숙 이화여자대학교 교수이며, 문 교수는 문희상 의원의 여동생이다.

한편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CJ E&M센터 내 탤런트 스튜디오에서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MC를 맡고 있는 이하늬는 이 자리에서 “3년째가 되니까 책임감이 더해지고 있다. 제가 생각하는 뷰티에 관한 얘기나 심도 있는 이야기를 많이 해주셔서 ‘겟잇뷰티’가 클래식한 프로그램이 된 것 같다”라며 다만 “좀 더 예능적으로 재미있게 가고 싶어 제작진과도 고민을 많이 하고 있다. 스스로에게 많은 도전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홍숙희 기자  sisaweek@sisaweek.com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SPONSORED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