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리 03/21 ~ 04/19

전체운 (★ ★)
식사에 많은 신경을 써야 하는 한 주! 건강적인 면에서 조금은 지쳐가게 되는 시기로 몸의 컨디션을 돌보아야 하는 것이 시급한 문제이다. 우선은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식사 문제부터 신경을 써서 불규칙한 식습관부터 고쳐나가야 한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서 다툼이 생긴다. 자존심만 세우다가는 화해의 타이밍을 놓칠 수 있으니 주의할 것. 자존심 보다 더욱 중요한 것은 배우자가 많이 힘이 드는 시기이기 때문에 이런 점을 보듬어 줄 필요가 있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연애 과정의 말다툼이 생기는 시기. 상대방에게 너무 과도한 공격성을 드러내게 된다. 다툼이 있으면 꼭 반성할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만남의 횟수를 꾸준히 늘려 볼 것.

금전운 (★ ★ ★)
당장 많은 재물이 들어오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점차 재물이 늘어나게 되기 때문에 부족함이 없는 시기가 된다.

직업운 (★ ★ ★ ★)
자신감을 가지고 일을 하는 것이 중요한 시기. 훌륭하게 자신의 책임을 다 하게 된다. 또 능력도 인정받는 시기이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향수
색상 : 핑크색
숫자 : 15
방위 : 남서쪽


황소자리 04/20 ~ 05/20

전체운 (★ ★ ★)
사람의 기분이 달라지는 한 주! 기분 좋게 시작을 했다면 주말에 나빠지고 나쁘게 시작을 했다면 좋아지게 되는 일이 생긴다. 마음의 기복이 심한 때이기 때문에 특정한 일에 마음을 쓰지 말도록. 평상심을 유지해야 한다.

연애운 (★)
기혼
부부의 관계가 안정세를 이루는 시기. 초반에는 약간의 오해가 생길 수 있지만 냉정히 판단해 볼 것. 결국에는 가정을 위해서 취한 행동일 것이다. 서로가 믿음이 중요한 시기이기 때문에 직접 할 것이 아니라면 배우자를 끝까지 믿자.

미혼
새로운 사람을 소개받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는 시기. 처음에는 불만이 있거나 좋은 사람으로 보이지 않을 것이지만 배려심이 남다를 것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먼 곳으로의 외출보다는 가까운 곳에서의 데이트가 더욱 편안하다.

금전운 (★ ★ ★ ★)
떠도는 정보를 잘 살펴야 할 때. 당장 필요한 자금을 구할 수 있는 길이 의외로 가까운 곳에 있다.

직업운 (★ ★ ★)
새로운 아이디어를 수집해야 할 때. 당장 필요가 없을 듯 해도 미리 준비를 하는 자세가 도움이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화분
색상 : 초록색
숫자 : 23
방위 : 북동쪽


쌍둥이자리 05/21 ~ 06/21

전체운 (★ ★ ★)
사람과의 인연이 적은 한 주! 새로운 사람을 알고 지내거나 새로운 일을 하려고 하면 뜻밖의 장애가 생기는 시기이다. 이런 때는 마음을 차분하게 가지는 것이 상책. 사람들과의 약속 보다는 혼자 처리해야 하는 일에 매진해야 한다.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의 마음을 읽어낼 수 있는 시기. 마음을 미리 읽기 때문에 충돌을 피할 수 있다. 하지만 배우자가 그만큼 배려를 해 주지 못하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상황이다. 집안의 인테리어를 바꾸어 기분을 바꿔 볼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상대와의 사이에서 화기애애한 기운이 돌게 된다. 상대가 비밀로 하고 싶어 하는 부분은 애써 들추지 말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기준을 조금 높게 잡아야 이상한 사람을 만나지 않게 된다.

금전운 (★ ★ )
재물을 아껴야겠다는 마음을 가지는 것이 매우 중요한 시기. 평소처럼 느긋하게 생각을 하면 금방 재물이 나간다.

직업운 (★ ★ ★)
마음은 어지러울지 몰라도 몸은 편안한 시기. 당장 어려운 일은 자신에게 넘어오지 않는다. 하지만 자기개발의 시간으로 보내는 것이 현명하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귀걸이
색상 : 검은색
숫자 : 21
방위 : 북쪽


게자리 06/22 ~ 07/22

전체운 (★ ★ ★)
재미난 일들이 많이 일어나게 되는 한 주! 여기저기서 좋은 제의나 약속이 많이 잡히게 된다. 이런 이벤트 덕에 즐거운 일과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된다. 친구들과 여행을 가게 될지도 모르는데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

연애운 (★ ★ ★ ★)
기혼
복잡다단한 감정이 들게 되는 시기. 배우자 분이 마냥 좋게 보이다가도 때론 미워 보이기도 해서 마음의 변화가 많아지게 된다. 큰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라서 마음을 편하게 가질 필요가 있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무난한 한 주를 보내게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첫 만남을 오래 가지지 말도록. 되도록 신비감을 잃지 않도록 노력을 해야 좋은 관계로 발전해 나갈 수 있다.

금전운 (★)
무심코 했던 일들 때문에 약간의 손해를 보게 된다. 이런 일이 발생을 해도 하나를 배운다는 마음으로 대처할 것

직업운 (★ ★)
노력하는 과정은 힘들지만 결과는 좋게 나오는 한 주! 업무 자체에서는 스트레스가 많아도 결과가 제대로 나오기에 걱정하지 말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가방
색상 : 빨간색
숫자 :3
방위 : 남동쪽


사자자리 07/23 ~ 08/22

전체운 (★ ★ ★ ★)
교제의 범위가 넓어지는 한 주! 사귀는 사람들의 폭이 갑자기 늘어나게 된다. 전혀 새로운 방면의 사람들을 알게 되는데 거부감을 가지지 말고 친근하게 대해보자. 오히려 사람들로부터 환영을 받게 된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의 단점만 보려는 마음이 있다면 상황은 악화될 뿐이다. 내가 먼저 바뀌려는 마음을 가져보자. 억울한 마음도 들고 모든 것이 귀찮아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하지만 절대로 감정에 따라 움직이지 말아야 하는 시기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되었지만 막상 만남을 가지면 좋은 관계로 발전하게 된다. 생각 외로 빠르게 가까워지는 계기가 생긴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다툼을 조심할 것.

금전운 (★ ★)
때로는 투자도 필요한 법이다. 너무 작은 부분까지 계산을 하지 말고 이익이 생기는 일이라면 도전해 볼 것.

직업운 (★ ★ ★)
꾸준하게 일을 하는 것이 중요한 하루. 일이 잘 풀려나가지 않을 때에는 심호흡을 깊게 해보자. 몸의 밸런스가 중요하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매니큐어
색상 : 베이지색
숫자 : 12
방위 : 북쪽


처녀자리 08/23 ~ 09/23

전체운 (★ ★ ★)
몸과 마음 모두 휴식이 필요한 시기! 질병의 기운이 다가오는 한 주이다. 당장 몸을 움직일 수 있다고 하여 무리를 하면 바로 몸에 이상이 오게 된다. 몸에 이상이 생기면 바로 병원으로 가서 진찰을 받아볼 것.

연애운 (★ ★)
기혼
감성도 애정운도 떨어지는 시기의 운세. 마음이 다치는 일이 있으니 배우자와의 사이에서 너무 앞서가지 말 것. 내가 생각하는 것과 배우자가 생각하는 부분에 있어서 차이가 클 수 있기 때문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너무 극단적인 생각을 하는 것은 좋지 않다. 생각이 없던 일도 만들어 내기 쉽기 때문이다. 화가 나는 일이라도 일단은 한번 참아 줄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아직은 준비가 되지 않았다.

금전운 (★ ★ ★ ★)
새로운 아이디어가 돈을 끌어오는 시기. 이번 주에 이익이 없더라도 앞으로 돈이 되는 일과 연관이 생긴다.

직업운 (★ ★ ★ ★)
업무에 대한 열의가 사람들에게 전해지는 한 주. 주변에서도 뜻을 맞추어서 함께 노력을 해 주어 발전이 빠르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지갑
색상 : 브라운색
숫자 : 22
방위 : 남동쪽


천칭자리 09/24 ~ 10/22

전체운 (★ ★ ★ ★)
유익한 것을 선택하게 되는 한 주! 중요한 일이 인간관계 이거나 무엇인가 고치고 되돌려야 할 때 특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한 주 이기 때문에 이런 일에 있어서는 자신감을 가지고 서두르는 것이 도움이 된다.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의 마찰이 걱정되는 시기. 처음에는 큰 다툼이 있을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며 고름을 짜내고 새 살이 돋는 것과 같은 작용을 하기 때문에 이런 다툼을 피하지 말고 풀어야 한다. 마음을 강하게 먹을 것.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당장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눈 앞의 일들에 전념하는 것이 좋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크고 작은 오해가 있기는 하지만 결국은 화해가 되기 때문에 걱정할 것이 없다.

금전운 (★ ★ ★ ★)
얻게 되는 정보가 바로 돈으로 연결이 되게 된다. 좋은 정보나 기회를 얻게 되면 적극적으로 활용을 해 볼 것.

직업운 (★ ★ ★ ★)
사람들의 의견을 귀담아 들어야 한다. 자신의 생각이 맞는 것 같지만 막상 생각을 해 보면 문제가 있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초코렛
색상 : 라이트 오렌지
숫자 : 26
방위 : 북서쪽


전갈자리 10/23 ~ 11/22

전체운 (★ ★ ★)
마음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하는 한 주. 마음먹은 대로 일이 풀려가지 않아서 짜증이 많아지는 시기이며 스트레스도 많다. 이런 때일수록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이 필수. 안 된다는 마음은 정말로 실패만을 가져온다.

연애운 (★ ★)
기혼
배우자가 명예를 얻는 시기. 직업적이나 사회적으로 인정을 받게 되는 시기이다. 덕분에 축하할 일도 많고 기분도 좋아진다. 일 때문에 바쁜 시간을 보내더라도 이번 달 만은 용서를 해 주자. 집에 있기 보다는 같이 외출을 하는 것이 좋은 시기.

미혼
기다리고만 있는다면 아무것도 새로 시작할 수 없다. 이성적으로 행동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때로는 감성적일 필요도 있는 법이기 때문이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일단 만남의 자리를 많이 가져볼 것.

금전운 (★ ★ ★)
자신도 모르게 돈을 모을 수 있는 시기. 특히 노력하는 자세가 빛을 발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의외로 많은 돈을 모을 수 있다.

직업운 (★ ★ ★)
스스로의 일 처리 능력이 향상이 되고 자신감도 생기게 된다. 이러한 부분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도 당당해진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껌
색상 : 녹색
숫자 : 37
방위 : 북동쪽


사수자리 11/23 ~ 12/24

전체운 (★ ★ ★ ★)
자신의 일이 잘 되어가는 한 주! 특히 혼자서 일을 할 때 더욱 잘 풀려나가고 일의 속도도 빨라지게 된다. 이번 주에는 혼자 하는 일이 크게 성장이 되는 시기로 미루어둔 책을 읽거나 공부를 한다면 좋은 성과를 내게 된다.

연애운 (★ ★)
기혼
애정 운 자체는 정체되어 있는 시기. 배우자와의 사이에서 새로운 일이 생기지 않지만 나쁜 일도 생겨나지 않는다. 평온하게 지내는 시기. 이런 기간은 마음 먹기에 따라서 좋은 운이기도 지루한 운이기도 하기 때문에 긍정적인 마음이 필수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다툼이 있었다면 자연스럽게 화해의 분위기로 넘어가게 된다. 일단은 가만히 있는 것이 도움이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쉽게 찾아지지 않기 때문에 조금은 답답할지도 모른다.

금전운 (★ ★ ★)
재물 운이 풍족해 지는 한 주. 덕분에 평소에 구입하고 싶었던 물건들도 부담 없이 구입을 할 수 있게 된다.

직업운 (★ ★ ★)
보충 인력이 부족해서 일이 버거운 한 주. 일이 많다고 투덜거리다간 업무를 다 마치지 못할 뿐만 아니라 곤혹스러운 상황에 빠지니 빨리 처리해야 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빗
색상 : 검은색
숫자 : 35
방위 : 서남쪽


염소자리 12/25 ~ 01/19

전체운 (★ ★)
당장 할 수 있는 것은 꼭 해낼 것! 시간을 끌다 보면 일이 산더미처럼 불어나게 된다. 미루지 말고 당장 할 수 있는 것부터 차례로 실천을 해야 후회가 없다. 작은 실수들이 생겨나게 되기에 빨리 처리할 것.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에게 나의 매력을 한껏 각인시키는 한 주. 좋은 관계 뿐만 아니라 애정도 깊어진다. 만약 배우자에게 바라는 것이 있다면 이번 달에 많은 부탁을 해 보자. 생각하지 못했던 프리미엄까지 얻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매력을 주변에서 인정받게 된다. 많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자리가 있다면 적극 참석할 것.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사귀는 사람의 새로운 면을 발견하게 되어서 호기심이 늘어나게 된다.

금전운 (★ )
재물과 관련하여 조심해야 되는 한 주. 계획 없이 지내다 보면 생각보다 많은 금전을 소비하게 된다. 주의할 것.

직업운 (★ ★)
상식이 매우 중요하게 되는 한 주. 빠른 길이 보인다고 해도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지 않는다면 따르지 않는 것이 좋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머리핀
색상 : 검은색
숫자 : 34
방위 : 북동쪽


물병자리 01/20 ~ 02/18

전체운 (★ ★)
반복되는 일이 많은 한 주! 한번에 깨끗하게 처리되기 보다 시간이 걸리거나 다시 손을 대야 하는 일들이 생겨난다. 처음부터 완벽하게 일을 하려고 하지 말고 일단 빠른 속도로 일을 끝내야 한다.

연애운 (★ ★)
기혼
밝은 마음으로 배우자와의 사이까지도 화사하게 바뀌게 된다. 작은 다툼이 있더라도 금방 화해가 되고 다시 좋은 관계를 만들어가게 된다. 각자 마음이 편안하기 때문에 서로간에 배려가 깊어지는 것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좋은 기회가 다가오기 때문에 망설이지 말고 기회를 잡자. 망설이다가 좋은 사람을 놓치기 쉽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마음에 들지 않는 점이 있다면 의혹을 꼭 풀어야 한다.

금전운 (★ ★)
친구에게 이끌려 생각보다 많은 돈을 쓰게 된다. 절대적으로 지갑을 잘 간수해야 할 것. 주변보다는 자신의 의지를 믿을 것.

직업운 (★ ★ ★)
실수가 없는 무난한 한 주. 차분하게 업무를 진행시킬 수 있기 때문에 어느 때와 같이 평범한 한 주가 되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티셔츠
색상 : 파란색
숫자 : 23
방위 : 북동쪽


물고기자리 02/19 ~ 03/20

전체운 (★ ★ ★ ★)
꿈을 실현 시킬 수 있는 혜택을 받는 한 주! 꿈을 위해 한 발자국씩 전진해 오던 일에 가속도가 붙게 된다.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오게 되며 이 기회를 재빠르게 잡아야 한다. 이번 주는 마음속 불안을 떨쳐버릴 것.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의 고민으로 마음이 무거워지는 시기. 본인이 생각하기에는 큰 문제가 아니지만 배우자에게는 큰 문젯거리로 생각되는 일이 생긴다. 이로 인해서 마음이 무거워질 수 있지만 절대로 내색하지 말아야 한다.

미혼
좋은 사람과 알게 되는 시기. 특별한 노력이 따라서 생기는 것이 아니라 시기적으로 이루어지는 일이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일에 너무 집중하지 말고 마음을 차분히 가지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여유가 우선이다.

금전운 (★ ★ ★)
가지고 있는 물건을 거래하면 좋은 결과가 나오는 한 주. 아깝다는 생각보다는 좋은 가격을 쳐주는 사람과 잘 이야기를 해 보자.

직업운 (★ ★ ★)
평상심을 유지해야 하는 한 주. 자신의 의견을 내세우기 보다는 주변의 의견을 따르는 것이 이득이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반지
색상 : 녹색
숫자 : 24
방위 : 북쪽 

◆자료제공 :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

헬로우운세는…

▶‘랭키닷컴’ 1위 업체인 인터넷 운세 사이트
▶국내 최초 얼굴합성 2세 사진보기 서비스 개시
▶KBS 2TV VJ특공대 방영
▶MBC 섹션 TV, SBS 좋은아침, MBC 기분좋은날 등 방영
▶tvN ‘강용석의 고소한 19’ 방영
▶그외 다수의 방송프로그램과 유력 일간지 등에 소개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