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고인’ 엄현경, 유재석도 놀란 명품몸매의 비밀 “사실은…” <해피투게더 방송화면>
[시사위크=나은찬 기자] 드라마 ‘피고인’이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면서 작품 속 출연배우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차선호(엄기준 분)의 아내 나연희 역으로 등장하는 엄현경이 화제가 되고 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엄현경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화보 및 셀카 사진들이 대방출되고 있다.

그 중 엄현경의 ‘아찔한 볼륨몸매’가 드러난 CF 스틸컷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해당 사진은 엄현경이 과거 배우 김수현과 함께 찍은 주류 광고로, 엄현경은 CF에서 극도의 섹시미를 뽐내 화제가 된 바 있다.

하지만 엄현경은 해당 사진에 ‘비밀’이 숨겨져 있다고 밝혔는데, 과거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엄현경은 “당시 굉장히 화제가 됐었는데 비밀이 좀 있다고 들었다”는 유재석의 질문에 “CF감독님이 섹시함을 부각시키면 좋겠다고 해서 보정속옷을 입었다. 사실 몸매가 그렇게 좋지는 않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엄현경은 그러면서 “사람들이 너무 몸매가 좋다고 해서 보정속옷이 없으면 불안했다”고 덧붙여 게스트들을 폭소케 했다.

한편 엄현경은 ‘피고인’에서 암울하면서도 외로운 나연희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