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맨’ 고지용-고승재, 요절복통 대학로 데이트! ‘시선집중’ <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고고부자’ 고지용-고승재 부자가 대학로 데이트에 나선다.

오늘(12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고지용-승재가 다이나믹한 대학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가운데 승재가 대학로 한복판에서 ‘젝스키스’의 히트곡 ‘커플’의 커버댄스를 선보인다고 전해져 관심이 높아진다.

이날 고고부자는 단 둘이서 대학로로 데이트에 나섰다. 아빠 고지용의 손을 꼭 붙잡고 두 눈을 반짝거리며 대학로 거리를 거닐던 승재는 갑자기 제자리에 우뚝 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 이유는 인근 상점에서 젝스키스의 히트곡 ‘커플’이 흘러나왔기 때문. 단박에 아빠의 노래임을 알아차린 승재는 길 한복판에 자리를 잡더니 돌연 ‘커플’의 안무를 재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승재는 음악에 맞춰 앙증맞은 팔다리를 이리저리 흔들며 흥을 분출하더니, 고난도 턴 동작까지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고지용의 전성기 시절 못지않게 매력이 철철 흘러 넘치는 승재의 깜찍한 커버댄스에 현장에는 구름관중이 몰려들었다는 후문.

이에 승재는 관객들을 향해 “감사합니다”라고 마무리 인사까지 건네는 특급 팬서비스까지 선사하며 당대 최고의 스타 ‘젝스키스의 후예’임을 인증했다고.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73회는 오늘(12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