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박, 딸기모자 쓰고 “딸기왕자 납시오~”… 설아-수아-대박 ‘딸기농장’ 점령! <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사위크] “딸기왕자 납시오~”

‘슈퍼맨이 돌아왔다’ 대박이 ‘딸기빠기’로 변신했다.

12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73회는 ‘선물 같은 하루’ 편으로 꾸며진다. 이중 이동국과 설아-수아-대박는 싱그러운 봄을 맞아 딸기 농장에 방문해 직접 딸기 채집에 나선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된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딸기 농장과 꼭 어울리는 설아-수아-대박의 깜찍한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설아-수아는 딸기모양 방울로 머리카락을 질끈 묶고 앙증맞은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한편 대박은 머리에 딸기모자를 쓰고 ‘딸기빠기’로 변신한 모습. 어떤 게 딸기고 어떤 게 대박인지 헷갈릴 정도로 상큼한 매력을 뿜어내는 대박의 모습이 자동 엄마 미소를 짓게 만들 정도다.

이날 설아-수아-대박은 고사리 손을 쉴새 없이 움직이며 딸기를 채집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수아는 딸기를 바구니가 아닌 입으로 직행시켜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대박은 딸기 채집 중 천진난만한 매력을 여과 없이 드러내 관심을 모았다. 대박은 딸기를 입에 쏙 넣더니 “딸기는 포도맛”이라면서 신개념 맛 평가를 내놓는가 하면, 딸기를 따는 족족 아빠와 VJ 삼촌 등 주변 사람들에게 나눠주면서 ‘딸기 박애주의’를 설파해 훈훈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시청자들의 안방극장을 싱그러운 봄 향기로 가득 채울 설수대의 딸기밭 점령기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73회는 12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