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맨’ 서언-서준, ‘꼬마 도깨비 2인조’ 변신… “공유도 깜놀할 듯” <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서언-서준이 ‘꼬마 도깨비’ 2인조로 변신했다.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도깨비’의 주인공 공유도 깜놀할 비주얼을 선보여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서언과 서준은 12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 아빠 없이 머리 자르기에 나설 예정이다. ‘머리 자르기’는 아이들에게 있어 치과진료, 예방접종 못지않은 난제. 이에 서언-서준의 도전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독특한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서언-서준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서언-서준이 샴푸범벅이 된 ‘머리카락 뿔’을 달고 있는 것. 서준은 머리카락을 가지런히 하나로 모아 정수리부근에 높다랗게 세워놓았다.

반면 서언은 머리카락을 세 갈래로 나눠 무려 3개의 뿔을 만들어 놓은 모습. 삐죽삐죽한 머리카락 뿔을 달고 있는 서언-서준의 모습이 만화 속에서 뛰쳐나온 꼬마 도깨비를 보는 듯하다.

그런가 하면 서언과 서준은 자타공인 ‘장꾸둥이’답게 장난기가 철철 흘러넘치는 헤어스타일에 만족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서언은 반달 눈웃음과 함께 앙증맞은 혓바닥까지 쏙 내밀며 즐거움을 드러내고 있고, 서준 역시 새하얀 치아를 한껏 드러낸 채 개구진 미소를 짓고 있는 것. 마치 쌍둥이의 ‘까르르’ 웃음소리가 화면 바깥으로 전해지는 듯해 보는 이도 덩달아 웃음을 터뜨리게 한다.

이에 스틸 한 장만으로도 다이나믹한 사건을 예감케 하는 ‘장꾸둥이’ 서언-서준이 과연 아빠 없이 머리 자르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73회는 12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