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리 03/21 ~ 04/19 

전체운(★ ★)
이야기를 듣는 태도가 중요한 한 주. 이야기를 끝까지 듣는 것이 중요하고 자신의 생각이 상대방과 다를 때가 많다. 머리가 아플 때는 조용히 지낼 수 있는 공간이나 시간을 만들어서 잠시나마 명상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필요하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서는 평화로운 시기가 된다. 서로가 맡은 일에 충실하고 애정이 돈독하기 때문에 가정이 편안하다. 당장의 일들이 잘 풀려가기 때문에 배우자와 미래의 일들에 대해서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은 판단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상대방을 배려하게 되는 시기이다. 덕분에 좋은 점수를 따게 된다. 배려를 하는 자세가 중요하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인연이 나타난다. 하지만 시간적 여유가 적어서 연락이라도 자주해야 한다.

금전운 (★ ★ ★)
새롭게 일을 벌리기 보다는 지금과 똑같은 방법의 재테크나 금전관리법을 쓰는 것이 좋다. 갑작스러운 변화는 오히려 독이 된다.

직업운 (★ ★ ★ ★)
공동의 작업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는 시기. 혼자서 일을 처리하는 것 보다는 동료들과 힘을 합쳐서 해결하자.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반지
색상 : 핑크색
숫자 : 15
방위 : 남서쪽


황소자리 04/20 ~ 05/20

전체운 (★ ★ ★)
냉정한 판단이 중요하게 작용을 하는 한 주가 된다. 순간의 선택으로 좋은 운과 나쁜 운을 오가게 된다. 대신 대인관계의 면에서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활성화가 되어 많은 기회가 생기고 배우는 것도 좋은 시기가 된다. 되도록 약속을 많이 잡을 것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의 이야기를 오해할 수 있는 시기. 작은 일을 크게 만들 수 있게 되는데 심리적 안정이 필요한 시점이다. 배우자의 이야기를 모두 듣지 않고 미루어 짐작해서 생기는 문제인데 차분하게 생각해보면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특별한 변화가 없는 시기가 된다. 조금 지루할 수 있지만 안정감이 느껴지게 된다. 늘 긴장감이 있는 연애는 힘이 든 것이니 만족할 줄 알아야 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아직 시기가 아니다.

금전운 (★ ★ ★)
재물로 인한 어려움이 없는 시기. 풍족하게 쓸 만큼의 여유가 되기 때문에 재물로 인한 부분에 있어서는 고민사항이 없다.

직업운 (★ ★ ★ ★)
자신이 하고 있던 일이 잘 풀리게 되는 시기. 문제가 있던 부분도 쉽게 해결이 나기 때문에 일로 인한 스트레스를 받을 일은 없을 것이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별 모양 액세서리
색상 : 노란색
숫자 : 38
방위 : 북동쪽


쌍동이자리 05/21 ~ 06/21

전체운 (★ ★ ★)
바쁘고 활동적이 되는 한 주! 주변의 상황이 활동적으로 움직이게 되는 상황이 생기게 되며 그런 상황들이 싫지만은 않게 된다. 움직임이 많지만 마음은 차분해지고 실속도 생기게 된다. 움직일수록 기회가 따라오는 시기.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자신감을 잃어버리는 시기. 믿을 수 있는 사람인가에 대해 회의감이 들지만 이것은 지나친 생각으로 중심을 잡아야 한다. 우선은 배우자에게 고마웠던 일들을 떠올리며 믿음을 회복해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다른 일들이 눈앞에 아른거려서 애정문제에 마음을 쓰지 못하게 된다. 차라리 당장의 문제에 집중할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소개를 받는 것이 오히려 곤욕이기 때문에 다음으로 미루어야 한다.

금전운 (★ ★ ★)
주변을 잘 살펴봐야 하는 시기. 큰 이득이 생기는 것은 아니지만 당장 마음에 찰 정도의 금전이 들어오게 된다.

직업운 (★ ★ ★)
주변에서 인정을 받게 되는 시기. 결과가 좋은 것 뿐만 아니라 주변의 사람들도 인정을 해주어서 뿌듯함이 생긴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공연티켓
색상 : 황금색
숫자 : 45
방위 : 남서쪽


게자리 06/22 ~ 07/22

전체운(★ ★ ★ ★)
중요한 책임을 맡게 되는 한 주. 어려운 일을 맡게 되지만 이번 주는 운이 상승세로 바뀌게 된다. 한동안 힘들다는 생각도 들 수 있지만 주변의 사람들에게 덕을 쌓기 때문에 결국은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시기가 된다. 자주 외출을 계획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된다.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의 일에 적극적으로 나서게 되는 시기. 하지만 배우자의 입장에서는 불편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원하지 않는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기 때문에 과도한 참견은 좋지 않을 것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도 참견이 많은 시기이다. 또 약속을 지키지 않는 것으로 다툼이 생길 수 있어서 관대한 마음이 필요한 시기이다. 세상을 살면서 어쩔 수 없는 경우라는 것도 있기 때문에 이해심이 필요한 것이다.

금전운 (★ ★ ★)
금전 감각이 발달하게 되어 이익이 생겨나게 된다. 증권을 하고 있다면 큰 수확은 아니더라도 이득이 따라온다.

직업운 (★ ★)
자신의 일을 하고 있다면 직업과 관련하여 나가는 지출을 철저하게 따져보아야 한다. 생각보다 많은 자금이 쓰이고 있는 상태.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손수건
색상 : 노란색
숫자 : 26
방위 : 동서쪽


사자자리 07/23 ~ 08/22

전체운 (★ ★ ★)
겸허한 자세가 중요한 한 주! 스스로 느끼지는 못하지만 주변 사람들에게 건방지다거나 성실하지 못하다는 인식을 주기 쉬운 시기이다. 억울한 평가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지만 모두 일시적인 것이기 때문에 잘 참고 넘기면 오히려 높은 평가를 얻게 된다.

연애운 (★)
기혼
자신의 일만 신경 쓰다 보니 배우자의 일을 제대로 챙겨주지 못한다. 신경 쓸 것이 많겠지만 가정을 우선해야 한다. 삶을 살면서 여러 가지 가치가 있겠지만 가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이 옳은 선택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사랑에 대한 신뢰를 다시 한번 생각해 봐야 하는 시기. 상대방의 행동이나 이야기를 잘 믿지 못하는 것이 문제이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처음부터 마음을 주는 것은 옳지 않은 선택이다.

금전운 (★ ★ ★ ★)
다른 사람이 부럽지 않을 만큼 여유가 있는 시기. 특히 투자를 했던 곳이 있다면 이 시기에 좋은 결과가 나타나게 된다.

직업운 (★ ★ ★)
능력과 실력을 인정받아 편안한 시기. 하지만 더 이상의 노력은 귀찮아지기 때문에 조금은 따분한 시기가 될 수 있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깨끗한 명함
색상 : 붉은색
숫자 : 21
방위 : 북쪽


처녀자리 08/23 ~ 09/23

전체운 (★ ★ ★)
사람을 믿는 것이 불안감을 없애는 한 주. 막연한 불안감이 많은 시기로 하나하나에 마음이 쓰이게 된다. 혼자서 모든 것을 하려고 하기 때문에 생겨나는 문제로 다른 사람도 믿을 수 있어야 한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서운한 부분이 생길 수 있다. 하지만 곧 오해라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에 너무 깊게 생각하지 말 것. 당장의 감정은 나쁠 수 있어도 꼭 확인이 우선이다. 시간이 흐르며 관계가 안정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애정 운이 상승하여 누군가와 인연이 되기 쉬운 시기. 가슴 뛰는 한 달이 되게 된다. 우선은 사람들에게 열린 마음을 가질 것.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작은 실수를 하게 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금전운 (★ ★)
금전을 어디다 쓸지 확실히 정해 놓아야 하는 시기. 낭비를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직업운 (★ ★ ★)
다른 환경에 몸을 담게 되는 시기. 일 때문에 외근이나 출장이 생겨나게 될지도 모른다. 새로운 자극이 될 듯.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블루베리 쿠키
색상 : 투명색
숫자 : 29
방위 : 북동쪽


천칭자리 09/24 ~ 10/22

전체운 (★ ★ ★ ★)
희망이 가득한 한 주! 당장 눈에 띄는 결론이 나오는 것은 아니지만 잘 풀려나갈 일들이 주변에서 일어나게 된다. 무언가 배우고 싶다는 생각도 강하게 드는데 그럴 경우는 전문 동호회나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을 찾아보자.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가 잠시 정체되는 시기. 몸이 지치게 되는 때가 많아서 배우자에게 신경을 덜 쓰게 되기 때문이다. 일단은 몸도 마음도 지친 것이 맞기 때문에 회복을 하는데 주력해야 한다. 일단 짜증을 줄일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애정 운이 난기류에 쌓이는 한 달. 연애에 있어서 고민이나 마음이 흔들리는 사건이 생기게 된다. 마음을 온화하게 가지는 것이 최우선이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두 사람을 두고 고민할 수 있다.

금전운 (★ ★ ★)
꿈을 이루는데 필요한 자금이 생각지 못하게 구해지게 된다. 아무리 급한 일이 있더라도 잘 보관을 할 것.

직업운 (★ ★ ★)
실력을 시험 받는 시기. 업무와 관련하여 약간 무리한 일을 맡게 된다. 이루지 못할 정도는 아니기에 걱정하지 말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운동화
색상 : 핑크
숫자 : 20
방위 : 남쪽


전갈자리 10/23 ~ 11/22

전체운 (★ ★)
기분을 전환할 필요가 있는 한 주! 환경 및 주변에서 발목을 잡고 상황이 있을 것이다.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움직일 수 있는 시기를 기다리는 것이 보다 빠른 해결책이 된다. 우선은 벌여놓은 일부터 해결을 할 것.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서 고마움을 느끼게 되는 시기. 자신도 모르게 배려를 받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게 되는 시기이다. 의도적으로 행동하지 않았다는 점이 더욱 고마움을 느끼게 하는 부분이다. 작은 보답이라도 꼭 할 것.

미혼
연애 운도 감성도 떨어지는 시기의 운세. 마음이 다치는 일이 있으니 좋아하는 사람과의 사이에서 너무 앞서가지 말아야 한다. 또 기대를 크게 하는 만큼 실망도 크기 때문에 곁에 연인이 있는 것으로 만족을 해야 한다.

금전운 (★ ★)
지갑을 닫아야 하는 시기. 마음대로 돈을 쓰다 보면 후회할 일이 찾아오게 된다. 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자.

직업운 (★ ★ ★ ★)
의지와 실천력이 높아지는 한 주. 남들이 미루는 일이라도 스스로 나서서 처리하게 되며 더 큰 기회가 찾아오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지갑
색상 : 은색
숫자 : 31
방위 : 북서쪽


사수자리 11/23 ~ 12/24

전체운 (★ ★)
결단을 내려야 하는 한 주. 하지만 독단적인 결정은 좋지 못하다. 스스로는 무리라는 생각이 들지는 않지만 주변에서 보면 부담스러운 상황이다. 자신의 생각이 확고해도 일단 주변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일 것.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조심할 점이 생기는 시기. 서로가 감정이 예민해지기 때문에 작은 일도 다툼으로 이어질 수 있다. 문제가 생길 수 있는 일들은 조심스럽게 이야기하고 배우자의 이야기도 끝까지 듣고 이야기를 해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대화가 잘 통하게 되는 시기. 연인과의 사이까지도 화사하게 바뀌게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의외로 가까운 곳에 인연이 있다. 작은 호의를 주는 사람도 다시 봐야 한다.

금전운 (★ ★ ★)
사랑하는 사람과 외출이 잦은 한 주. 작게는 장보기부터 크게는 여행까지 가기 때문에 기분 좋게 소비를 하게 된다.

직업운 (★ ★ ★)
내적으로는 하고 싶은 것들에 대한 마무리가 잘 안되어 마음이 급하지만 외적인 변화만으로도 바쁜 한 주가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꽃병
색상 : 핑크
숫자 : 15
방위 : 서북쪽


염소자리 12/25 ~ 01/19

전체운 (★ ★ ★ )
사람을 끌어당기는 힘이 생기는 한 주! 주변에 사람이 항상 있고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게 되는 시기이다. 어려움이 있을 때 들어줄 사람이 있다는 것과 직접적인 도움을 받는 것 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든든한 한 주 이다.

연애운 (★ ★ ★ ★)
자유로운 연애를 즐기게 되는 한 주. 연인과 만날 기회가 많아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 마음껏 즐길 것.

금전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대화에서 표현을 조심해야 한다. 마음은 그렇지 않은데 표현을 강하게 해서 오해를 받을 수 있는 시기이다. 또 이유를 잘 설명해야지 결론만 이야기한다면 오해가 오해를 낳는 상황이 발생한다.

미혼
왜 저 사람은 나를 이해하지 못할까? 하는 마음부터 가진다면 상황은 악화될 뿐이다. 내가 먼저 바뀌려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근처에서 찾는 것은 어려움이 있다. 전혀 새로운 사람이 답이 된다.

직업운 (★ ★ ★)
업무가 비교적 편하고 손쉽게 풀려나가는 시기. 막히는 일이 있어도 주변에서 해결을 해주게 되니 문제가 없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진주
색상 : 검은색
숫자 : 21
방위 : 북쪽


물병자리 01/20 ~ 02/18

전체운 (★ ★)
부담을 느끼게 되는 한 주. 자신이 해야 할 일을 다른 사람이 하게 된다. 혹은 나의 잘못 때문에 다른 사람이 곤혹스러워지는 한 주. 이런 일이 없도록 확인을 게을리 하지 말자. 대인관계에서는 이해를 받기 때문에 문제가 없다.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 가까워지려 하면 오히려 멀어지게 될 수 있다.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오히려 필요한 시기이다. 부부 사이지만 서로가 지켜주어야 할 프라이버시가 있기 때문에 지나치게 확인하려는 것이 문제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과 의견 일치가 되지 않아 고민이 생길 수 있다. 하지만 서로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연한 것이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매력을 주변에서 인정받게 된다. 많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자리가 있다면 적극 참석할 것.

금전운 (★ ★ ★)
저축을 시작하는데 적합한 한 주! 금전을 소비하는 일들이 생겨나지 않아서 자연스럽게 저축으로 이어지게 된다.

직업운 (★ ★ ★)
일과 양심의 사이에서 고민이 되는 시기. 제대로 일을 하는 것이 좋긴 하지만 융통성이 있는 것도 나쁜 것은 아니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작은 귀걸이
색상 : 녹색
숫자 : 37
방위 : 북동쪽


물고기자리 02/19 ~ 03/20

전체운(★ ★ ★ ★)
모험을 해 보고 싶은 마음이 강해지는 한 주! 지금까지의 모든 것들이 싫증이 나고 새로운 일을 해 보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지는 때이다. 변화가 자연스럽고 가만히 있는 것은 오히려 부자연스럽기 때문에 새로운 계획을 세워 볼 것.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변화가 많은 시기. 예상했던 일들이 모두 바뀌거나 하다못해 약속들도 바뀌게 된다. 하지만 의도적인 것이 아니라 어쩔 수 없는 환경의 탓이기 때문에 용서를 해 주는 것이 좋은 판단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개성이 넘치는 관계를 만들어 가게 되는 한 달! 예상하지 못했던 돌발 이벤트가 일어나게 된다. 이런 일들로 다른 일들까지 기분이 좋아지게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아직은 시기가 아니다.

금전운 (★ ★ ★)
전화나 인터넷을 통하여 금전운이 높아지는 시기. 생각지 못했던 경품행사에서도 당첨의 확률이 매우 높다. 꼭 참여해 보도록.

직업운 (★ ★)
자신의 개성을 소중히 해야 하는 시기. 다른 사람의 방식을 따라 해서는 오히려 일이 어렵게 된다. 자신만의 색깔을 잃지 않도록 할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은으로 된 물건
색상 : 은색
숫자 : 48
방위 : 북동쪽 

◆자료제공 :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

헬로우운세는…

▶‘랭키닷컴’ 1위 업체인 인터넷 운세 사이트
▶국내 최초 얼굴합성 2세 사진보기 서비스 개시
▶KBS 2TV VJ특공대 방영
▶MBC 섹션 TV, SBS 좋은아침, MBC 기분좋은날 등 방영
▶tvN ‘강용석의 고소한 19’ 방영
▶그외 다수의 방송프로그램과 유력 일간지 등에 소개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