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트로엥 C4 칵투스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시승 행사가 마련된다. <한불모터스 제공>
[시사위크=권정두 기자] 독특한 개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C4 칵투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전국에서 마련된다.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See for Spring with C4 칵투스’ 전국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8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는 이번 시승 이벤트는 도심형 SUV C4 칵투스를 비롯한 시트로엥의 전 모델을 소비자들이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산뜻한 봄의 시작을 시트로엥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시승 이벤트는 시트로엥 전국 12개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브랜드 키홀더, 티셔츠 등으로 구성된 시트로엥 기프트 패키지를 증정한다.

시승 이벤트와 더불어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행사기간 내 시트로엥 및 DS 모델을 계약·출고하는 고객에게는 4만km 엔진 오일 무상 쿠폰을 증정하며, 기존 푸조·시트로엥·DS 모델 보유 고객이 재구매하는 경우, 모델에 따라 최소 25만원에서 최대 5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트로엥 C4 칵투스 전국 시승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시트로엥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