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리 03/21 ~ 04/19 

전체운 (★ ★ ★)
여러 가지 평가를 받게 되는 한 주! 똑 같은 결과나 과정을 보면서도 주변에서 내리는 평가가 각자 달라서 기준을 잡기가 어렵다. 다른 사람들의 평가보다는 스스로의 생각을 따라 움직이는 것이 우선이다. 자신의 생각을 밀고 나갈 것.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에게 주목을 받게 되는 한 달. 작은 일이라도 한눈에 주목을 해 주기 때문에 서운한 마음이 들지 않고 좋은 관계를 유지해 갈 수 있다. 이런 시기일수록 배우자의 일에 더욱 관심을 가져주는 것이 좋다.

미혼
인연을 찾는 경우 가장 행복한 시기가 될지도 모르는 시기. 마음에 드는 사람이 먼저 접근해 오는 일이 생기기 때문이다. 너무 쉽게 마음을 열면 오히려 부작용이 날 수 있기 때문에 차분하게 기다리는 것이 중요하다.

금전운 (★ ★ ★ ★ ★)
가지고 있는 물건을 거래하면 좋은 결과가 나오는 한 주. 아깝다는 생각보다는 좋은 가격을 쳐주는 사람과 잘 이야기를 해 보자.

직업운 (★ ★ ★)
평상심을 유지해야 하는 한 주. 자신의 의견을 내세우기 보다는 주변의 의견을 따르는 것이 이득이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가방
색상 : 녹색
숫자 : 24
방위 : 북쪽


황소자리 04/20 ~ 05/20

전체운 (★ ★ ★ ★)
마음의 정리가 되는 한 주! 부산했던 일들과 신경 쓰던 일들이 정리가 되어 간다. 가만히 기다리지만 말고 이후의 일들에 대해서 계획을 세워보자. 직관이 발달하는 시기로 확신이 안 서는 일은 직관을 따르자.

연애운 (★ ★ ★ ★)
기혼
선량한 태도로 배우자를 배려하는 한 주. 덕분에 좋은 점수를 따게 된다. 작은 실수가 있다고 해도 배우자가 이해하고 넘어가주기 때문에 다툼이 생길 일이 없다. 좋은 것도 나쁜 것도 함께하는 시기이다.

미혼
좋은 일이 있어서 이야기를 해도 상대방이 크게 기뻐하지 않아서 서운할 수 있다. 하지만 서로가 생각하는 방식이 다를 뿐 격려하는 마음이 있는 것은 당연하다. 자기의 생각만 하지 말 것. 새로운 사람을 찾기에는 아직 시기가 이르다.

금전운 (★ ★ ★)
재물과 관련한 일이 차분하게 풀려나가는 시기. 이번 주는 돈 문제로 머리를 쓸 일이 한가지도 없게 되는 시기로 안정세를 띤다.

직업운 (★ ★ ★ ★)
집중력이 강해지는 시기. 빠르게 해결해야 하는 일이 있다면 생각보다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 너무 걱정하지 말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반짝이는 악세서리
색상 : 브라운
숫자 : 5
방위 : 북동쪽


쌍동이자리 05/21 ~ 06/21

전체운 (★ ★ ★)
바쁘고 활동적이 되는 한 주! 주변의 상황이 활동적으로 움직이게 되는 상황이 생기게 되며 그런 상황들이 싫지만은 않게 된다. 움직임이 많지만 마음은 차분해지고 실속도 생기게 된다. 움직일수록 기회가 따라오는 시기.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는 큰 문제가 없지만 마음의 여유가 없게 된다. 다른 것을 준비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있는데 너무 멀리 보지 말자. 이런 부분이 두 사람의 관계를 더욱 경직되게 만들고 오해를 만들게 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서로의 관계에 대해서 너무 빠른 결정을 내리게 되는 한 달.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작은 일에도 민감하게 대응하게 된다. 당장 큰 결정을 하는 것은 미루어 두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을 해 보자.

금전운 (★ ★ ★)
주변을 잘 살펴봐야 하는 시기. 큰 이득이 생기는 것은 아니지만 당장 마음에 찰 정도의 금전이 들어오게 된다.

직업운 (★ ★ ★)
주변에서 인정을 받게 되는 시기. 결과가 좋은 것뿐만 아니라 주변의 사람들도 인정을 해주어서 뿌듯함이 생긴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별자리 장식
색상 : 황금색
숫자 : 45
방위 : 남서쪽

 

게자리 06/22 ~ 07/22

전체운 (★ ★)
마음이 흔들리는 한 주! 어떤 일이든 꾸준하게 나아가지 못하고 자꾸 변화가 생겨나게 된다. 이런 변화들이 마음을 심난하게 한다. 처음의 계획이 틀어져도 실망하지 말자. 변화가 행운을 불러온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에 대한 사랑에 있어서 인색해 지기 쉬운 한 달! 나의 마음도 중요하지만 상대방의 입장이나 일에 대해서도 생각해 보자. 자신만이 받아야 한다는 것은 아니지만 그렇게 행동을 하고 있을 것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사람을 사귀는 일에 대한 믿음이 부족하고 사랑하는 마음이 부족해지는 한 달. 되도록 이해하려는 마음이 강해져야 한다. 나만의 입장보다는 상대방의 입장을 먼저 배려해주자.

금전운 (★ )
재물과 관련하여 조심해야 되는 한 주. 계획 없이 지내다 보면 생각보다 많은 금전을 소비하게 된다. 주의할 것.

직업운 (★ ★)
상식에 매이지 말아야 하는 한 주. 일반적인 방법보다는 임기응변의 방법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파우치
색상 : 블랙
숫자 : 25
방위 : 북쪽


사자자리 07/23 ~ 08/22

전체운 (★ ★)
의심스럽고 걱정이 되는 것은 해결해야 하는 한 주! 마음속에 막연했던 불안감이나 걸리는 문제들이 있었다면 빠르게 해결을 하는 것이 필요한 시기이다. 계속 고치지 않거나 미루어 둔다면 더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연애운 (★ ★ ★)
기혼
자신이 하고 싶은 이야기를 잘 전달할 수 있어야 하는 시기. 대체적으로 배우자에게 부담을 주는 행동이나 이야기를 하기 쉽기 때문이다. 서로가 도와서 해 나가야 할 일이기 때문에 설명을 잘 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혼
먼저 자신 주변의 일부터 깔끔히 정리를 할 필요가 있다. 좋은 사람과의 만남도 중요하지만 신경 쓸 일이 많아서 집중하기 어렵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자신의 일 이야기를 줄이는 것이 좋다.

금전운 (★ ★ ★)
재물을 벌어들이는 것은 좋지만 관리는 잘 못하는 시기가 될 수 있다. 자기가 벌어들인 것을 낭비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직업운 (★ ★ ★ ★)
먼저 준비 했던 일들이 성과를 나타내게 되는 한 주. 이런 노력들이 꽃을 피워 주변에서도 부러움의 눈길을 주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로션
색상 : 노란색
숫자 : 38
방위 : 북동쪽


처녀자리 08/23 ~ 09/23

전체운(★ ★ ★)
사람에 대해서 친절함을 지켜야 하는 한 주. 인간적으로 좋은 기회를 마련해줄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이런 호의를 잘 얻어내야 한다. 어른스럽게 논리적으로 대처를 하면 된다. 오히려 과거의 상처를 치유하는 계기가 된다.

연애운 (★ ★)
기혼
가만히 기다리는 것 만으로는 만족스럽지 못한 한 달. 이런 기운을 바꾸기 위해서는 어떻게든 용기를 내 보는 것이 필요하다. 먼저 여행을 제안해 보거나 데이트를 계획해보자. 편지를 써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아직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다. 호감을 느끼는 상대를 찾을 수는 있지만 관계를 계속 이어가는데 부담감을 가지기 쉽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당장은 연인으로의 발전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

금전운 (★ ★ ★)
자신을 위해 많은 금전을 쓰는 한 주. 하지만 비싼 것을 사는 것이 아니라 필요한 것을 몰아서 구입하기 때문에 나쁘지 않다.

직업운 (★ ★ ★ ★)
직업적인 부분에 발전이 생기는 한 주. 능력이 늘어나거나 일 처리 과정에 발전이 생기게 된다. 시간을 능률적으로 사용할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손수건
색상 : 검은색
숫자 : 24
방위 : 동쪽


천칭자리 09/24 ~ 10/22

전체운 (★ ★)
반복되는 일이 많은 한 주! 한번에 깨끗하게 처리되기 보다 시간이 걸리거나 다시 손을 대야 하는 일들이 생겨난다. 처음부터 완벽하게 일을 하려고 하지 말고 일단 빠른 속도로 일을 끝내야 한다.

연애운 (★ ★)
기혼
사랑에 대한 신뢰를 다시 한번 생각해 봐야 하는 한 달. 배우자의 행동이나 이야기를 잘 믿지 못하는 것이 문제이다. 확인을 해 보면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나중에는 미안한 마음이 들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주변 사람의 이야기를 믿어보도록 노력을 해야 한다. 이런 마음 없이 스스로가 생각하는 기준만 들이대려고 하면 인연이 있다고 해도 점점 더 멀어지기만 할 뿐이다.

금전운 (★ ★)
친구에게 이끌려 생각보다 많은 돈을 쓰게 된다. 절대적으로 지갑을 잘 간수해야 할 것. 주변보다는 자신의 의지를 믿을 것.

직업운 (★ ★ ★)
실수가 없는 무난한 한 주. 차분하게 업무를 진행시킬 수 있기 때문에 어느 때와 같이 평범한 한 주가 되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핸드폰 줄
색상 : 블랙
숫자 : 35
방위 : 서쪽


전갈자리 10/23 ~ 11/22

전체운 (★ ★ ★)
성실함이 행운을 불러오는 한 주! 평상시 생활이 조금은 손해를 본다는 마음으로 성실하게 생활을 해서 행운이 찾아오게 된다.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사람으로부터 감사인사를 받게 되는 일이 많으며 새로운 사람과의 인연도 보탬이 되게 된다.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에게 어떻게 대하든지 사이가 좋은 한 달!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복잡한 일이 있다면 이번 달에 결판을 내도록 하자. 먼저 문제점에 대해서 이야기를 꺼내게 되면 대화로 잘 마무리가 되기 때문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애정 운이 상승하여 누군가와 인연이 되기 쉬운 시기. 가슴 뛰는 한 달이 되게 된다. 사람들에게 열린 마음을 가질 것. 먼저 마음을 열고 다가가게 되면 좋은 결론이 찾아오게 된다.

금전운(★ ★ ★ ★ ★)
뜻밖의 행운이 주변에서 많이 찾아오게 된다. 이런 기운을 잘 받아들이기 위해 복권을 구입하는 것도 좋다.

직업운(★ ★ ★ ★)
조금은 따분한 일들이 많이 생겨나는 시기. 업무 자체의 어려움은 없지만 흥미가 떨어져서 작은 실수가 나오기 쉽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구두
색상 : 파란색
숫자 : 21
방위 : 서쪽


사수자리 11/23 ~ 12/24

전체운 (★ ★ ★)
사람을 믿는 것이 불안감을 없애는 한 주. 막연한 불안감이 많은 시기로 하나하나에 마음이 쓰이게 된다. 혼자서 모든 것을 하려고 하기 때문에 생겨나는 문제로 다른 사람도 믿을 수 있어야 한다.

연애운 (★ ★ ★)
기혼
사랑에 대한 신뢰를 다시 한번 생각해 봐야 하는 한 달. 배우자의 행동이나 이야기를 잘 믿지 못하는 것이 문제이다. 조금은 앞뒤가 맞지 않는 듯 해도 일단은 믿음을 지킬 것. 시간이 지나며 이해를 할 수 있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처음에 보여지는 이미지 만으로 모든 것을 판단해서는 안 된다. 애정적인 면에서 충동적인 마음이 드는 시기이기 때문에 시간을 두고 상대를 지켜봐야지만 제대로 된 판단을 하게 된다.

금전운 (★ ★)
금전을 어디다 쓸지 확실히 정해 놓아야 하는 시기. 낭비를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직업운 (★ ★ ★)
다른 환경에 몸을 담게 되는 시기. 일 때문에 외근이나 출장이 생겨나게 될지도 모른다. 새로운 자극이 될 듯.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립스틱
색상 : 투명색
숫자 : 29
방위 : 북동쪽

염소자리 12/25 ~ 01/19

전체운 (★ ★ ★)
자신을 갈고 닦아야 하는 한 주! 충동적이고 자신의 일을 너무 쉽게 결정을 하려는 경향이 증가하게 된다. 자신 있는 일이라고 하더라도 다시 한번 생각을 해 봐야 실수가 없다. 자신의 능력을 한창 갈고 닦아야 하는 시기이기도 하다.

연애운 (★ ★ ★ ★)
기혼
두 사람의 관계가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생각 할 수 있다. 하지만 생각해보면 배우자가 서운한 마음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 이야기를 많이 해야 한다. 단순하게 생각을 하면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지금 이야기를 해서 풀어야 한다.

미혼
너무 많은 것을 바라고 생각하는 것은 아닌지 생각을 해 보아야 한다. 자신의 처지가 그렇게 여유롭지 못하기 때문이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외모보다는 마음을 봐야 한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고마움을 가질 필요가 있다.

금전운 (★ ★ ★)
인터넷 쇼핑에서 정말 마음에 드는 것을 찾게 되는 한 주. 좋은 물건을 살수 있기 때문에 더욱 큰 소비를 막게 된다.

직업운 (★ ★ ★)
함께 작업하는 사람과의 마음이 합쳐지는 한 주. 사람들과의 의견이 잘 합의가 되니 어려움이 하나도 없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신발
색상 : 붉은색
숫자 : 19
방위 : 동쪽


물병자리 01/20 ~ 02/18

전체운 (★ ★ ★)
사람들을 이해 시켜야 하는 한 주. 다른 사람에게 인정을 받기 힘들고 오히려 나의 일을 이해 시켜야 하는 한 주가 된다. 억울할 수도 있지만 상황을 반전시켜서 더욱 돋보일 수도 있는 기회가 생긴다. 절대 포기하지 말고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볼 것.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가 안정적으로 흐르는 시기. 하지만 얻을 수 없는 것을 자꾸 요구하게 되기 때문에 자제력이 필요하다. 당장 필요할 것 같은 일일지라도 지금은 이야기를 할 타이밍이 아닌 것이다. 일단은 둘의 관계에 집중을 할 것.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매력을 주변에서 인정받게 된다. 많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자리가 있다면 적극 참석할 것. 특히 취미로 모이는 자리가 있다면 생각지 못한 만남이 생기기 쉽다. 이런 자리를 잘 찾아볼 것.

금전운 (★ ★ ★ ★)
직감을 따라야 하는 시기. 망설이다가는 좋은 기회를 잡기가 힘들다. 조금은 위험해 보여도 모험을 피하지 말 것.

직업운 (★)
일 때문에 모든 것이 멈추어지는 시기. 너무 일만 생각을 하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다. 휴식이 꼭 필요하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꽃무늬 액세서리
색상 : 그레이
숫자 : 8
방위 : 서쪽

물고기자리 02/19 ~ 03/20

전체운(★ ★ ★ ★)
중요한 책임을 맡게 되는 한 주. 어려운 일을 맡게 되지만 이번 주는 운이 상승세로 바뀌게 된다. 한동안 힘들다는 생각도 들 수 있지만 주변의 사람들에게 덕을 쌓기 때문에 결국은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시기가 된다. 자주 외출을 계획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된다.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서 큰 문제는 없지만 작은 오해가 생기는 한 달. 무슨 일이든 끝까지 확인을 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 상황만을 놓고 이야기를 하다 보면 오해가 풀려도 서로의 감정이 나빠져서 수습이 안될 수 있기 때문이다.

미혼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에 대해서 너무 빠른 결정을 내리게 되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작은 일에도 민감하게 대응하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마음의 여유가 우선이다.

금전운 (★ ★ ★)
금전 감각이 발달하게 되어 이익이 생겨나게 된다. 증권을 하고 있다면 큰 수확은 아니더라도 이득이 따라온다.

직업운 (★ ★)
자신의 일을 하고 있다면 직업과 관련하여 나가는 지출을 철저하게 따져보아야 한다. 생각보다 많은 자금이 쓰이고 있는 상태.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오렌지 주스
색상 : 노란색
숫자 : 26
방위 : 동서쪽

◆자료제공 :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

헬로우운세는…

▶‘랭키닷컴’ 1위 업체인 인터넷 운세 사이트
▶국내 최초 얼굴합성 2세 사진보기 서비스 개시
▶KBS 2TV VJ특공대 방영
▶MBC 섹션 TV, SBS 좋은아침, MBC 기분좋은날 등 방영
▶tvN ‘강용석의 고소한 19’ 방영
▶그외 다수의 방송프로그램과 유력 일간지 등에 소개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