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주 발행이 되며 각 항목에 맞게 별점을 5개 기준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양자리 03/21 ~ 04/19

전체운 (★ ★)
계획이 중요한 한 주! 실천에 있어서는 아무런 문제 없이 진행이 되지만 초반에 계획을 제대로 하지 않아서 문제가 생기기 쉽다. 기한이나 금액을 제대로 계산해야 오차가 생기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에 대한 사랑에 있어서 인색해 지기 쉬운 한 달! 나의 마음도 중요하지만 상대방의 입장이나 일에 대해서도 생각해 보자. 자신만이 받아야 한다는 것은 아니지만 그렇게 행동을 하고 있을 것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사람을 사귀는 일에 대한 믿음이 부족하고 사랑하는 마음이 부족해지는 한 달. 되도록 이해하려는 마음이 강해져야 한다. 나만의 입장보다는 상대방의 입장을 먼저 배려해주자.

금전운 (★ ★ ★)
어중간한 지식은 오히려 독이 되는 한 주. 스스로가 자신이 있다고 해도 조심을 해서 나쁠 것은 하나도 없다.

직업운 (★ ★)
원하는 대로 진행이 되지 않을 때가 많다. 결론은 제대로 나기 때문에 조금 짜증이 나더라도 끝까지 포기하지 말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볼펜
색상 : 아이보리색
숫자 : 23
방위 : 남쪽


황소자리 04/20 ~ 05/20

전체운 (★ ★)
생각을 정리하고 주변 사람과 거리를 두어야 하는 한 주! 생각이 너무 많고 어느 것이 중요한지 우선순위가 불분명한 시기이다.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봐도 혼란만 더욱 커지기 때문에 자신의 생각을 잘 정리해 보아야 한다.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는 큰 문제가 없지만 마음의 여유가 없게 된다. 다른 것을 준비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있는데 너무 멀리 보지 말자. 이런 부분이 두 사람의 관계를 더욱 경직되게 만들고 오해를 만들게 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서로의 관계에 대해서 너무 빠른 결정을 내리게 되는 한 달.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작은 일에도 민감하게 대응하게 된다. 당장 큰 결정을 하는 것은 미루어 두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을 해 보자.

금전운 (★ ★ ★)
절약을 위해서는 작은 것 하나까지 체크를 해야 하는 한 주! 시간이 걸리더라도 가계부를 작성해 보자.

직업운 (★ ★ ★)
휴식이 필요한 한 주! 할 일이 많더라도 지금은 잠시 쉬어야 하는 타이밍. 미래를 위해서 지금은 나에게 투자를 하자.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메모지
색상 : 형광색
숫자 : 34
방위 : 서쪽


쌍동이자리 05/21 ~ 06/21

전체운 (★ ★ ★)
행동력이 높아지지만 섣불리 움직이지 말아야 하는 한 주! 마음속에서는 어떤 일이라도 빨리 끝낼 수 있을 듯 하고 좋은 아이디어들이 계속 떠오른다. 하지만 실천하기가 어려운 아이디어가 많고 새로운 일을 시작해도 진행이 느려지기 때문에 너무 조바심을 내지 말 것.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에게 주목을 받게 되는 한 달. 작은 일이라도 한눈에 주목을 해 주기 때문에 서운한 마음이 들지 않고 좋은 관계를 유지해 갈 수 있다. 이런 시기일수록 배우자의 일에 더욱 관심을 가져주는 것이 좋다.

미혼
인연을 찾는 경우 가장 행복한 시기가 될지도 모르는 시기. 마음에 드는 사람이 먼저 접근해 오는 일이 생기기 때문이다. 너무 쉽게 마음을 열면 오히려 부작용이 날 수 있기 때문에 차분하게 기다리는 것이 중요하다.

금전운 (★ ★ ★)
새롭게 일을 벌리기 보다는 지금과 똑같은 방법의 재테크나 금전관리법을 쓰는 것이 좋다. 갑작스러운 변화는 오히려 독이 된다.

직업운 (★ ★ ★ ★)
공동의 작업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는 시기. 혼자서 일을 처리하는 것 보다는 동료들과 힘을 합쳐서 해결하자.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반지
색상 : 핑크색
숫자 : 15
방위 : 남서쪽


게자리 06/22 ~ 07/22

전체운 (★ ★ ★ ★)
자신의 일이 잘 되어가는 한 주! 특히 혼자서 일을 할 때 더욱 잘 풀려나가고 일의 속도도 빨라지게 된다. 이번 주에는 혼자 하는 일이 크게 성장이 되는 시기로 미루어둔 책을 읽거나 공부를 한다면 좋은 성과를 내게 된다.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서 큰 문제는 없지만 작은 오해가 생기는 한 달. 무슨 일이든 끝까지 확인을 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 상황만을 놓고 이야기를 하다 보면 오해가 풀려도 서로의 감정이 나빠져서 수습이 안될 수 있기 때문이다.

미혼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에 대해서 너무 빠른 결정을 내리게 되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작은 일에도 민감하게 대응하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마음의 여유가 우선이다.

금전운 (★ ★ ★)
재물 운이 풍족해 지는 한 주. 덕분에 평소에 구입하고 싶었던 물건들도 부담 없이 구입을 할 수 있게 된다.

직업운 (★ ★ ★)
보충 인력이 부족해서 일이 버거운 한 주. 일이 많다고 투덜거리다간 업무를 다 마치지 못할 뿐만 아니라 곤혹스러운 상황에 빠지니 빨리 처리해야 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신발
색상 : 검은색
숫자 : 35
방위 : 서남쪽


사자자리 07/23 ~ 08/22

전체운 (★ ★ ★)
새로운 것을 시작할 시기! 이번 주 뿐만 아니라 당장 새로운 것을 시작하는 것이 좋다. 마음이 너무 나태해진 상태로 현재의 일을 잘 처리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조금 더 타이트 하고 조금 더 의욕적인 마음자세가 절실하다.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가 안정적으로 흐르는 시기. 하지만 얻을 수 없는 것을 자꾸 요구하게 되기 때문에 자제력이 필요하다. 당장 필요할 것 같은 일일지라도 지금은 이야기를 할 타이밍이 아닌 것이다. 일단은 둘의 관계에 집중을 할 것.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매력을 주변에서 인정받게 된다. 많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자리가 있다면 적극 참석할 것. 특히 취미로 모이는 자리가 있다면 생각지 못한 만남이 생기기 쉽다. 이런 자리를 잘 찾아볼 것.

금전운(★ ★ ★ ★)
친밀한 것들에서 금전적인 행운이 따라오게 된다. 단골집이나 자주 가던 식당에 가면 행운이 찾아오게 된다.

직업운(★ ★ ★ ★)
사람들과의 교류가 행운이 되는 한 주. 특히 회식 약속이 잡힌다면 빠지지 말고 참여를 해보자. 사람들과의 사이가 한결 돈독해진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패션잡지
색상 : 녹색
숫자 : 18
방위 : 서쪽


처녀자리 08/23 ~ 09/23

전체운 (★ ★ ★ ★)
생각나는 대로의 행동은 자제해야 하는 한 주! 순간 떠오르는 말이나 행동을 그대로 표현을 했다가는 낭패를 보게 된다. 일단은 주변의 분위기나 상황에 대해서 다시 한번 체크를 해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연애운 (★ ★ ★)
기혼
자신이 아는 것이 전부라고 생각하지 말아야 한다. 배우자와의 대화에서 단절되는 부분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말의 단어가 아니라 전체적인 맥락을 이해하도록 해야 한다. 약간 불편한 점은 있어도 다툼은 적다.

미혼
내 기준과 사람들이 생각하는 기준이 다를 수 있다. 좋은 사람을 찾는 과정에서도 마찬가지이다. 내 기준에서만 생각하지 말고 사람들이 좋다고 추천하는 사람도 만나보는 것이 좋은 기회를 불러오는 길이다.

금전운 (★ ★ ★ ★)
꿈을 이루는데 필요한 자금이 생각지 못하게 구해지게 된다. 아무리 급한 일이 있더라도 잘 보관을 할 것.

직업운 (★ ★ ★)
실력을 시험 받는 시기. 업무와 관련하여 약간 무리한 일을 맡게 된다. 이루지 못할 정도는 아니기에 걱정하지 말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검은색 액세서리
색상 : 핑크
숫자 : 20
방위 : 남쪽


천칭자리 09/24 ~ 10/22

전체운 (★ ★)
소외감이 들어 외로운 한 주. 주변에서 소외감을 느낄 수도 있는 한 주가 되어 속상한 일도 많게 된다. 특별한 일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마음 속에서 안정이 되지 않는다. 신변정리나 주변을 깔끔히 청소를 하는 것이 도움이 될 듯.

연애운 (★ ★)
기혼
두 사람의 관계가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생각 할 수 있다. 하지만 생각해보면 배우자가 서운한 마음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 이야기를 많이 해야 한다. 단순하게 생각을 하면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지금 이야기를 해서 풀어야 한다.

미혼
너무 많은 것을 바라고 생각하는 것은 아닌지 생각을 해 보아야 한다. 자신의 처지가 그렇게 여유롭지 못하기 때문이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외모보다는 마음을 봐야 한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고마움을 가질 필요가 있다.

금전운 (★ ★ ★ ★)
때로는 투자도 필요한 법이다. 너무 작은 부분까지 계산을 하지 말고 이익이 생기는 일이라면 도전해 볼 것.

직업운 (★ ★)
꾸준하게 일을 하는 것이 중요한 하루. 일이 잘 풀려나가지 않을 때에는 심호흡을 깊게 해보자. 몸의 밸런스가 중요하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물티슈
색상 : 펄색
숫자 : 23
방위 : 동쪽


전갈자리 10/23 ~ 11/22

전체운(★ ★ ★ ★)
모험을 해 보고 싶은 마음이 강해지는 한 주! 지금까지의 모든 것들이 싫증이 나고 새로운 모험을 해 보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지는 때이다. 변화가 자연스럽고 가만히 있는 것은 오히려 부자연스럽기 때문에 새로운 계획을 세워 볼 것.

연애운 (★ ★)
기혼
사랑에 대한 신뢰를 다시 한번 생각해 봐야 하는 한 달. 배우자의 행동이나 이야기를 잘 믿지 못하는 것이 문제이다. 조금은 앞뒤가 맞지 않는 듯 해도 일단은 믿음을 지킬 것. 시간이 지나며 이해를 할 수 있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처음에 보여지는 이미지 만으로 모든 것을 판단해서는 안 된다. 애정적인 면에서 충동적인 마음이 드는 시기이기 때문에 시간을 두고 상대를 지켜봐야지만 제대로 된 판단을 하게 된다.

금전운 (★ ★ ★)
저축을 시작하는데 적합한 한 주! 금전을 소비하는 일들이 생겨나지 않아서 자연스럽게 저축으로 이어지게 된다.

직업운 (★ ★ ★)
일과 양심의 사이에서 고민이 되는 시기. 제대로 일을 하는 것이 좋긴 하지만 융통성이 있는 것도 나쁜 것은 아니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전문서적
색상 : 녹색
숫자 : 37
방위 : 북동쪽


사수자리 11/23 ~ 12/24

전체운 (★ ★)
방향성이 정해지는 한 주! 도전을 해 보고픈 욕구가 들기 때문에 전혀 생각해 보지 못한 일에도 손을 대게 된다. 이런 과정들이 재미가 있기 때문에 즐겁기도 하지만 해오던 일과는 다르기 때문에 생소하기도 할 것이다.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에게 어떻게 대하든지 사이가 좋은 한 달!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복잡한 일이 있다면 이번 달에 결판을 내도록 하자. 먼저 문제점에 대해서 이야기를 꺼내게 되면 대화로 잘 마무리가 되기 때문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애정 운이 상승하여 누군가와 인연이 되기 쉬운 시기. 가슴 뛰는 한 달이 되게 된다. 사람들에게 열린 마음을 가질 것. 먼저 마음을 열고 다가가게 되면 좋은 결론이 찾아오게 된다.

금전운 (★ ★ ★)
재물 운이 상승의 시기로 돌아서는 한 주. 무심코 흘려버리기엔 아까운 기회들이 많이 내제되어 있다.

직업운 (★ ★)
의욕이 꺾이게 되는 한 주. 처리가 안 되는 것은 붙잡고 있기 때문에 어려움이 많이 있을 것이다. 주변에 도움을 청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말자.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친구들과의 사진
색상 : 체크무늬
숫자 : 27
방위 : 남쪽


염소자리 12/25 ~ 01/19

전체운 (★ ★ ★)
각오가 중요한 한 주. 당장의 어려움은 없지만 앞으로 해결해야 할 일들이 생겨나게 된다. 이런 과정에 대해 먼저 겁을 내지 말 것. 심리적인 부담이 있을 뿐 빠르게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다. 위축되지 말자.

연애운 (★ ★ ★)
기혼
사랑에 대한 신뢰를 다시 한번 생각해 봐야 하는 한 달. 배우자의 행동이나 이야기를 잘 믿지 못하는 것이 문제이다. 확인을 해 보면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나중에는 미안한 마음이 들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주변 사람의 이야기를 믿어보도록 노력을 해야 한다. 이런 마음 없이 스스로가 생각하는 기준만 들이대려고 하면 인연이 있다고 해도 점점 더 멀어지기만 할 뿐이다.

금전운(★ ★)
묘하게 욕심이 많아지는 한 주. 하지만 욕심을 부리다가 오히려 재물의 손실을 입게 된다. 되도록 금전의 움직임을 묶어둘 것.

직업운(★ ★)
좋고 나쁨이 혼잡이 되는 한 주. 일에 대한 과정이 복잡하고 어렵기는 하겠지만 결론적으로는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붉은색 액세서리
색상 : 파란색
숫자 : 15
방위 : 북서쪽


물병자리 01/20 ~ 02/18

전체운 (★ ★ ★)
좋은 감정 만을 가슴속에 남겨야 하는 한 주! 사람들과 좋은 일도 나쁜 일도 같이 생겨나게 되는 한 주이다. 하지만 나쁜 일 보다는 좋은 일만 마음속에 남겨야 하는 것은 당연한 일. 나쁜 마음을 먹으면 뒤에 더욱 고생을 하게 된다.

연애운 (★ ★ ★)
기혼
가만히 기다리는 것 만으로는 만족스럽지 못한 한 달. 이런 기운을 바꾸기 위해서는 어떻게든 용기를 내 보는 것이 필요하다. 먼저 여행을 제안해 보거나 데이트를 계획해보자. 편지를 써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아직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다. 호감을 느끼는 상대를 찾을 수는 있지만 관계를 계속 이어가는데 부담감을 가지기 쉽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당장은 연인으로의 발전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

금전운 (★ ★ ★ ★)
재물 운이 좋아서 풍요로운 한 주. 의외의 수확도 있게 되는데 그 동안 열심히 일한 자신에게 선물을 주자.

직업운 (★ ★)
일이 잘 풀려가고 보람이 생기는 한 주. 자격을 얻고 실력을 인정받게 되어서 기쁜 시기가 된다. 그 동안의 노력이 열매를 맺는 시기.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상처에 바르는 연고
색상 : 녹색
숫자 : 31
방위 : 북동쪽


물고기자리 02/19 ~ 03/20

전체운(★ ★ ★)
무리한 일로 컨디션이 저조한 한 주! 스스로가 마음의 조바심 때문에 자신을 쉬지 못하게 한다. 당장 급하게 보이더라도 당장은 휴식이 필수이다. 주변 사람들과 가까운 곳에 놀러 가본다거나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된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애정 운은 나쁘지 않지만 후회가 되는 한 달. 조금만 노력하면 더 좋은 관계를 유지하게 되는데 아쉬움이 생긴다. 제대로 챙겨주지 못했다는 마음이 많이 들기 때문에 해줄 수 있는 것들은 제대로 해주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사랑의 방식을 변화시킬 필요가 있는 시기이다. 상대방을 구속하기 보다는 스스로도 자신의 시간을 가질 것. 상대방을 자유스럽게 해 주는 것이 결국은 스스로가 자유로워지는 방법이다.

금전운 (★)
홈쇼핑 사이트에서 물건을 살 때 조심하자. 생각했던 조건의 물건이 아닐 수도. 꼼꼼하게 따져보자.

직업운 (★ ★)
직업과 관련된 사람. 또는 친구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한 주. 직업이나 업무에 크고 작은 영감을 얻을 수 있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자기개발서적
색상 : 녹색
숫자 : 41
방위 : 동쪽 

◆자료제공 :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

헬로우운세는…

▶‘랭키닷컴’ 1위 업체인 인터넷 운세 사이트
▶국내 최초 얼굴합성 2세 사진보기 서비스 개시
▶KBS 2TV VJ특공대 방영
▶MBC 섹션 TV, SBS 좋은아침, MBC 기분좋은날 등 방영
▶tvN ‘강용석의 고소한 19’ 방영
▶그외 다수의 방송프로그램과 유력 일간지 등에 소개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