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토) 서울 올림픽공원, 9일(일) 인천 설명회 대성황, 과목별 공략법 제공
16일(일)에는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12호에서 설명회 개최

▲ 지난 8일(토)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된 ‘2017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에 예비 수험생들이 몰려 홀을 가득 메웠다.<에듀윌>
[시사위크=김민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지난 8일(토)와 9일(일) 각각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과 인천베스트웨스턴 인천로얄호텔에서 ‘2017년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설명회에는 홀을 가득 메우고 추가 의자를 설치할 만큼 많은 수험생들이 찾아 성황을 이뤘다. 에듀윌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10월 28일(토) 개최 예정인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6개월 합격 팁’을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설명회에는 민법 및 민사특별법 심정욱 교수와 부동산 공시법 배상용 교수가 직접 나서 합격 전략을 소개했다. 프로그램은 ▲1부-공인중개사 전망, 지금 시작해도 합격할 수 있는 비법 소개 ▲2부-합격 3법칙 소개, 수강에서 합격 이후까지 자격증 활용팁 안내 ▲3부-교수님과 전문상담, 상담 선생님과 1대1 학습상담 등으로 진행됐다.

에듀윌은 서울과 인천 설명회에 이어, 오는 4월 16일(일)에는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12호에서도 마찬가지로 ‘공인중개사 단기 합격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공인중개사 법령 및 중개 실무 과목의 임선정 교수가 직접 참여해 ‘6개월 합격 전략’을 발표할 예정이다.

‘에듀윌 전국투어 합격 전략 설명회’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2017년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0월 28일(토)이며, 원서접수는 8월 14일(월)부터 23일(수)까지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