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드코리아가 SUV 고객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캠핑을 마련한다. <포드코리아 제공>
[시사위크=권정두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포드코리아)가 고객과의 특별한 추억만들기에 나선다.

포드코리아는 오는 6월 경기도 연천에서 1박2일 캠핑을 실시한다며, 오는 5월 3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포드 SUV와 함께 하는Go! Do! 캠프’라는 이름이 붙은 이번 캠핑 이벤트는 6월 주말 내내, 총 4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는 ‘떠나라, 즐겨라’를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Go! Do! 캠프’를 통해 고객들에게 포드 SUV의 매력을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기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특히 오프로드 첼린지, 카라반 체험 등 포드 SUV의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는 시간과 함께 유명 밴드 버스킹 콘서트, 어린이 프로그램 운영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이번 캠핑 이벤트는 포드 익스플로러와 쿠가의 신차 구매고객 및 기존 오너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4인가족 기준으로 400팀, 총 1,600명이 참가 할 예정이다.

신규 구매고객은 구매한 전시장 딜러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기존 SUV오너의 경우 캠핑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최종 당첨자 명단은 오는 5월 15일부터 6월 1일까지 매주 순차적으로 발표된다. 참가 가족에게는 캠핑카트 등 30만원 상당의 기념품도 증정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이기룡 마케팅 담당은 “포드 SUV와 함께라면 어디에서든, 무엇을 하든 다양한 가능성을 향한 멋진 도전이 가능하다”며 “고객들에게 포드와 이번 캠핑 이벤트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 보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