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쉐보레가 본격적인 캠핑의 계절을 맞아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 <한국지엠 제공>
[시사위크=권정두 기자] 성큼 다가온 봄과 함께 ‘캠핑의 시즌’이 돌아온 가운데, 쉐보레가 고객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만들기에 나선다.

쉐보레는 오는 5월 27일, 1박2일 일정으로 ‘제12회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캠핑은 충남 태안군 몽산포 오토캠핑장에서 펼쳐지며, 200가족 800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RV 패밀리 오토캠핑에는 쉐보레 모래 마을 만들기, 갯벌 체험, 향초 제작 등 가족 참여 프로그램과 유명 인기 개그맨이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또한,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쉐보레 올 뉴 크루즈 1박2일 시승 기회를 제공하며, 현장에는 크루즈를 포함, 말리부, 트랙스, 스파크 등 쉐보레 인기 제품 전시도 이뤄질 예정이다.

참가 모집은 쉐보레 RV 차량 고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다음달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를 실시한다. 당첨자는 오는 5월 18일 발표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올해로 12회를 맞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은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속에 오토캠핑 문화를 선도하는 프로그램이자 쉐보레의 전통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쉐보레 제품의 뛰어난 상품성과 가치를 고객들이 직접 경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체험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