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효리네 민박’으로 방송 복귀 예정인 이효리. 복사한 듯 한결같은 졸업사진이 눈길을 끈다. <온라인커뮤니티>
[시사위크=나은찬 기자] ‘소길댁’ 이효리의 학창시절 졸업사진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화제의 게시물은 이효리의 초-중-고 졸업사진으로, 사진 속 이효리는 특유의 장난끼 가득한 미소가 눈길을 끈다.

특히 초-중-고교를 거치면서도 복사를 해놓은 듯 한결같은 외모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성인이 된 현재 모습과 비교해도 이목구비와 분위기가 달라지지 않아 더욱 놀라움을 자아낸다.

섹시한 이미지로 가요계를 평정했던 이효리는 지난 2013년 이상순과 3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면서 품절녀 대열에 합류했다. 제주도에 신혼집을 마련한 뒤 줄곧 제주에서 지내고 있다. 자신의 SNS를 통해 소박하고 수수한 제주도의 일상을 공개해 팬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이효리는 JTBC서 새 프로그램 ‘효리네 민박(가제)’을 통해 방송 컴백할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효리네 민박’은 제주도에서 남편 이상순과 함께 부부 민박집 운영하며 일반인이든 연예인이든 제한을 두지 않고 민박을 원하는 이들과 함께 하며 자연스러운 재미를 담아내는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6월 방송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소길댁’ 이효리와 남편 이상순이 터뜨릴 매력 포텐에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