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현이 KBS 2TV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 가운데, 설현의 웨딩화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FNC엔터테인먼트 공식트위터 >
[시사위크=이민지 기자] 설현이 KBS 2TV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혹독한 몸매 관리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20일 밤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에서 설현은 “제 사진을 보며 다이어트한다. 저도 살이 쪘던 시절이 있고 빠졌던 시절이 있다”며 “확실히 관리했을 때 사진이 예쁘게 나온다. 드레스 입는 걸 좋아해서 그 사진을 본다”고 말했다.

이어 “연습생 때 몸무게를 정해놓고 거기에 꼭 맞췄어야 했다. 식단을 써야 하는데 거짓말을 하면 검사를 한다. 과자나 빵 먹고 ‘단호박, 양배추 먹었다’고 썼다. 왜 그것밖에 안 먹는데 살이 찌냐고 하셨다”며 혹독한 다이어트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기도 했다.

방송 이후 네티즌들은 설현의 고된 관리에 안타까움을 드러내며 그렇게 탄생한 ‘명품 몸매’에 찬사를 보내고 있다.  

실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된 설현의 웨딩화보는 군살하나 없는 미끈한 몸매를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하늘에서 여신이 내려온 듯한 아름다움을 뿜어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매혹적인 뒷태와 매끈한 팔뚝 라인이 여성팬들의 질투와 부러움을 자극하고 있다. 

한 네티즌은 “자신의 사진을 보고 다이어트 할 만 하네”라는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기도.

한편 설현은 걸그룹 AOA 멤버로, AOA는 최근 ‘익스큐즈 미(Excuse Me)’로 큰 인기를 받고 있다. 예능프로그램에도 적극 출연하며 다양한 매력을 뿜어내고 있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