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들이 직접 만든 작품으로 가로 8m, 세로 12m 대형 레고꽃 완성
4월 21일부터 5월 7일까지 국내 최대 규모 레고 브릭 축제 진행

▲ ‘레고 꽃이 되다’ 축제가 열리는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전경 <롯데물산>
[시사위크=정소현 기자] 롯데월드타워가 국내 최대 규모의 ‘레고’ 봄 축제를 열었다. 롯데월드타워는 4월 21일부터 5월 7일까지 ‘월드파크(롯데월드몰 앞 잔디광장)’에서 400만 개, 무게로는 4톤 분량의 ‘레고’ 브릭을 활용한 ’레고 꽃이 되다’ 축제를 진행한다.
▲ 4월 22일 시민들이 직접 만든 작품으로 완성되고 있는 가로 8m, 세로 12m의 대형 레고 꽃.

이번 축제는 봄꽃을 주제로 5월 가족의 달과 황금연휴를 맞아 롯데월드타워 단지를 찾은 가족 단위의 방문객, 연인 등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한 문화 행사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며, 시민들이 직접 만든 작품으로 가로 8m, 세로 12m의 대형 레고 꽃을 만들 예정이다.

▲ 레고 꽃이 되다_초대형 레고 꽃
행사장은 400만 개의 레고 브릭으로 나만의 작품을 만들어 대형 레고 꽃을 채울 수 있는 플라워 존과 특별한 레고 창작품이 전시된 갤러리 존, 다양한 레고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존 등 세 가지 존으로 구성돼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특히, 플라워 존의 경우 동시에 200여 명이 앉아 자신만의 레고 창작품을 만들 수 있고, 대형 꽃 만들기에 참석가능 한 ‘레고 플레이 테이블’이 운영돼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대형 레고 꽃 만들기에 참여한 분들에게는 선착순으로 한정판 레고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갤러리 존에서는 2016년 브릭코리아 출품작 및 실제 사이즈로 제작된 포르쉐 919 하이브리드 레이스카도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 존에서는 레고 스토어와 레고 공식 온라인샵에서만 판매하는 브릭헤드 시리즈 등 다양한 제품들의 구매와 레고 테크닉 RC 시리즈 레이싱 대회도 체험이 가능하다.
▲ 갤러리 존에서 실제 사이즈의 포르쉐 919 하이브리드 레이스카를 신기한 듯 쳐다보는 어린이.
최영 롯데물산 마케팅팀장은 "국내 최대 규모의 레고 축제인 ‘레고 꽃이 되다’는 가족과 함께 롯데월드타워 단지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체험의 장을 마련해 드릴 것으로 기대된다"며, "지난 4월 1일부터 진행한 ‘스위트 스완’ 프로젝트와 함께 5월 가족의 날과 황금연휴를 맞아 볼거리, 즐길 거리, 그리고 생활 속에서 문화와 예술을 접할 수 있는 곳으로 지속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