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빌이 24일부터 채용형 인턴 모집에 돌입했다. 사진은 게임빌 NGDC 활동 이미지.<게임빌 제공>
[시사위크=장민제 기자] 게임빌이 올해 정규직 전환을 전제로 한 채용형 인턴의 공개모집에 나섰다. 분야는 게임기획, 프로그래밍 등 총 6개 부문이다.

게임빌은 24일 "2017년 상반기 인턴사원을 공개채용 한다"고 밝혔다. 모집분야는 게임과 관련된 기획, 프로그램, 그래픽과 더불어 사업PM, 마케팅, 데이터분석 등 총 6개 부문이다.

지원자격은 올해 8월 또는 내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면 된다. 공통 우대요건은 컴퓨터 및 MS오피스 활용능력 우수자, 외국어능력 보유자 등이며, 업무내용에 따라 다양한 가산요인이 존재한다. 원서 접수는 24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가능하다.

이번에 채용되는 인턴은 NGDC(Next Game Design Center) 5기로 활동할 예정이다. NGDC는 게임빌이 2015년 마련한 전문 인큐베이팅 시스템으로, 인턴들은 이 과정을 통해 교육훈련, 게임창작 등 체계적인 실무를 경험할 수 있다.

인턴기간은 총 10주이며, 이 과정을 종료하면 평가 후 정규직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게임빌 관계자는 "정규직 전환을 전제로 한 인턴 선발"이라며 "평가에 따라 결과는 달라진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빌은 채용과 별도로 서울 주요 대학교에 직접 찾아가는 '캠퍼스 리크루팅 채용 상담회를 개최한다. 내달 10일 이화여대를 시작으로 총 9회 실시되며, ‘모의면접’ ‘취업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