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리 03/21 ~ 04/19 

전체운 (★ ★ ★)
자신을 갈고 닦아야 하는 한 주! 충동적이고 자신의 일을 너무 쉽게 결정을 하려는 경향이 증가하게 된다. 자신 있는 일이라고 하더라도 다시 한번 생각을 해 봐야 실수가 없다. 자신의 능력을 한창 갈고 닦아야 하는 시기이기도 하다.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서는 큰 문제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 서로가 대화가 잘 이루어지기 때문에 평범하지만 안정적인 시기가 되는 것이다. 말하지 못했던 것이 있다면 먼저 이야기를 꺼내보는 것이 좋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누군가와 사귀는 일에 대하여 자신감이 차오르는 한 주가 된다. 또 연애 운도 발달되는 시기로서 좋은 결과가 따라온다. 이런 시기가 흔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용기를 낼 필요가 있다.

금전운 (★ ★ ★)
인터넷 쇼핑에서 정말 마음에 드는 것을 찾게 되는 한 주. 좋은 물건을 살수 있기 때문에 더욱 큰 소비를 막게 된다.

직업운 (★ ★ ★)
함께 작업하는 사람과의 마음이 합쳐지는 한 주. 사람들과의 의견이 잘 합의가 되니 어려움이 하나도 없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사탕
색상 : 붉은색
숫자 : 19
방위 : 동쪽


황소자리 04/20 ~ 05/20

전체운 (★ ★ ★ )
바쁘게 움직여야 하는 시기! 여유가 있다고 느낄 수 있지만 막상 자신에게 허락된 시간은 많지 않다. 오히려 시간이 줄어들 수 있다. 지나간 일들 중에서 수정해야 하는 일이 생기지만 큰 무리는 없는 일이다.

연애운 (★ ★)
기혼
사랑에 대한 신뢰를 다시 한번 생각해 봐야 하는 한 주. 배우자의 행동이나 이야기를 잘 믿지 못하는 것이 문제이다. 확인을 해 보면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나중에는 미안한 마음이 들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주변 사람의 이야기를 믿어보도록 노력을 해야 한다. 이런 마음 없이 스스로가 생각하는 기준만 들이대려고 하면 인연이 있다고 해도 점점 더 멀어지기만 할 뿐이다.

금전운(★ ★ ★)
주변에 빌린 돈이 있다면 깨끗이 반환을 할 것. 조금 더 시간이 지나면 생각하지 못했던 문제로 어려움이 생겨난다.

직업운(★ ★ ★ ★)
진행중인 일에 대해서 확실하게 체크를 해 볼 것. 가능하면 이번 주 내로 끝을 내는 것이 좋고 예정을 확인하자.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머리핀
색상 : 카키색
숫자 : 12
방위 : 북동쪽

 

쌍동이자리 05/21 ~ 06/21

전체운 (★ ★ ★)
주변 사람으로부터의 조언이 절실한 한 주! 냉정한 판단이 되어야 하는 시기로서 감정적으로 일을 처리하려고 하는 마음이 강해지게 된다. 혼자서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하는 마음만 버린다면 큰 문제 없는 한 주가 된다.

연애운 (★ ★ ★ ★)
기혼
미루어서 짐작을 하는 것은 좋지 못한 버릇이다. 특히 배우자의 마음을 다 알고 있다고 생각을 하는 것 만큼 위험한 것은 없는 시기이다. 미심쩍은 부분이 있거나 서운한 부분이 있다면 꼭 물어보고 확인을 받아야 할 것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보다 좋은 관계를 만드는데 아주 좋은 시기. 서로에게 바라는 것이 크기는 하지만 또 사랑스러워 보이는 시기이기도 하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무조건 만남을 가져보는 것이 좋다.

금전운 (★ ★ )
재물 운이 평균에 속하지만 생각하지 않는 금전이 나가게 된다. 교제비로 나가는 것이니 아깝지는 않을 듯.

직업운 (★ ★ ★)
업무가 비교적 편하고 손쉽게 풀려나가는 시기. 막히는 일이 있어도 주변에서 해결을 해주게 되니 문제가 없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핸드로션
색상 : 검은색
숫자 : 21
방위 : 북쪽


게자리 06/22 ~ 07/22

전체운 (★ ★)
생각을 정리하고 주변 사람과 거리를 두어야 하는 한 주! 생각이 너무 많고 어느 것이 중요한지 우선순위가 불분명한 시기이다.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봐도 혼란만 더욱 커지기 때문에 자신의 생각을 잘 정리해 보아야 한다.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생각하는 것이 많아지는 한 주다. 쓸데없는 의심은 더욱 커다란 의심으로 발전해 나가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배우자에게 의심이 드는 일이 있다면 숨기지 말고 있는 그대로 물어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체력적인 요소에서 기운이 빠지게 되는 시기로 지금은 시기가 아니다. 마음은 급하지만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 위한 체력적인 에너지가 부족하기 때문에 건강을 먼저 관리해야 한다.

금전운 (★ ★ ★)
절약을 위해서는 작은 것 하나까지 체크를 해야 하는 한 주! 시간이 걸리더라도 가계부를 작성해 보자.

직업운 (★ ★ ★)
휴식이 필요한 한 주! 할 일이 많더라도 지금은 잠시 쉬어야 하는 타이밍. 미래를 위해서 지금은 나에게 투자를 하자.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메모지
색상 : 형광색
숫자 : 34
방위 : 서쪽


사자자리 07/23 ~ 08/22

전체운 (★ ★ ★)
반복되는 일이 많은 한 주! 한번에 깨끗하게 처리되기 보다 시간이 걸리거나 다시 손을 대야 하는 일들이 생겨난다. 처음부터 완벽하게 일을 하려고 하지 말고 일단 빠른 속도로 일을 끝내야 한다.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 대해서 억울한 마음이 들 수 있는 시기. 당장은 문제가 되지 못하지만 생각지 못했던 부분에서 불만이 터져 나올 수 있다. 이렇게 마음에 쌓이기 전에 제대로 불만을 이야기 하고 털어내야 한다.

미혼
다툼이 있었다면 마음의 응어리를 푸는데 좋은 시기. 화해를 하고 났다고 해도 솔직한 자신의 마음을 이야기하면 이해를 받기 쉽게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무조건 잘 보이려고 하지 말고 솔직해지자.

금전운 (★ ★ ★)
친구에게 이끌려 생각보다 많은 돈을 쓰게 된다. 절대적으로 지갑을 잘 간수해야 할 것. 주변보다는 자신의 의지를 믿을 것.

직업운 (★ ★ ★)
실수가 없는 무난한 한 주. 차분하게 업무를 진행시킬 수 있기 때문에 어느 때와 같이 평범한 한 주가 되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동그란 액세서리
색상 : 블랙
숫자 : 35
방위 : 서쪽


처녀자리 08/23 ~ 09/23

전체운 (★ ★ ★ ★)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은 한 주! 주변 사람들에게 관심이 많아지고 자신을 희생하게 된다. 무작정 희생을 해도 결국 대가가 찾아오기에 좋은 시기이다. 다른 사람의 일을 해 줄 때에는 나의 일같이 처리해 줄 것.

연애운 (★ ★ ★)
기혼
순수함이 키워드가 되는 한 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자존심을 세우기 보다는 배우자의 진심과 나의 진심을 생각해서 행동을 하자. 서로가 배려심이 높아지는 시기이기 때문에 이런 노력만 이루어진다면 좋은 시기가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연애에 있어서 고민이나 마음이 흔들리는 사건이 생기게 된다. 마음을 온화하게 가지는 것이 최우선. 또 주변의 좋은 사람들을 보려고 하지 말고 눈앞의 사람에 집중해야 한다.

금전운 (★ ★)
써야 할 돈은 많은데 모아놓은 돈은 충분하지 않아서 문제가 될 수 있다. 자신이 어떤 생활을 하는지 생각해 봐야 한다.

직업운 (★ ★ ★)
열심히 일을 하는 것은 좋지만 열심히 한다고 해서 모든 것이 잘 되는 것은 아니다. 효율성도 중요한 것이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손수건
색상 : 투명색
숫자 : 29
방위 : 북동쪽


천칭자리 09/24 ~ 10/22

전체운 (★ ★)
어떤 결정을 하더라도 마음에 불안이 생기는 시기이다. 하지만 어떤 것이 문제인지도 찾기 힘들기 때문에 속이 답답할 수 있다. 대체적으로 자신이 잘 하는 것에는 관심이 적어지고 잘 하지 못하는 것에만 관심이 강해지는 시기이다.

연애운 (★ ★)
기혼
좋은 분위기라도 자신의 마음을 잘 살펴야 한다. 언제 기분 나쁜 순간이 찾아오게 될지 모르기 때문이다. 배우자에 대해서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크게 부각될 수 있는 시기이다. 이런 부분 때문에 다툼을 조심해야 한다.

미혼
외로운 마음이 더욱 커지는 시기. 좋은 사람을 만나고 싶지만 주변을 살펴봐도 당장은 좋은 사람을 찾지 못해서 문제다. 시간이 더욱 필요한 문제이니 마음을 편하게 가지는 것이 좋다. 조금은 여유를 가지자.

금전운 (★ ★ ★ ★)
적은 투자로서 많은 이익을 볼 수 있는 시기이기 때문에 무척 좋은 기회가 많이 찾아온다. 적극적으로 투자를 할 것.

직업운 (★ ★)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잘 체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시기이다. 일단 해야 할 일을 챙기면 문제가 없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금으로 된 물건
색상 : 진주색
숫자 : 23
방위 : 동쪽


전갈자리 10/23 ~ 11/22

전체운 (★ ★)
부담을 느끼게 되는 한 주. 자신이 해야 할 일을 다른 사람이 하게 된다. 혹은 나의 잘못 때문에 다른 사람이 곤혹스러워지는 한 주. 이런 일이 없도록 확인을 게을리 하지 말자. 대인관계에서는 이해를 받기 때문에 문제가 없다.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에 대한 사랑에 있어서 인색해 지기 쉬운 한 주! 나의 마음도 중요하지만 상대방의 입장이나 일에 대해서도 생각해 보자. 자신만이 받아야 한다는 것은 아니지만 그렇게 행동을 하고 있을 것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사람을 사귀는 일에 대한 믿음이 부족하고 사랑하는 마음이 부족해지는 한 주. 되도록 이해하려는 마음이 강해져야 한다. 나만의 입장보다는 상대방의 입장을 먼저 배려해주자.

금전운 (★ ★ ★)
주변 사람으로 인하여 재물을 늘릴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기회가 왔을 때 놓치지 말고 바로 움켜 쥐도록 할 것.

직업운 (★ ★ ★)
무리한 일의 진행이 효율을 방해하게 되는 한 주. 오히려 여유를 가져야 할 때이다. 급할수록 돌아가는 지혜가 필요하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캐릭터 상품
색상 : 노란색
숫자 : 3
방위 : 동북쪽


사수자리 11/23 ~ 12/24

전체운 (★ ★ ★)
사람들을 이해 시켜야 하는 한 주. 다른 사람에게 인정을 받기 힘들고 오히려 나의 일을 이해 시켜야 하는 한 주가 된다. 억울할 수도 있지만 상황을 반전시켜서 더욱 돋보일 수도 있는 기회가 생긴다. 절대 포기하지 말고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볼 것.

연애운 (★ ★)
기혼
자신의 생각대로 모든 것을 하고 싶은 시기. 하지만 상대방의 생각도 중요한 법이기 때문에 고집을 부리지 말아야 한다. 서로의 생각을 합쳐서 결론을 내야 하는데 배우자의 생각을 따르는 것이 보다 합리적이다.

미혼
아직은 누군가를 만나는 것이 어려운 시기.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을뿐더러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더라도 마음을 열기가 쉽지가 않다. 일단은 자신이 해야 하는 일들이나 마음의 정리를 먼저 하는 것이 좋다.

금전운 (★ ★ ★ ★)
금전과 관련한 모든 일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시기이다. 조금 욕심이 나는 일이 있다면 도전을 해 보는 것이 좋다.

직업운 (★)
당장 해야 하는 일들이 많아도 모든 것이 귀찮을 수 있다. 하지만 제대로 처리를 하지 않으면 두고두고 문제가 될 수 있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녹차
색상 : 그레이
숫자 : 8
방위 : 서쪽


염소자리 12/25 ~ 01/19

전체운 (★ ★)
긍정적인 변화가 돋보이는 한 주. 그 동안 끝내거나 기대에 못 미치던 일이 있다면 이번 주에 마무리가 이루어진다. 보다 활기찬 자세로 모든 일을 밀어 부쳐야 하는 시기. 대인관계 면에서도 도움을 줄 사람들을 많이 만나게 된다.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가 무난하긴 하지만 알게 모르게 억울한 것도 생긴다. 이런 점은 쌓아놓지 말고 바로 이야기를 할 것. 이것을 참고 있다가는 이상한 곳에서 터지기 때문에 더욱 문제가 심각해지기 쉽다.

미혼
애인이 있는 경우 연인이 명예를 얻는 시기이다. 덕분에 축하할 일도 많고 기분도 좋아진다. 마음껏 축하해주고 칭찬을 아끼지 말자. 상대방의 여건이 점점 좋아지는 계기가 되었기 때문에 둘의 관계가 더욱 깊어지기 쉽다.

금전운 (★ ★)
작은 부분에 있어서도 민감하게 대처를 할 필요가 있다. 하나하나 어려움을 해결해 나가면 자연히 재물운이 좋아진다.

직업운 (★)
분명히 해결을 한 일이 있더라도 문제가 완벽히 해결이 난 것이 아니다. 시간을 두고 해결을 해야 할 것이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은으로 된 액세서리
색상 : 황금색
숫자 : 41
방위 : 서쪽


물병자리 01/20 ~ 02/18

전체운 (★ ★)
마음이 흔들리는 한 주! 어떤 일이든 꾸준하게 나아가지 못하고 자꾸 변화가 생겨나게 된다. 이런 변화들이 마음을 심난하게 한다. 처음의 계획이 틀어져도 실망하지 말자. 변화가 행운을 불러온다.

연애운 (★ ★ ★)
기혼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시기. 이 시기는 약간 지치는 부분도 있고 고민도 있기 때문에 누군가에게 기대고 싶은 마음이 강해지는 시기이다. 이런 마음을 표현을 하면 배우자가 잘 위로해 줄 것이기 때문에 사이가 더욱 좋아질 것이다.

미혼
자신감을 가져야 하는 시기. 좋은 사람을 만날 기회가 있지만 자신감이 부족해서 제대로 표현을 하지 못하게 된다. 자신감을 가지고 먼저 연락해 볼 것.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자신의 감정을 잘 표현해야 한다.

금전운 (★ )
재물과 관련하여 조심해야 되는 한 주. 계획 없이 지내다 보면 생각보다 많은 금전을 소비하게 된다. 주의할 것.

직업운 (★ ★)
상식에 매이지 말아야 하는 한 주. 일반적인 방법보다는 임기응변의 방법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지갑
색상 : 블랙
숫자 : 25
방위 : 북쪽


물고기자리 02/19 ~ 03/20

전체운 (★ ★ ★ ★)
긍정적인 마음이 드는 한 주. 마음이 편안하고 안정적인 몸과 마음이 되는 시기. 경쟁이나 다툼이 없는 시기로 한가하고 재충전의 시기가 된다. 당장 급한 일이 없기 때문에 미루어 두었던 일을 하거나 하고 싶었던 일을 해보자.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서 큰 문제는 없지만 작은 오해가 생기는 한 주. 무슨 일이든 끝까지 확인을 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 상황만을 놓고 이야기를 하다 보면 오해가 풀려도 서로의 감정이 나빠져서 수습이 안될 수 있기 때문이다.

미혼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에 대해서 너무 빠른 결정을 내리게 되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작은 일에도 민감하게 대응하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마음의 여유가 우선이다.

금전운 (★ ★)
쇼핑에 많은 관심이 생기는 시기. 대부분 아이쇼핑으로 대부분 이루어지며 금전적인 부분에서는 큰 타격이 없다.

직업운 (★ ★ ★ ★)
올바른 선택을 하게 되고 자긍심이 높아지는 한 주. 열심히 살아온 만큼 자부심을 가지고 스스로를 격려해주자.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운동화
색상 : 핑크
숫자 : 49
방위 : 남쪽 

◆자료제공 :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

헬로우운세는…

▶‘랭키닷컴’ 1위 업체인 인터넷 운세 사이트
▶국내 최초 얼굴합성 2세 사진보기 서비스 개시
▶KBS 2TV VJ특공대 방영
▶MBC 섹션 TV, SBS 좋은아침, MBC 기분좋은날 등 방영
▶tvN ‘강용석의 고소한 19’ 방영
▶그외 다수의 방송프로그램과 유력 일간지 등에 소개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