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농아원과 함께 청각장애인를 위한 사랑나누기 바자회 개최

▲ 산업은행(회장 이동걸/좌)이 삼성농아원(원장 엄종숙/우)과 지난 16일 청각장애인를 위한 사랑나누기 바자회 개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산업은행 제공>
[시사위크=김정호 기자] 산업은행(회장 이동걸)이 청각장애인를 위한 사랑나누기 바자회 개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6일(화) 진행된 ‘사랑나누기 바자회’는 삼성농아원과 산은자원봉사단(With You)이 함께한 행사로, 산업은행은 2012년 이후 매년 결연기관인 삼성농아원과 공동으로 바자회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 바자회는 △동대문의류상가 등에서 기증받은 의류·신발 등의 물품을 비롯해 △삼성농아원 출신 직원으로 구성된 사회적기업인 ‘떡프린스’에서 만든 떡 △산은이 기증한 책 등이 판매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산은 임직원뿐만 아니라 인근 직장인들의 관심과 발길이 계속 이어져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됐다.

산은에 따르면 이날 바자회를 통해 약 1,000만원의 수익금이 발생했으며, 수익금 전액은 청각장애 불우아동의 재활 및 복지사업에 쓰여질 예정이다.

산업은행 이동걸 회장은 “이번 ‘사랑나누기 바자회’를 통해 청각장애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직원들도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사랑으로 함께 살아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산은자원봉사단(With You)은 삼성농아원을 매월 찾아 주말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명절·가정의 달·연말에는 온정이 담긴 위문금 및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등 따뜻한 이웃사랑을 이어오고 있다. [자료제공=산업은행]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