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서울오페라페스티벌 관람권 증정 이벤트 진행

▲ 서울오페라페스티벌
[시사위크=이명선 기자]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이디야커피(대표이사 회장 문창기)가 ‘서울오페라페스티벌 2017’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디야 컬쳐로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 컬쳐로스팅’은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공연•전시•영화 등 다양한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는 이디야의 문화지원 프로그램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이디야커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6일이다. 응모를 위해서는 이디야커피 메뉴와 관련된 퀴즈에 댓글로 참여하면 된다. 정답자 중 20명을 선정해 서울오페라페스티벌 VIP 관람권을 1인 2매 증정한다. 공연은 모차르트의 대표 희극 ‘코지 판 투테’ 23일, 24일 공연(각각 5명)과 거장 베르디의 오페라 ‘리골레토’ 29일, 30일 공연(각각 5명)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커피와 문화를 함께 즐기실 수 있도록 ‘컬쳐 로스팅’을 통해 다양한 영역의 문화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분들이 오페라를 쉽고 친숙하게 즐기실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2회째를 맞는 서울오페라페스티벌은 오페라의 대중화와 젊은 음악인 지원을 위해 지난해부터 시작됐다.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이번 페스티벌은 오페라를 재즈와 팝, 뮤지컬, 한국무용 등 여러 장르와 융합해 오페라 애호가는 물론 초심자들까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