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재석·김수현과 어깨 나란히 한 배정남… “대세 인정!” < MBC '무한도전' 공식 홈페이지>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배우 배정남이 유재석·김수현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여기에 최근 ‘핫한 남자’로 떠오른 양세형까지 함께 했다. 일약 스타덤에 오른 배정남의 현주소를 단적으로 드러낸다는 평가다.

21일 MBC '무한도전'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사진에는 배정남을 비롯해 유재석, 김수현, 양세형이 함께 있는 모습이 담겼다. 유재석과 김수현은 휴대폰을 보며 다정하게 얘기를 나누고 있고, 배정남은 선글라스를 쓴 채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배정남은 흡사 보디가드 분위기를 물씬 풍겨 눈길을 끈다.

무한도전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에 해당 사진과 함께 “지난 볼링대결에서 이긴 김수현에게 선물을 주겠다고 약속한 ‘무한도전’ 팀은 선물로 밥차를 준비했지만 결코 쉽게 주지는 않았다”며 “김수현과 멤버들은 제작진이 준비한 선물, '밥차'가 어디 있는지 모르는 채 서울 곳곳을 누비며 애타게 '밥차'를 찾아 헤매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특히 이날 촬영은 오랜만에 돌아온 '박명수 특집'으로 꾸며져, '특별한 미션'을 받은 박명수의 주도적인 모습과 더불어 다시 한 번 멤버들의 멘탈을 뒤흔드는 맹활약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배정남은 영화 ‘보안관’을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무한도전을 비롯해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얼굴을 보이며 인지도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배정남이 출연한 영화 ‘보안관’은 부산 기장을 무대로 동네 '보안관'을 자처하는 오지랖 넓은 전직 형사(이성민 분)가 서울에서 내려 온 성공한 사업가(조진웅)를 홀로 마약사범으로 의심하며 벌어지는 로컬수사극이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