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YWCA – 한국인터넷신문협회 업무협약 체결
"부당한 차별과 경쟁을 없애고 시민사회 발전의 밑거름이 될 것"

언론 5단체 중 하나인 한국인터넷신문협회와 서울YWCA는 8월 29일(화) 서울Y 회관에서 ‘상호교류협력에 관한 협약식을 가졌다. 사진 앞/왼쪽부터 서울YWCA 조종남 회장, 한국인터넷신문협회 이근영 회장, 서울YWCA 최은주 국장, 서울YWCA 최수경 이사, 서울YWCA 양선희 사무총장, 서울YWCA 한혜영 이사, 서울YWCA 이유림 부회장, 한국인터넷신문협회 이의춘 부회장, 한국인터넷신문협회 이종엽 대변인, 한국인터넷신문협회 김기현 사무국장.

[시사위크=김민성 기자] 언론 5단체 중 하나인 한국인터넷신문협회(협회장 프레시안 이근영 경영대표, 이하 인신협)와 서울YWCA(회장 조종남, 이하 서울Y)는 8월 29일(화) 서울Y 회관에서 ‘상호교류협력에 관한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뉴미디어를 선도하고 건전한 인터넷언론 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는 인신협과 우리나라 시민사회 단체를 대표하는 서울Y 양 단체가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힘을 모았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언론 5단체 중 하나인 한국인터넷신문협회와 서울YWCA는 8월 29일(화) 서울Y 회관에서 ‘상호교류협력에 관한 협약식을 가졌다. 사진 왼쪽부터 서울YWCA 조종남 회장, 한국인터넷신문협회 이근영 회장.

양 기관은 상호 공동 발전에 기여하는 한편, 부당한 차별과 경쟁을 없애고 서로 존중하고 협력하며 나눔의 가치를 확산시켜 시민사회 발전의 밑거름이 될 것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으로 ‘나눔 가치 확산’이란 적극적인 노력을 통해 정의・평화・생명 세상과 바람직한 뉴미디어 환경이 조성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