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11일부터 9월 17일까지 주간 별자리 운세.


양자리 03/21 ~ 04/19 

전체운 (★ ★)
할 수 없는 일들에 대해서는 확실히 이야기를 해야 하는 한 주. 시간이 지나면 이런 이야기를 할 기회도 사라지게 된다. 이런 판단은 직관이 발달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확신이 서지 않는 일은 직관을 따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는 일부러라도 외출을 해야 하는 시기. 서로의 관계가 지루해지기 쉽기 때문에 약간의 자극이 필요하다. 자주 가는 곳 보다는 처음 가는 곳을 데이트 코스로 잡는 것이 좋은데 생각과 다르다고 짜증을 내지만 않으면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한 주. 상대방이 따뜻하게 대해주어 진정한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다. 그렇다고 너무 큰 기대를 가지는 것은 좋지 않기 때문에 현재를 즐기는 것이 중요하다.

금전운 (★ ★ ★)
차분하게 기다려야 하는 시기. 이번 주는 돈 문제로 곤란함이 생겨도 시간이 지나며 안정세를 띤다.

직업운 (★ ★)
집중력이 떨어지는 시기. 생각보다 느리게 일이 진행되지만 결국은 잘 해결할 수 있다. 너무 걱정하지 말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머리핀
색상 : 브라운
숫자 : 5
방위 : 북동쪽


황소자리 04/20 ~ 05/20

전체운 (★ ★ ★)
좋은 감정 만을 가슴속에 남겨야 하는 한 주! 사람들과 좋은 일도 나쁜 일도 같이 생겨나게 되는 한 주이다. 하지만 나쁜 일 보다는 좋은 일만 마음속에 남겨야 하는 것은 당연한 일. 나쁜 마음을 먹으면 뒤에 더욱 고생을 하게 된다.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가 안정적으로 흐르는 시기. 하지만 얻을 수 없는 것을 자꾸 요구하게 되기 때문에 자제력이 필요하다. 당장 필요할 것 같은 일일지라도 지금은 이야기를 할 타이밍이 아닌 것이다. 일단은 둘의 관계에 집중을 할 것.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매력을 주변에서 인정받게 된다. 많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자리가 있다면 적극 참석할 것. 특히 취미로 모이는 자리가 있다면 생각지 못한 만남이 생기기 쉽다. 이런 자리를 잘 찾아볼 것.

금전운 (★ ★ ★)
재물의 기운이 서서히 들어오는 시기. 당신을 위해 재물 운을 상승시켜줄 사람이 주변에 있을 것이다.

직업운 (★ ★ ★ ★)
상쾌한 기분으로 나아가는 시기! 작은 일이라도 불평을 하지 않고 떠맡으면 좋은 일이 생겨나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빗
색상 : 베이지색
숫자 : 34
방위 : 동쪽


쌍둥이자리 05/21 ~ 06/21

전체운 (★ ★ ★)
자신의 생각을 밀고 나가야 하는 한 주. 자기만의 생각이나 개성을 숨지지 말아야 한다. 망설이지 말고 유리한 쪽으로 밀고 나가도록. 자신의 생각이나 고집을 숨기고 주변에 맞추려 하면 오히려 어려움이 생겨나게 된다.

연애운 (★ ★)
기혼
사랑에 대한 신뢰를 다시 한번 생각해 봐야 하는 한 주. 배우자의 행동이나 이야기를 잘 믿지 못하는 것이 문제이다. 조금은 앞뒤가 맞지 않는 듯 해도 일단은 믿음을 지킬 것. 시간이 지나며 이해를 할 수 있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처음에 보여지는 이미지 만으로 모든 것을 판단해서는 안 된다. 애정적인 면에서 충동적인 마음이 드는 시기이기 때문에 시간을 두고 상대를 지켜봐야지만 제대로 된 판단을 하게 된다.

금전운 (★)
생각했던 일에 차질이 생겨나는 한 주. 믿음을 가지고 있던 것이 지체가 되기 때문에 자신의 수중에 있는 돈만 생각해야 한다.

직업운 (★ ★)
열정이 없는 동료 때문에 고민이 되는 시기. 너무 편한 것만 찾으려고 하기 때문에 문제가 생기는 것이고 약간의 수고로움을 선택하면 오히려 일이 빠르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사탕
색상 : 녹색
숫자 : 41
방위 : 동쪽


게자리  06/22 ~ 07/22

전체운 (★ ★)
소외감이 들어 외로운 한 주. 주변에서 소외감을 느낄 수도 있는 한 주가 되어 속상한 일도 많게 된다. 특별한 일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마음 속에서 안정이 되지 않는다. 신변정리나 주변을 깔끔히 청소를 하는 것이 도움이 될 듯.

연애운 (★ ★)
기혼
가만히 기다리는 것 만으로는 만족스럽지 못한 한 주. 이런 기운을 바꾸기 위해서는 어떻게든 용기를 내 보는 것이 필요하다. 먼저 여행을 제안해 보거나 데이트를 계획해보자. 편지를 써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아직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다. 호감을 느끼는 상대를 찾을 수는 있지만 관계를 계속 이어가는데 부담감을 가지기 쉽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당장은 연인으로의 발전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

금전운 (★ ★ ★ ★)
때로는 투자도 필요한 법이다. 너무 작은 부분까지 계산을 하지 말고 이익이 생기는 일이라면 도전해 볼 것.

직업운 (★ ★)
꾸준하게 일을 하는 것이 중요한 하루. 일이 잘 풀려나가지 않을 때에는 심호흡을 깊게 해보자. 몸의 밸런스가 중요하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화장품
색상 : 펄색
숫자 : 23
방위 : 동쪽


사자자리 07/23 ~ 08/22

전체운 (★ ★ ★)
감사한 마음을 가져야 하는 한 주! 언제 어디서든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이런 태도가 행운을 불러오는 한 주가 되기 때문이다. 또한 건강적인 면에서 몸이 가볍고 상쾌하기 때문에 무난한 한 주가 된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는 큰 문제가 없지만 마음의 여유가 없게 된다. 다른 것을 준비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있는데 너무 멀리 보지 말자. 이런 부분이 두 사람의 관계를 더욱 경직되게 만들고 오해를 만들게 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서로의 관계에 대해서 너무 빠른 결정을 내리게 되는 한 주.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작은 일에도 민감하게 대응하게 된다. 당장 큰 결정을 하는 것은 미루어 두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을 해 보자.

금전운 (★ ★ ★ ★)
경제 관련 서적이나 재테크 서적에서 좋은 정보를 얻게 된다. 당장 할 수 있는 것부터 하나씩 실천해 볼 것.

직업운 (★ ★)
가족의 일로 인해 일에 집중할 수 없는 한 주. 마음이 바쁘기 때문에 하나씩 처리해 간다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매니큐어
색상 : 화이트
숫자 : 27
방위 : 북서쪽


처녀자리 08/23 ~ 09/23

전체운 (★ ★ ★)
큰 성장과 성공이 따라오게 되는 한 주. 생각하기에 따라 몸도 마음도 활기차게 바뀔 수 있는 시기이며 보다 즐겁게 보낼 수 있다. 가능성이 확신으로 바뀌는 시기이기 때문에 의심을 하지 말고 당장 실천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의 마음을 읽어낼 수 있는 시기. 당연히 둘의 사이에서 화기애애한 기운이 돌게 된다. 비밀로 하고 싶어 하는 부분은 애써 들추지 말 것. 오히려 갈등의 시작이 될 수 있다. 때로는 이런 것이 삶의 지혜가 될 수 있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주변의 소개에 희망을 가져볼 것. 스스로가 기회를 만들어내기에는 무리한 감이 있다. 조금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주변의 도움을 받으면 좋은 사람과의 인연이 생겨나게 된다.

금전운 (★ ★ ★ ★)
뜻하지 않은 돈을 받게 되는 한 주. 사고 싶었던 것이나 쓰고 싶은 곳에 써도 무리가 없게 되어 기쁨이 따른다.

직업운 (★ ★ ★)
외출을 할 일이 있다면 평소와는 다른 길을 이용해 보자. 다른 기회나 결과적으로 좋은 성취가 나타나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동전
색상 : 화이트
숫자 : 34
방위 : 북동쪽


천칭자리 09/24 ~ 10/22

전체운 (★ ★ ★)
마음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하는 한 주. 마음먹은 대로 일이 풀려가지 않아서 짜증이 많아지는 시기이며 스트레스도 많다. 이런 때일수록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이 필수. 안 된다는 마음은 정말로 실패만을 가져온다.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의 감정다툼이 생기기 쉬운 시기. 작은 일이더라도 시간이 지나며 큰 다툼으로 벌어지게 되기 때문에 빨리 화해를 하는 것이 좋다. 시간이 지나다 보면 먼저 사과를 받기도 사과를 하기도 힘이 든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신경질을 많이 내게 되는 한 주. 되도록이면 짜증나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미리 조심해야 한다. 막상 문제가 생기면 화해하기 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예방이 최선이다.

금전운 (★ ★ ★ ★)
금전적으로 부유하며 더 많은 재물이 들어올 수 있는 기회가 도사리고 있다. 투자를 두려워하지 말자.

직업운 (★ ★ ★ ★)
하는 일에 막힘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시간이 걸리는 일이지 해결이 안 되는 것은 아니다. 보다 여유를 가지는 것이 지혜로운 선택이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가방
색상 : 녹색
숫자 : 27
방위 : 남쪽


전갈자리 10/23 ~ 11/22

전체운(★ ★ ★ ★)
설득력이 발달되는 한 주! 스스로가 느끼지는 못하지만 주변 사람들을 잘 설득하는 기운을 받게 된다. 가벼운 회유는 바로 성과를 보는 것이다. 자연스럽게 많은 장소에 가게 되고 새로운 자극도 많이 받게 된다.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는 큰 어려움이 없고 사이가 좋은 시기. 작은 다툼 정도는 있을지 몰라도 편안하게 지내게 된다. 배우자의 외조를 받을 수 있는 시기이기 때문에 하고 싶었던 일이 있다면 진행을 해 보도록.

미혼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 말다툼이 생기는 시기. 상대방에게 너무 과도한 공격성을 드러내게 된다. 다툼이 있으면 꼭 반성할 것. 당장은 상대가 잘못한 것으로 느껴지지만 시간이 지나고 보면 미안한 마음이 들게 될 것이다.

금전운 (★ ★ ★)
금전 감각이 발달하게 되어 이익이 생겨나게 된다. 증권을 하고 있다면 큰 수확은 아니더라도 이득이 따라온다.

직업운 (★ ★)
자신의 일을 하고 있다면 직업과 관련하여 나가는 지출을 철저하게 따져보아야 한다. 생각보다 많은 자금이 쓰이고 있는 상태.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요구르트
색상 : 노란색
숫자 : 26
방위 : 동서쪽


사수자리 11/23 ~ 12/24

전체운 (★ ★)
행동하는 일에 있어서 의심이 생기는 한 주! 결정을 내려야 하는 일에서 왠지 모르게 주저하는 일이 많아지게 된다. 확신이 부족해서 생기는 일이지만 어떤 충고나 이야기를 들어도 의혹은 사라지지 않기 때문에 일단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애운 (★)
기혼
체력적인 요소에서 기운이 빠지게 되는 한 주. 피곤한 일들이 많기 때문에 애정관계에 힘을 쓰기에는 힘이 모자란다. 마음을 써 주지 않는 배우자에게 서운한 마음이 들 수 있지만 거기까지 신경을 쓰면 너무 소모적이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좋은 사람을 만나도 제대로 집중할 수 없기 때문에 차라리 다음 기회에 소개를 받거나 만남을 가지는 것이 좋다. 당장은 마음의 여유가 없기 때문에 누군가를 만날 준비와 시간이 필요할 뿐이다.

금전운 (★ ★ ★)
금전운이 매우 좋은 시기. 생각하지 못했던 사람에게 돈을 받게 되거나 금전이 생겨나기 때문에 부유하게 된다.

직업운 (★ ★)
집중력이 부족한 시기. 일 자체는 어려운 것이 아니다. 하지만 집중을 잘 하지 못하기 때문에 시간이 걸리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브로치
색상 : 아이보리색
숫자 : 23
방위 : 남쪽


염소자리 12/25 ~ 01/19
 
전체운(★ ★)
이야기를 듣는 태도가 중요한 한 주. 이야기를 끝까지 듣는 것이 중요하고 자신의 생각이 상대방과 다를 때가 많다. 머리가 아플 때는 조용히 지낼 수 있는 공간이나 시간을 만들어서 잠시나마 명상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필요하다.

연애운 (★ ★)
(기혼)
친한 사람이나 결혼한지 얼마 안된 사람의 집을 부부가 함께 방문해 보자. 조금 멀어졌던 사이가 다시 활기를 찾게 되는 포인트. 서로에 대해 오해했던 부분을 잘 풀어갈 계기가 된다. 때로는 주변을 보고 배우는 것이 빠를 때도 있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연애가 순조롭게 이루어진다. 서로가 아끼고 위하는 마음이 큰 시기이기 때문에 마음 한 편이 든든해지는 느낌을 받게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아직 시기가 좋지만은 않다.

금전운 (★ ★ ★)
행운의 시기로 재물이 모여들게 되는 시기이다. 생각지 못했던 일이 돈이 되는 경우도 있고 기회를 주는 사람도 늘어나게 된다.

직업운 (★)
일 처리에 신중해야 하는 시기. 자신은 잘못이 없다고 생각할지 몰라도 문제가 될 수 있다. 조심해서 나쁠 것은 없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립글로즈
색상 : 체크무늬
숫자 : 54
방위 : 서남쪽


물병자리 01/20 ~ 02/18

전체운 (★ ★)
다른 사람에게 인정을 받고자 노력하는 한 주! 스스로의 일에 보람을 찾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들이 인정하는 일을 해야 한다. 보다 활기찬 자세로 모든 일을 밀어 부쳐야 하는 시기. 대인관계 면에서도 도움을 줄 사람들을 많이 만나게 된다.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서는 특별한 일이 벌어지지는 않지만 마음이 많이 쓰이는 시기이다. 불안한 마음이 많이 들겠지만 쓸데없는 걱정이기 때문에 되도록 자신의 일에 집중하자. 배우자의 일에 관심을 가지고 확인하려고 하면 다툼의 원인이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연애에 특히 관심이 많아지는 시기가 될 것이다. 여러 사람들에게 소개도 부탁할 수 있지만 좀처럼 잘 풀려나가지 않기 때문에 되도록 인맥을 넓히는 것으로 만족을 해야 한다.

금전운 (★ ★)
금전적으로 부유하지만 금방 나가게 되는 시기. 조금만 아끼거나 욕구를 참으면 되지만 그 자체가 힘들다.

직업운 (★)
회사에서 어려움이 생기는 시기. 혼자서 걱정하는 것은 도움이 안 된다. 선배와 깊이 있는 대화가 필요한 시기.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뾰족한 물건
색상 : 황금색
숫자 : 41
방위 : 서쪽


물고기자리 02/19 ~ 03/20

전체운 (★ ★ ★ ★)
자신의 일이 잘 되어가는 한 주! 특히 혼자서 일을 할 때 더욱 잘 풀려나가고 일의 속도도 빨라지게 된다. 이번 주에는 혼자 하는 일이 크게 성장이 되는 시기로 미루어둔 책을 읽거나 공부를 한다면 좋은 성과를 내게 된다.

연애운 (★ ★)
(기혼)
많은 변화로 정신이 없는 시기. 배우자와의 관계에서는 나에게 관심이 많아지는 것 까진 좋지만 쓸데없는 의심도 함께 늘어나게 되기 때문에 의심을 살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물어보는 것을 친절히 답을 해 줄 것.

(미혼)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에서는 믿음을 잃지 말고 의심을 하지 말아야 한다. 상대방이 이해하기 힘든 행동을 할 수도 있지만 마음의 안정을 찾지 못하기 때문에 하는 행동이니 만큼 시간을 주고 이해를 할 필요가 있다.

금전운 (★ ★ ★)
재물 운이 풍족해 지는 한 주. 덕분에 평소에 구입하고 싶었던 물건들도 부담 없이 구입을 할 수 있게 된다.

직업운 (★ ★ ★)
보충 인력이 부족해서 일이 버거운 한 주. 일이 많다고 투덜거리다간 업무를 다 마치지 못할 뿐만 아니라 곤혹스러운 상황에 빠지니 빨리 처리해야 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빗
색상 : 검은색
숫자 : 35
방위 : 서남쪽

◆자료제공 :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

헬로우운세는…

▶‘랭키닷컴’ 1위 업체인 인터넷 운세 사이트
▶국내 최초 얼굴합성 2세 사진보기 서비스 개시
▶KBS 2TV VJ특공대 방영
▶MBC 섹션 TV, SBS 좋은아침, MBC 기분좋은날 등 방영
▶tvN ‘강용석의 고소한 19’ 방영
▶그외 다수의 방송프로그램과 유력 일간지 등에 소개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