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18일부터 9월 24일까지 주간 별자리 운세. 매 주 발행이 되며 각 항목에 맞게 별점을 5개 기준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양자리 03/21 ~ 04/19

전체운 (★ ★ ★ ★)
교제의 범위가 넓어지는 한 주! 사귀는 사람들의 폭이 갑자기 늘어나게 된다. 전혀 새로운 방면의 사람들을 알게 되는데 거부감을 가지지 말고 친근하게 대해보자. 오히려 사람들로부터 환영을 받게 된다.

연애운 (★ ★ ★)
기혼
여러 가지 변화를 시도해 보고 싶지만 용기가 부족한 시기이다. 배우자도 자신의 일이 바쁘다 보니 마음을 덜 써주어 답답한 마음이 드는 것도 어쩔 수 없이 받아들여야 하는 일이다. 우선 자신의 책임을 다 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혼
좋은 사람과 인연이 되어도 알아보지 못할 수 있는 시기가 된다. 자신의 일이 바쁘니 연애에 마음을 쓰지 못하기 때문이다. 커플의 경우는 각자의 일이 바빠서 만남이 줄어들게 되는 시기이다.

금전운 (★ ★)
너무 작은 것들에 연연하다 보면 지치게 되기 쉽다. 특히 재물과 관련된 일에서는 나가야 하는 돈에는 집착하지 말아야 한다.

직업운 (★ ★ ★)
문제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부분이 매끄럽게 해결이 되는 시기. 그래서 마음의 여유가 생겨나게 되고 일을 잘 처리하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반지
색상 : 녹색
숫자 : 12
방위 : 북쪽


황소자리 04/20 ~ 05/20
 
전체운(★ ★)
마음의 안정이 깨지기 쉬운 한 주! 감정의 기복이 파도와 같이 밀고 들어왔다가 빠져 나가기 때문에 마음에 허함이 크게 된다. 조용히 지낼 수 있는 공간이나 시간을 만들어서 잠시나마 명상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필요하다.

연애운 (★ ★)
기혼
자신은 배우자에게 잘 하고 있는데 배우자는 그렇지 못하다는 생각이 드는 시기. 하지만 잘 생각해보면 오해라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오히려 배우자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시기가 된다. 약간 이기적으로 변한 자신을 반성해야 한다.

미혼
우선 자기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해지는 시기이니 좋은 사람이 나타난다 하더라도 적극적으로 나서지 못한다. 당연히 상대방은 자신에게 관심이 없다 여기게 된다. 커플의 경우에는 무난한 시기가 되니 걱정할 것이 없다.

금전운 (★ ★ ★)
자신이 생각한대로 재물운이 풀려가는 시기가 된다. 추가로 들어오는 돈이 없기는 하지만 낭비도 없어 좋은 시기이다.

직업운 (★)
일 처리를 꼼꼼하게 하지 못해 문제가 되는 시기. 잘못했던 일들을 지적 받고 수정해나가는 시기가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소설책
색상 : 분홍색
숫자 : 64
방위 : 서남쪽


쌍둥이자리 05/21 ~ 06/21
 
전체운 (★ ★ ★)
새로운 것을 시작할 시기! 이번 주 뿐만 아니라 당장 새로운 것을 시작하는 것이 좋다. 마음이 너무 나태해진 상태로 현재의 일을 잘 처리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조금 더 타이트 하고 조금 더 의욕적인 마음자세가 절실하다.

연애운 (★ ★)
기혼
자신의 마음을 잘 전달해야 하는 시기. 배우자와 잘 지내고 싶고 상대방도 똑같은 마음을 가지게 되는 시기이다. 하지만 표현방법이 제대로 되지 못하니 문제가 될 수 있다. 같은 말이라도 더욱 조심해야 한다.

미혼
누군가 만나고 싶더라도 쉽게 인연을 찾기는 어려운 시기가 된다. 또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더라도 단점만 보이니 답답할 뿐이다. 커플의 경우는 이유 없이 불안한 마음이 드는 시기이다. 자신의 마음을 잘 다스려야 한다.

금전운(★ ★ ★ ★)
친밀한 것들에서 금전적인 행운이 따라오게 된다. 단골집이나 자주 가던 식당에 가면 행운이 찾아오게 된다.

직업운(★ ★ ★)
사람들과의 교류가 행운이 되는 한 주. 특히 회식 약속이 잡힌다면 빠지지 말고 참여를 해보자. 사람들과의 사이가 한결 돈독해진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예전의 가방
색상 : 노란색
숫자 : 18
방위 : 서쪽


게자리  06/22 ~ 07/22
 
전체운(★ ★ ★)
무리한 일로 컨디션이 저조한 한 주! 스스로가 마음의 조바심 때문에 자신을 쉬지 못하게 한다. 당장 급하게 보이더라도 당장은 휴식이 필수이다. 주변 사람들과 가까운 곳에 놀러 가본다거나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된다.

연애운 (★ ★)
기혼
작은 잘못도 크게 지적을 하게 되는 시기. 하지만 상대방의 입장에서는 자신이 잘못한 일이라도 억울한 마음이 들 것이기 때문에 덮어놓고 상대방을 비난하지 말아야 한다. 일단은 문제점보다 해결점에 집중해야 한다.

미혼
마음에 드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어 기분이 좋은 시기. 하지만 가까워지기 까지는 적지 않은 시간이 들 수 있어서 답답한 마음도 들 수 있다.

금전운 (★ ★ ★)
저축을 시작하는데 적합한 한 주! 금전을 소비하는 일들이 생겨나지 않아서 자연스럽게 저축으로 이어지게 된다.

직업운 (★ ★ ★)
일과 양심의 사이에서 고민이 되는 시기. 제대로 일을 하는 것이 좋긴 하지만 융통성이 있는 것도 나쁜 것은 아니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전문서적
색상 : 녹색
숫자 : 37
방위 : 북동쪽


사자자리 07/23 ~ 08/22
 
전체운 (★ ★ ★)
성실함이 행운을 불러오는 한 주! 평상시 생활이 조금은 손해를 본다는 마음으로 성실하게 생활을 해서 행운이 찾아오게 된다.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사람으로부터 감사인사를 받게 되는 일이 많으며 새로운 사람과의 인연도 보탬이 되게 된다.

연애운 (★)
기혼
조금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시기. 결혼을 한 사이라 할지라도 사이가 더 좋은 시기와 나쁜 시기는 엄연히 존재하기 마련이다. 이 시기는 서로에게 힘이 되고 도움을 줄 수 있는 시기이며 믿음이 깊어지게 된다.

미혼
자신의 애정문제에 있어서 아쉬운 부분도 있는 것은 분명한 시기이다. 하지만 더 좋은 사람을 만날 기회도 있는 것이니 나쁘게만 생각할 문제는 아니다. 커플의 경우는 좋은 관계를 유지하기는 하지만 약간의 다툼도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금전운 (★ ★ ★)
좋은 사람들의 도움이 생겨나는 시기이다.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기 때문에 들어오는 재물이 늘어나는 시기이다.

직업운 (★ ★ ★)
간단하게 생각했던 일이 생각보다는 복잡하게 진행이 되게 된다. 하지만 감당할 수 있는 일이라 금방 처리가 될 것이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동전
색상 : 붉은색
숫자 : 19
방위 : 동쪽


처녀자리  08/23 ~ 09/23 

전체운 (★ ★ ★ ★)
주변 상황이 부드럽게 바뀌어가는 한 주! 새로운 기운을 맞아들여 모든 부분에서 차분하게 발전을 해나가게 된다. 업무적인 일뿐만 아니라 인간적인 면에서도 새로운 자극을 받게 되며  사람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는다.

연애운 (★ ★)
기혼
자신이 생각하는 것 보다 두 사람의 관계는 매우 좋은 시기이다. 하지만 그 관계에 만족하지 못하고 더 좋은 무언가가 있을 것이라 믿는 것이 문제가 될 수 있다. 자신에게 친절한 배우자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미혼
좋은 사람이 곁에 생기고 상대방도 마음에 들어 할 것이지만 왠지 모르게 가까워지는데 시간이 걸릴 것이다. 너무 무리하지 말고 천천히 다가가는 것이 중요한 순간이다. 커플의 경우는 무난한 시기이다.

금전운 (★ ★ ★ ★)
의욕적으로 생활을 하게 되어 재물과 인연이 깊어지는 시기. 재물의 운세가 안정되어 절약의 기운도 함께 들어온다.

직업운 (★ ★ ★ ★)
사람들과 의견을 모으기에 특히 좋은 한 주. 마음을 합쳐서 일을 해 나가는 분야는 높은 성장을 이루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화장품
색상 : 라이트 오렌지
숫자 : 26
방위 : 북서쪽


천칭자리 09/24 ~ 10/22 

전체운 (★ ★)
생각했던 일들이 현실로 다가오는 한 주! 걱정거리, 또는 생각했던 일들이 현실로 다가오게 된다. 조금은 피하고 싶은 마음이 들겠지만 이왕 벌어진 일에는 최선을 다하는 마음을 가지도록 하자. 마음의 준비가 되었기 때문에 해결은 빠르게 된다.

연애운 (★)
기혼
잘 지내고 싶은 마음이 없는 것이 아닌데 자꾸 배우자에게 화를 내는 일이 생겨나게 된다. 이것이 큰 문제는 아니라 생각할 수 있어도 배우자에게 마음의 상처를 줄 수 있다. 가능하면 차분하게 이야기를 하는 것이 좋다.

미혼
크게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사람과 인연이 될 수 있는 시기. 그래서 간절함이 없는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상대방은 진심일 수 있으니 적당한 선을 긋는 것이 낫다. 커플의 경우에는 자신이 원하는 것은 제대로 표현해야 한다.

금전운 (★ ★ ★)
꿈을 이루는데 필요한 자금이 생각지 못하게 구해지게 된다. 아무리 급한 일이 있더라도 잘 보관을 할 것.

직업운 (★ ★)
인터넷으로 알고자 하는 일에 대해서 깊이 알아보아야 하는 한 주. 의욕은 있어도 정보가 늦기에 문제가 될 수 있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매니큐어
색상 : 핑크
숫자 : 20
방위 : 남쪽


전갈자리 10/23 ~ 11/22 

전체운 (★ ★ ★ ★)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야 하는 한 주! 고민하던 문제의 답을 아는 사람이 주변에 있을 가능성이 높다. 혼자만 고민을 해서는 답을 얻기 어려운 시기이기 때문에 주변에 자문을 구해야 한다. 빠른 해결법을 놓고 고민하지 말자.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서 좋은 기운이 생겨나는 시기이다. 배우자가 먼저 잘 지내고 싶다는 표현을 하기 때문에 그에 응해주면 되는 시기이다. 또 원하는 것이 있거나 생각나는 것이 있다면 확실히 이야기하는 것이 좋다.

미혼
자신의 생각을 확실히 이야기 할 수 있어야 한다. 누군가 소개를 받고 별로 마음이 없다면 그것을 제대로 이야기해야 시간낭비를 하지 않을 수 있는 것이다. 커플의 경우는 자신의 생각을 강요하지 말아야 한다.

금전운 (★ ★ ★ ★)
쇼핑몰을 주의 깊게 살펴봐야 하는 한 주. 평소에 사고 싶었던 물건을 값싸게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다.

직업운 (★ ★ ★)
내 편이 아닌 사람이 나에게 도움을 준다. 내편이 아니었던 사람도 나를 도와주기에 직업적인 발전이 생겨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반지
색상 : 갈색
숫자 : 29
방위 : 동남쪽


사수자리 11/23 ~ 12/24

전체운 (★ ★ ★ ★)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기쁜 시기! 사람들이 곁에 있다는 것이 매우 감사한 마음이 드는 시기이다. 그 사람들이 기회를 만들어 주고 힘든 것들을 해결해주기 때문이다. 또 새로운 사람을 알게 된다면 그 사람이 미래에 큰 도움을 줄 사람이기 때문에 가까워지도록 노력해야 한다.

연애운 (★ ★ ★)
기혼
자신의 생각을 배우자에게 강요하지 말아야 하는 시기. 더불어서 상대방의 생각도 존중할 수 있는 마음의 자세가 필요하다. 이 시기는 강하게 자신의 생각을 배우자에게 강요해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스스로 조심해야 한다.

미혼
주변에서 어떠한 제안이 있거나 유혹이 있더라도 그것이 실제 인연으로 이어지기는 힘든 시기가 된다. 이것은 자신의 잘못이나 문제가 있어서는 아니니 고민하지 말 것.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평범한 시기가 된다.

금전운 (★ ★ ★)
처음에는 어려움이 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며 서서히 좋아지게 되어 걱정할 것은 없는 시기이다.

직업운 (★ ★)
평상시에 건강을 잘 돌보아야 한다. 좋은 기회가 다가오지만 체력이 없으면 기회를 살리지 못하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동그란 물건
색상 : 빨간색
숫자 : 12
방위 : 남서쪽


염소자리 12/25 ~ 01/19
 
전체운 (★ ★)
기분을 전환할 필요가 있는 한 주! 환경 및 주변에서 발목을 잡고 상황이 있을 것이다.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움직일 수 있는 시기를 기다리는 것이 보다 빠른 해결책이 된다. 우선은 벌여놓은 일부터 해결을 할 것.

연애운 (★ ★ ★ ★)
기혼
자신이 노력하는 만큼 인정을 받게 되는 시기. 배우자에게 신뢰감을 심어줄 수 있는 시기이며 본인도 서로의 관계를 좋게 만들어야 한다는 마음이 강해지는 시기이다. 배우자가 노력을 알아주니 좋은 시기가 된다.

미혼
자신이 원하던 이상형의 사람과 만날 가능성이 늘어나는 시기이다. 대체적으로 주변에서 도움을 줄 시기이니 연애를 원한다면 노력해 볼만한 시기이다. 커플의 경우는 두 사람의 관계가 발전해 나가는 시기이다.

금전운 (★ ★)
지갑을 닫아야 하는 시기. 마음대로 돈을 쓰다 보면 후회할 일이 찾아오게 된다. 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자.

직업운 (★ ★ ★ ★)
의지와 실천력이 높아지는 한 주. 남들이 미루는 일이라도 스스로 나서서 처리하게 되며 더 큰 기회가 찾아오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상처에 바르는 약
색상 : 금색
숫자 : 11
방위 : 북서쪽


물병자리  01/20 ~ 02/18 

전체운 (★ ★ ★)
야심이 커지고 인정받게 되는 한 주! 사회적으로 인정을 받게 되고 마음이 풍요롭게 되는 시기이다. 좋은 의견과 아이디어가 나오는 시기로 탄력을 받아 앞으로 나가보자. 상쾌한 성취감을 맛보게 된다.

연애운 (★ ★)
기혼
큰 문제없이 함께 시간을 보내게 되는 시기. 어려운 일이 있다고 하더라도 함께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는 시기이기 때문에 부자연스러운 일이 없게 된다. 어려운 부분은 고민하지 말고 배우자에게 말해야 빨리 해결이 난다.

미혼
당장 답답한 마음에 마음에도 들지 않는 사람을 만나게 된다면 분명 후회하게 되는 시기이다. 천천히 기다리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작은 일로 다툼이 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금전운 (★ ★ ★)
주변의 정보가 중요한 시기. 잘 알지 못했던 좋은 정보를 얻어서 재물을 모으는데 도움을 받게 된다.

직업운 (★ ★)
자신의 개성을 소중히 해야 하는 시기. 다른 사람의 방식을 따라 해서는 오히려 일이 어렵게 된다. 자신만의 색깔을 잃지 않도록 할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샌들
색상 : 금색
숫자 : 48
방위 : 북동쪽


물고기자리 02/19 ~ 03/20 

전체운 (★ ★ ★ ★)
원하는 대로 모든 것이 이루어 지는 한 주. 생각보다 모든 일이 쉽게 풀리고 아랫사람과 윗사람 모두 협조적인 태도를 보여 준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번 주에는 새로운 일보다는 해온 일을 깨끗하게 마무리 지을 것.

연애운 (★ ★ ★ ★ ★)
기혼
자신만 노력을 하고 있고 배우자는 편하게 지낸다는 마음을 가질 수 있는 시기이다. 하지만 배우자도 본인 못지않은 노력을 기울이게 되는 시기이기 때문에 자신만 억울하다는 마음을 가지는 것은 좋지 않다.

미혼
누군가를 만나고는 싶지만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만이 곁에 있어서 답답한 마음이 드는 시기가 된다. 커플의 경우에는 사귀는 사람보다 더 좋은 조건의 사람이 눈에 띄어 괴로울 수 있는 시기. 하지만 마음을 바르게 해야 한다.

금전운 (★ ★ ★)
인터넷을 통한 부업이나 아이디어가 돈을 끌어오는 시기. 이번 주에 이익이 없더라도 앞으로 돈이 되는 일과 연관이 생긴다.

직업운 (★ ★ ★)
인맥이 넓어지고 앞으로 좋은 관계를 만들 사람들이 생기는 한 주. 어떻게든 사람들을 많이 만나도록 노력을 하자.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옷
색상 : 흰색
숫자 : 77
방위 : 남서쪽

◆자료제공 :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

헬로우운세는…

▶‘랭키닷컴’ 1위 업체인 인터넷 운세 사이트
▶국내 최초 얼굴합성 2세 사진보기 서비스 개시
▶KBS 2TV VJ특공대 방영
▶MBC 섹션 TV, SBS 좋은아침, MBC 기분좋은날 등 방영
▶tvN ‘강용석의 고소한 19’ 방영
▶그외 다수의 방송프로그램과 유력 일간지 등에 소개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