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25일부터 10월 1일까지 주간 별자리 운세.
매 주 발행이 되며 각 항목에 맞게 별점을 5개 기준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양자리 03/21 ~ 04/19

전체운 (★ ★ ★)
감사한 마음을 가져야 하는 한 주! 언제 어디서든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이런 태도가 행운을 불러오는 한 주가 되기 때문이다. 또한 건강적인 면에서 몸이 가볍고 상쾌하기 때문에 무난한 한 주가 된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의 이야기를 많이 들을 수 있는 시기. 배우자와 이야기를 하는 시간이 늘어나게 되어 몰랐던 점을 캐치하게 된다. 조금은 놀라운 과거를 알게 될 수도 있다. 하지만 나쁜 일이 아니라 새로운 모습을 보게 되는 정도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에게 약간 실망스러운 점을 찾게 된다. 이것은 기존에 보지 못했던 단점을 보는 것으로 사람 자체가 달라지는 것은 아니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아직은 시기가 아니기 때문에 여유를 갖자.

금전운 (★ ★ ★ ★)
경제 관련 서적이나 재테크 서적에서 좋은 정보를 얻게 된다. 당장 할 수 있는 것부터 하나씩 실천해 볼 것.

직업운 (★ ★)
가족의 일로 인해 일에 집중할 수 없는 한 주. 마음이 바쁘기 때문에 하나씩 처리해 간다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예쁜 정장
색상 : 화이트
숫자 : 27
방위 : 북서쪽


황소자리 04/20 ~ 05/20

전체운 (★ ★)
반복되는 일이 많은 한 주! 한번에 깨끗하게 처리되기 보다 시간이 걸리거나 다시 손을 대야 하는 일들이 생겨난다. 처음부터 완벽하게 일을 하려고 하지 말고 일단 빠른 속도로 일을 끝내야 한다.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가 좋은 시기. 적극적으로 의사표현을 해보자. 예전과 같은 사랑이 새록새록 피어나는 시기. 오해가 생길 것도 없고 서로가 위안이 되기 때문이다. 아기를 가지기 좋은 시기이기도 하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상대에게 호감의 표현보다는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여야 커플로 이루어진다. 너무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게 되면 오히려 상대방이 달아나려고 하기 쉽다. 사귀는 사람과의 관계는 평범한 시기가 된다.

금전운 (★ ★)
친구에게 이끌려 생각보다 많은 돈을 쓰게 된다. 절대적으로 지갑을 잘 간수해야 할 것. 주변보다는 자신의 의지를 믿을 것.

직업운 (★ ★ ★)
실수가 없는 무난한 한 주. 차분하게 업무를 진행시킬 수 있기 때문에 어느 때와 같이 평범한 한 주가 되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꽃병
색상 : 블랙
숫자 : 35
방위 : 서쪽


쌍동이자리 05/21 ~ 06/21

전체운 (★ ★ ★ ★)
순탄하게 돌아가는 한 주! 이번 주에는 모든 일이 순탄하게 돌아가는 시기로 주변에서의 인정도 많아지게 된다. 그러나 겸손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말고 도약의 기회로 삼아야 한다. 새로운 것을 시도하기에도 좋은 시기.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서 후반기에는 트러블이 나기 쉬워서 꼭 전화통화를 자주 해야 한다. 이런 노력이 오해를 사지 않는다. 대화를 하더라도 제대로 설명을 해야 오해를 사지 않기 때문에 자세하게 이야기를 해야 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소개받는 사람이 많아 어떤 사람을 만나야 할지 모를 시기이다. 이런 경우 주변의 충고를 듣자. 자신의 생각대로 행동을 하면 오해가 생기게 된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말조심을 해야 하는 시기이다.

금전운 (★ ★ ★ ★)
사람을 상대해서 이득이 생기는 시기. 웃는 얼굴로 대하다 보면 생각지 못했던 이득이 함께 따르게 된다.

직업운 (★ ★ ★)
다른 환경에 몸을 담게 되는 시기. 일 때문에 외근이나 출장이 생겨나게 될지도 모른다. 새로운 자극이 될 듯.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예쁜 화분
색상 : 은색
숫자 : 23
방위 : 동쪽


게자리 06/22 ~ 07/22
 
전체운 (★ ★ ★)
신경 쓸 일이 많아지는 한 주! 다른 사람의 말이나 행동에 지나치게 민감해 지는 시기이기 때문에 스트레스도 많아지게 된다. 상황을 내 마음대로 바꾸기 보다는 스스로의 긴장도를 낮추려 노력해야 한다.

연애운 (★ ★)
기혼
부부간의 관계가 약간 정체되는 시기. 서로가 잘 지내려 하지만 막상 이야기를 하면 상처를 주기도 한다. 후반기가 되면 갈등이 해소 된다. 서로의 잘못을 덮어줄 것. 잘못을 따지다간 더욱 사이가 나빠진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좋은 사람을 소개 받게 된다. 조건은 따지지 말도록 해야 한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뜻밖의 도움을 받기 쉽다. 오히려 포기를 하면 더욱 좋은 일들이 생겨난다.

금전운(★ ★ ★)
주변에 빌린 돈이 있다면 깨끗이 반환을 할 것. 조금 더 시간이 지나면 생각하지 못했던 문제로 어려움이 생겨난다.

직업운(★ ★ ★ ★)
진행중인 일에 대해서 확실하게 체크를 해 볼 것. 가능하면 이번 주 내로 끝을 내는 것이 좋고 예정을 확인하자.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문구용품
색상 : 카키색
숫자 : 12
방위 : 북동쪽


사자자리 07/23 ~ 08/22

전체운 (★ ★ ★ ★)
사람들을 위해 배려심이 많아지는 한 주! 주변 사람들의 일에 대해서 발벗고 나서서 도움을 주거나 다른 사람의 부탁을 성의껏 도와주게 되는 시기이다. 이로 인해서 대인관계도 더욱 좋아지고 평판도 좋아지게 된다.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와의 신뢰의 감정이 점점 발전해 가는 시기. 마음으로 위로가 되며 안정을 찾을 수 있게 된다. 필요한 것을 얻는 시기. 하나를 두면 둘을 받게 되는 시기이기 때문에 주는 것을 아까워하지 말아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과 좋은 관계로 발전을 하지만 한걸음 더 나가는데 시간이 걸리니 여유를 가질 것. 너무 빠르게 다가가려고 하면 도리어 상대방이 한 발 물러나게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도 조심성이 필요하다.

금전운 (★ ★)
유행하고 있는 상품에 눈이 멀 수 있는 한 주. 자제력이 부족해 지는 시기로 충동구매를 할 수 있어 조심해야 한다.

직업운 (★ ★ ★ ★)
하던 일에 대해서 합리적인 방식의 답을 찾는 시기. 어려웠던 부분에 대한 정확한 답을 찾게 되어 일이 즐거워진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지갑
색상 : 녹색
숫자 : 29
방위 : 남서쪽
 

처녀자리 08/23 ~ 09/23

전체운 (★ ★ ★)
무리한 생각은 얼른 벗어나야 하는 한 주! 생각하고 있는 일은 진행이 될 때 부담이 큰 일이 된다. 다시 한번 계획단계부터 검토를 철저히 해 볼 것. 지금 생각하고 있는 방식보다 보다 빠르고 합리적인 방법이 존재한다.

연애운 (★)
기혼
사람들의 시선에 많은 신경을 쓰는 시기. 정작 배우자와의 관계에 문제가 없어도 주변 사람의 이야기에 따라 배우자의 평가가 달라진다. 스스로가 잘 판단해보도록 해야 한다. 다른 사람의 이야기만 믿다가는 큰 다툼이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스스로가 원하는 이상형보다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 스스로가 생각하는 기준이 추상적이기 때문이다. 일단 만남을 가지면 거기에서 기준을 세워야 한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금전운 (★ ★ ★)
자신의 신체에 관련된 일로 금전을 쓰게 되는 시기. 아까워할 것이 아니라 자신을 위한 투자로 여겨야 한다.

직업운 (★ ★ ★ ★)
직장동료의 도움으로 일이 잘 풀려나가는 한 주. 막힘이 없고 계획했던 일들이 모두 잘 풀려나가서 걱정이 없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손수건
색상 : 핑크
숫자 : 22
방위 : 북쪽


천칭자리 09/24 ~ 10/22

전체운 (★ ★ ★)

자신이 원하는 것을 추진해야 하는 한 주! 주변의 환경만을 믿고 움직이다가는 일주일 내내 끌려 다니기만 하고 발전을 기대하기는 어렵게 된다. 이런 상황에 빠지지 않기 위해서 스스로가 원하는 일을 하는 것이 필요한 시기.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서 서운한 마음이 앞서고, 상대방에게 배려가 부족한 시기. 배우자가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 한번 생각해 봐야 한다. 부부의 문제는 크지 않지만 대화부족으로 인해서 생기는 문제는 주의해야 한다.

미혼
새로운 사랑보다는 지금의 사람이 가장 좋기에 다른 사람을 생각하지 말 것. 사귀는 사람과의 관계에서는 왠지 만족을 하기 어렵다. 하지만 일시적인 문제이기 때문에 자신의 사람에게 만족을 해야 한다.

금전운 (★ ★ ★ ★)
하나하나 모으다 보면 결국 큰 재물이 모이게 된다. 아끼고 절약을 해 나가면 재물이 모이게 되는 시기.

직업운 (★ ★ ★ ★)
신경이 쓰이기는 하지만 업무가 잘 풀려나가는 한 주. 업무가 순조롭게 되어가기 때문에 일 때문에 걱정은 없는 한 주가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핸드로션
색상 : 진주색
숫자 : 31
방위 : 서남쪽


전갈자리 10/23 ~ 11/22

전체운(★ ★ ★ ★)
체력과 정신건강이 높아지는 한 주! 활력이 넘치고 바이오리듬이 좋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시작하거나 자주 외출을 계획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된다. 자연스럽게 많은 장소에 가게 되고 새로운 자극도 많이 받게 된다.

연애운 (★ ★ ★ ★)
기혼
배우자에 대해서 귀찮은 느낌이 드는 시기. 하지만 일시적인 감정으로 배우자의 따뜻한 배려로 원래의 느낌을 되찾을 수 있게 된다. 감정적인 문제로 고민이 생기는 것이지만 사실은 예민하기 때문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아볼 절호의 타이밍. 평소에 생각했던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된다. 기회를 많이 만들어 보도록 노력할 것. 사귀는 사람과의 사이에서는 평소와 같이 좋은 날을 보내게 되기 때문에 걱정이 없다.

금전운 (★ ★ ★)
금전 감각이 발달하게 되어 이익이 생겨나게 된다. 증권을 하고 있다면 큰 수확은 아니더라도 이득이 따라온다.

직업운 (★ ★)
자신의 일을 하고 있다면 직업과 관련하여 나가는 지출을 철저하게 따져보아야 한다. 생각보다 많은 자금이 쓰이고 있는 상태.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요구르트
색상 : 노란색
숫자 : 26
방위 : 동서쪽


사수자리 11/23 ~ 12/24

전체운 (★ ★ ★)
융통성이 생겨나게 되는 한 주! 원래대로 한다면 어렵고 귀찮은 일이라도 융통성이 생겨서 간단한 방식으로 해결이 되게 된다. 보다 빠른 방법을 찾게 되는 것이기 때문에 걱정할 것이 없고 편안한 한 주를 보내게 된다.

연애운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가 좋지만 떨어져 있게 되는 시기. 서로가 드라마틱한 생활을 원하지만 생활에 쫓겨 잘 표현하지 못하게 되는 시기이다. 나에게 관심이 없는 것이 아니니 오해는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미혼
사랑 싸움이 크게 일어날수 있기에 자제력이 필요하다. 실제로 큰 문제가 아니라 자존심 때문에 양보를 하지 않는 것이기 때문에 진지하게 고민을 해 볼 것.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기준을 너무 높게 잡고 있다.

금전운 (★ ★ ★)
물건의 재활용 등을 통해서 재물을 아끼게 된다. 이런 융통성의 발현으로 나가야 할 금전도 아끼게 된다.

직업운 (★ ★ ★)
다른 사람의 실패로 기회가 주어지게 되는 한 주. 생각지 못했던 기회이지만 이 기회를 잘 살려야 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시계
색상 : 노란색
숫자 : 41
방위 : 북동쪽


염소자리 12/25 ~ 01/19

전체운 (★ ★)
몸과 마음이 지치게 되는 한 주! 할 일은 많지만 따라주지 않는 체력으로 인해서 진도가 제대로 나가지 않게 된다. 이런 상황이 답답하겠지만 마음을 편안하게 가지도록 노력해야 한다. 다음에도 좋은 기회는 찾아온다.

연애운 (★ ★ ★)
기혼
부부의 사이에서 많은 변화가 일어나는 시기. 때로는 사이 좋게. 때로는 서로 미운 사람이 되기도. 변화 끝에 조화가 나타나게 된다. 다툼이 일어 났을 땐 상대방이 좋아하는 물건을 선물해 보자.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너무 많은 사람을 생각하기 보다 한 사람을 선택하는 것이 옳은 선택이다. 집중이 중요하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당장은 다툼이 있다 하더라도 금방 화해를 하게 된다.

금전운 (★ ★ ★)
외출을 할 때 군것질로 작은 돈을 계속 쓰게 된다. 아끼려 하면 아낄 수 있는 재물이었기 때문에 스스로 반성해 볼 것.

직업운 (★ ★ ★)
계획했던 일들이 쉽게 끝나지 않게 되는 한 주. 내부적인 것과 외부적인 요인으로 기간이 길어지니 스트레스 받지 말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귀걸이
색상 : 베이지색
숫자 : 39
방위 : 동쪽


물병자리 01/20 ~ 02/18

전체운 (★ ★ ★)
재미난 일들이 많이 일어나게 되는 한 주! 여기저기서 좋은 제의나 약속이 많이 잡히게 된다. 이런 이벤트 덕에 즐거운 일과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된다. 친구들과 여행을 가게 될지도 모르는데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

연애운 (★ ★ ★ ★ ★)
기혼
사랑의 방식을 변화시킬 필요가 있는 시기이다. 상대방을 구속하기 보다는 스스로도 자신의 시간을 가질 것. 부부생활에서 원하는 것을 얻기에는 배우자의 태도가 소극적인 시기이다. 마음의 여유가 중요하다.

미혼
사귀는 사람과의 관계에서 오해가 생겨나기 쉬운 시기이다. 사실 작은 문제 이지만 크게 오해를 하게 된다. 또는 전해주는 사람이 잘못된 정보를 주게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쉽게 마음에 들어오는 사람이 없다.

금전운 (★)
무심코 했던 일들 때문에 약간의 손해를 보게 된다. 이런 일이 발생을 해도 하나를 배운다는 마음으로 대처할 것

직업운 (★ ★)
노력하는 과정은 힘들지만 결과는 좋게 나오는 한 주! 업무 자체에서는 스트레스가 많아도 결과가 제대로 나오기에 걱정하지 말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동전지갑
색상 : 빨간색
숫자 :3
방위 : 남동쪽


물고기자리 02/19 ~ 03/20

전체운 (★ ★)
완벽함 보다는 편안함을 추구해야 하는 한 주! 마음에 들지 않았던 것을 제대로 하기 위해서 노력을 하게 되지만 생각만큼 진전이 없고 오히려 마음에 병이 생기게 된다. 이런 상황을 내다보고 마음을 잘 추스려야 한다.

연애운 (★ ★ ★ ★)
기혼
선택의 기로에 놓여 있으며 어려울 때 배우자의 충고가 힘이 된다. 혼자서 모든 것을 해결하려 들지 말 것. 한 순간의 결정 때문에 일이 힘들어 질 수 있기 때문이다. 배우자와의 대화가 위안이 많이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만나려는 시점에서는 상대방에 대한 파악보다 자신의 입장이 누굴 사귈 준비가 되었는지 체크해보자. 자꾸 조건을 보게 되기 때문에 사람을 보기 힘든 시기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상대방의 자존심을 건드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금전운 (★ ★ ★)
주변 사람으로 인해서 재물을 얻게 되는 한 주. 좋은 기회다 싶다면 빨리 행동으로 옮겨야 후회가 없게 된다.

직업운 (★)
혼자서 하는 작업으로 스트레스가 생기는 한 주. 사람들이 이해해주리라 여기지 말고 적극적으로 어필을 해야 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매니큐어
색상 : 보라색
숫자 : 36
방위 : 동쪽

◆자료제공 :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

헬로우운세는…

▶‘랭키닷컴’ 1위 업체인 인터넷 운세 사이트
▶국내 최초 얼굴합성 2세 사진보기 서비스 개시
▶KBS 2TV VJ특공대 방영
▶MBC 섹션 TV, SBS 좋은아침, MBC 기분좋은날 등 방영
▶tvN ‘강용석의 고소한 19’ 방영
▶그외 다수의 방송프로그램과 유력 일간지 등에 소개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