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의 공식 온라인몰인 '칠성몰'이 7년 만에 리뉴얼했다. / 칠성몰 홈페이지 갈무리
롯데칠성음료의 공식 온라인몰인 '칠성몰'이 7년 만에 리뉴얼했다. / 칠성몰 홈페이지 갈무리

시사위크=범찬희 기자  롯데칠성음료의 온라인 공식몰 ‘칠성몰’이 7년 만에 새롭게 단장했다.

롯데칠성음료가 최근 리뉴얼 한 칠성몰은 ‘7개의 별을 만나다’라는 콘셉트로 개편됐다. 7개의 소비자 친화적인 핵심 카테고리로 구성해 브랜드 콘셉트, 개발 배경, 이색 레시피 등의 정보로 채워졌다.

원하는 날에 집 앞까지 생수와 트레비 등을 배송해 주는 ‘정기배송 서비스’를 비롯해 △갓 생산해 7일 이내 배송해 주는 ‘싱싱마켓’ △모바일에서 자주 구매하는 상품 및 결제정보를 등록하면 빠르게 주문할 수 있는 ‘원클릭 서비스’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롯데칠성은 공식몰 리뉴얼을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1등 상품인 북유럽 4개국 7일 여행 혜택을 포함해 아이시스8.0 및 트레비 정기배송 이용권, 칠성몰 상품권 등의 경품을 533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구체적인 내용은 칠성몰에서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마련해 칠성몰을 소비자에게 최고의 만족을 주는 공식몰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