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 먼저 할까요’ 공식 커플 감우성과 김선아의 데이트 장면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SMC&C 제공 >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키스 먼저 할까요’ 공식 커플 감우성과 김선아의 데이트 장면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9일 ‘키스 먼저 할까요’ 제작진은 감우성과 김선아의 행복한 순간을 공개헀다.

공개된 사진 속 감우성(손무한 역)과 김선아(안순진 역)은 예쁜 봄꽃들이 피어있는 거리에서 단둘이 자전거 데이트를 즐기고 있어 이목을 사로잡는다. 나란히 자전거를 타고 서로의 얼굴을 바라보며 달리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달달한 봄기운이 느껴져 가슴을 설레게 만든다.

최근 방송에서 안순진은 손무한에게 남은 시간이 길지 않다는 것, 과거 안순진의 딸 죽음과 관련된 광고를 만든 사람이 감우성이라는 사실을 깨달았다. 삶을 버리듯 포기하며 살아온 안순진이 어렵게 다시 찾은 사랑이 손무한이기에, 이 상황은 그에게 힘들 수 밖에 없다.

손무한 역시 얼마 남지 않은 자신의 삶은 물론, 안순진을 향해 커져만 가는 자신의 마음 때문에 힘겨운 나날을 보내고 있다. 특히 안순진이 모든 비밀을 알아버렸을까 마음 졸이며 힘겨워 하는 손무한의 모습은 보는 시청자들의 가슴까지 애타게 만든다.

이 가운데 다정한 자전거 데이트 모습이 공개돼 힘겨운 나날을 보내고 있는 ‘무진커플’에게 행복한 ‘꽃길’을 예고하는 것인 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키스 먼저 할까요’ 제작진은 “오늘(9일) 방송에서는 무한과 순진이 가슴 속 감정을 쏟아낸다”며 “어떤 형태로든 서로에게, 서로의 진심에 한 발자국씩 다가선 두 사람이 행복할 수 있도록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BS ‘키스 먼저 할까요’는 매주 월‧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