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이 예능프로그램에서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화면 캡처 >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이 예능프로그램에서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9일 신동은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한층 슬림해진 근황을 공개했다.

이날 MC 김성주는 “얼굴이 홀쭉해 졌다. 최근 다이어트를 많이 하는 모양이다”라고 전했다. 이에 신동은 “그렇다. 다이어트 중이다. 두 달 전까지만 해도 116kg이었는데 지금은 93kg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신동은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정말 공부를 많이 했다. 책도 많이 읽고, 다큐멘터리도 한 5편정도 본 것 같다”며 “지금 자율배식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이번 다이어트의 핵심은 배고픔을 참지 않는 거다. 그러니까 살이 찌지 않는 음식을 마음껏 먹는다”고 예상 외의 답변을 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첫 번째가 두유다. 나는 이걸 밥 대용으로 먹고 있다. 두유를 먹으면 끼니를 먹지 않아 하루에 많이 먹으면 5개 정도 먹는다”며 “두 번째는 통조림 참치, 세 번째는 칼라만시 젤리, 네 번째는 바질 캔디, 마지막은 제로 콜라다. 하루에 많이 먹어봤자 1~2통”이라고 덧붙였다.

신동이 과연 요요현상 없이 이번 다이어트에 성공해 대중들에게 지금보다 멋진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