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 2'에 출연한 가수 손상미와 유재석, 박나래의 모습.<손상미 인스타그램>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가수 손상미가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모습을 드러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그가 자신의 SNS에 유재석‧박나래와 함께 찍은 게시물을 게재해 눈길을 끈다.

30일 손상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유재석‧ 박나래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게재했다. 유재석과 함께 찍은 사진에서 손상미는 손으로 V를 하고 해맑은 웃음을 짓고 있어 시선을 끈다. 또한 박나래와는 친한 언니 동생 사이 같은 케미를 발산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손상미는 같은 날 다른 게시물을 통해 ‘슈가맨2’에 출연한 소감을 전해 함께 주목받고 있다. 그는 “헤라의 질투 발표한 지 19년차”라며 “미국에서 아줌마로 살다 갑자기 섭외 요청과 첫 인터뷰. 모든 게 새롭고 신기하다. 방송 다 끝나고 일상으로 돌아오니 홀가분. 진짜 내 모습을 보여준 것 같아 기분 좋다”고 느낌을 전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JTBC ‘슈가맨2’에서는 손상미는 ‘헤라의 질투’를 부르며 무대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대를 마치고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는 “1995년 슈퍼모델 출신으로 김선아, 한고은, 황인영 등과 동기”라며 “1996년 미스코리아 충북 선에 당선됐었다”고 밝혀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한편 JTBC ‘슈가맨2’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