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와 김영철이 심상치 않은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KBS2TV '해피투게더3' 제공 >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송은이와 김영철이 심상치 않은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는 가정의 달맞이 세 번째 특집 ‘전설의 조동아리: 내 노래를 불러줘-개가수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개그맨과 가수를 자유자재로 넘어드는 일명 ‘개가수’ 셀럽파이브 송은이‧안영미와 김영철, 노을, 강균성, 전우성, 솔비가 출연해 예측불허 퇴근전쟁을 펼칠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영철은 송은이에게 설렌 적이 있다고 밝혀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그는 “며칠 전 헤어질 때 자연스럽게 허그를 했는데 설레더라”며 카메라가 있던 가상 부부 시절 때에는 오히려 어색했다고 전해 주변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어 송은이는 “(김영철이) 날 좋아하는 것 같다. 수시로 느낀다”고 밝혀 노래방 본부를 설레게 만들기 시작했다. 이어 그는 “(김영철이) 라디오 녹음 끝나고 가면 되는데 내가 녹음하는 곳에 와서 말을 시킨다”며 구체적인 증언을 이어갔고, 이때 김수용은 “김영철은 누가 좋으면 자꾸 그 주위를 얼쩡거린다”며 확실한 쐐기를 박아 송은이와 김영철 사이의 두근두근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무엇보다 김영철은 “원조 밥 잘 사주는 누나는 송은이”라며 송은이에 대한 감정에 대해 “저도 뭐라 해야 할지 모르겠는데”라며 말을 흐려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송은이와 김영철의 ‘썸’ 전말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