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서예지의 애틋한 스킨십 장면의 비하인드가 공개돼 시청자들의 설렘지수를 높이고 있다.< tvN '무법변호사' 제공 >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이준기‧서예지의 애틋한 스킨십 장면의 비하인드가 공개돼 시청자들의 설렘지수를 높이고 있다.

30일 tvN ‘무법변호사’ 측은 지난 6회에 방송된 이준기(봉상필 역)‧서예지(하재이 역)의 애틋했던 백허그와 키스신이 담긴 ‘2단 스킨십’ 메이킹 영상과 함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기‧서예지는 보기만 해도 설렘을 유발하는 풋풋한 커플의 모습이어서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애틋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의 눈을 바라보는 모습이 아련함을 자아낸다. 특히 본격적인 키스신 촬영에 앞서 이준기는 부끄러운 듯 서예지의 어깨를 감싸 안은 채 고개를 돌리고, 서예지는 그런 이준기의 모습에 웃음을 터트려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살랑거리게 한다.

또 다른 사진 속 이준기‧서예지의 해변 데이트 모습이 보는 이들의 설렘을 배가시킨다. 눈웃음을 짓는 서예지의 사랑스러운 애교에 웃음이 터진 이준기의 달달한 모습이 포착된 것. 장난기 가득한 두 사람의 모습이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할 만큼 다정해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든다.

이번 촬영에 대해 이준기는 “하재이의 아픔을 보듬어주는 봉상필의 감정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며 “서로를 향한 감정이 잘 살아서 (장면이) 예쁘게 잘 나온 것 같다. 두 사람의 사랑 많이 응원해달라”고 말했다. 또한 서예지는 “봉상필과 처음 감정을 주고받는 첫 키스신이었다. 부끄럽기도 했지만 김진민 감독님께서 첫사랑처럼 풋풋하게 잘 나왔다고 칭찬해주셔서 기뻤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tvN ‘무법변호사’는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武法)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법정활극. 매주 주말 밤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