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18 11:55
박성광, 조인성과 ‘깜짝’ 인연… 어떤 사이?
박성광, 조인성과 ‘깜짝’ 인연… 어떤 사이?
  • 홍숙희 기자
  • 승인 2018.05.31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박성광이 조인성과의 깜짝 인연을 공개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KBS 2TV '해피투게더3' >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개그맨 박성광이 조인성과의 깜짝 인연을 공개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는 가정의 달 맞이 마지막 특집 ‘프렌즈 리턴즈’로 꾸며진다. 가정의 달을 맞아 쟁반 노래방, 야간매점 등 레전드 특집이 매주 이어지는 가운데, ‘프렌즈 리턴즈’에는 개그맨 유민상‧박성광이 출연해 가감 없는 폭로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박성광은 조인성과의 과거 인연을 언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고등학교 시절 조인성과 같은 연기학원을 다녔다고 밝힌 것. 이어 박성광은 “조인성은 모델과였다. 그 때도 유명해서 ‘제2의 장동건’이라고 불렸다”고 전해 듣는 이들의 귀를 더욱 쫑긋하게 만들었다.

이어 박성광은 “친했어요?”라는 유재석의 물음에 “저는 그렇게 생각하는 데 기억 못 할 것 같다. (조인성이) 제 이름을 부른 기억은 없다”며 “나 홀로 친구”임을 고백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때 박성광의 이야기를 잠자코 듣고 있던 전현무는 “그 정도면 그냥 모르는 사이”라고 일침을 가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더욱 자세한 박성광과 조인성의 인연스토리는 가정의 달 ‘해투3- 프렌즈 리턴즈’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