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 인간이니’ 서강준의 학창시절 모습이 온라인상에서 이목을 끌고 있다. <온라인커뮤니티, 뉴시스>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너도 인간이니’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서강준의 학창시절 모습이 온라인상에서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서강준 모태미남 입증’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글에는 서강준의 학창시절 졸업사진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 속 서강준은 교복을 입고 앳된 외모를 뽐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하얀 피부와 오뚝한 콧날 등 현재와 변함없는 외모가 눈길을 끈다.

서강준은 2013년 웹드라마 ‘방과 후 복불복’으로 데뷔했다. 이후 ‘수상한 가정부’, ‘가족끼리 왜 이래’, ‘화정’, ‘치즈인더트랩’, ‘안투라지’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그는 안정적인 연기력과 빼어난 외모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서강준은 데뷔 후 처음으로 1인 2역에 도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는 지난 4일 첫 방송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서 트러블메이커 인간 남신과 인간보다 더 인간 같은 로봇 남신Ⅲ 역을 맡았다. 그는 눈빛 하나로 인간과 로봇을 오가는 연기를 보여주며 시청자들로부터 합격점을 받았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