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활동 많은 현대인의 필수 교통재해보험, 『현대라이프 ZERO교통재해보험』
빈도 높은 교통재해 보장 강화, 사망부터 장해/ 수술/ 입원/ 중상치료비까지 폭넓은 보장

현대라이프(대표 이재원, www.hyundailife.com) 는 외부활동 증가로 인한 교통재해사고를 대비한 『ZERO교통재해보험』 을 판매하고 있다.

『현대라이프 ZERO교통재해보험』은 2~3만원대의 저렴한 보험료로 혹시 모를 교통사고에 대해 최고 3억원(사망시)까지 보장하며 장해, 입원, 수술비까지 종합 보장한다는 특징이 있다. 만기 시까지 오르지 않는 비갱신 상품으로 보장은 보장대로 받고, 5년마다 50만원의 건강축하금과 만기 시 200만원의 만기환급금까지 받을 수 있다.

◇ 각종 재해에 대한 수술 시, 횟수 제한없이 반복 지급 보장

『현대라이프 ZERO교통재해보험』 가입 시, 일반적인 생활사고에 대한 수술비도 보장 받을 수 있다. 운동사고 등 일상생활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사고로 수술 시, 횟수 제한 없이 1회당 3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수술비를 보장받을 수 있어 종합 재해보험으로도 손색이 없다.

보험가입은 만 15세부터 최장 60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한도는 1,250~2,500만원까지 가능하다. 납입기간 중 동일한 원인으로 합산 50%이상 장해진단 시 보험료 납입을 면제받을 수 있다.

또한, 동일 계약자로 현대라이프 ZERO상품에 2건 이상 가입시 각각의 보험에 대해 2%씩의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ZERO 브랜드할인도 받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현대라이프 ZERO교통재해보험』은 ZERO 상담센터(1577-3311)로 전화하면 가입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