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을 받는 사람 입장에서 설계한 가성비 갑제품

롯데제과 헬스원 선물세트는 품질 좋은 원료로 만들고 부담없는 가격으로 공급하기에 매년 명절 때마다 인기를 얻어 왔다. <사진/자료제공=롯데제과>

해마다 명절을 앞두고 겪는 고민, 바로 선물이다. 선물은 받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어야 하는 것이기에 고르는 사람은 더욱 신중할 수 밖에 없다. 특히 올해와 같이 경기가 어려운 시기에는 실속과 가격을 중시할 수 밖에 없다.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 헬스원 선물세트이다. 헬스원 선물세트는 품질 좋은 원료로 만들고 부담없는 가격으로 공급하기에 매년 명절 때마다 인기를 얻어 왔다. 이번 추석에도 롯데제과 헬스원은 가성비를 고려한 다양한 선물 제품을 선보였다.

롯데 헬스원의 프리미엄 홍삼브랜드 ‘황작’이 선보인 추석 선물세트는 △황작상황수 △황작수골드 △황작녹용진액 △황작홍삼진액 △황작 황작고 등 6년근 홍삼을 소재로 한 제품들이다. 이들 제품은 파우치 타입의 제품들로써 품질은 물론 보관과 음용의 편리성을 살린 제품들이다.

또 헬스원은 여성 소비자들을 위한 △아로니아 홍삼 △석류와 콜라겐 등도 선보여 인기를 얻고 있다. 매년 빠지지 않는 혈관 건강을 위한 ‘혈압컨트롤엔N나토키나제’도 선물용으로 변함없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헬스원 황작은 품질 좋은 6년근 홍삼으로 만든 홍삼브랜드다. 이번 추석을 맞아 선보인 ‘황작상황수’는 홍삼과 상황버섯, 영지버섯, 눈꽃동충하초 등이 함유된 제품이다. ‘황작수 골드’는 6년근 홍삼농축액과 황작홍삼추출분말이 함유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존 병타입의 황작수 제품을 먹기 좋게 파우치 타입으로 전환해 선보인 것이다. ‘황작녹용진액’은 홍삼에 녹용, 당귀, 대추, 생강, 계피, 영지버섯 등이 함유돼 먹기 좋은 제품이다. ‘황작홍삼진액’은 홍삼에 영지버섯, 녹용 등이 함유된 제품이다.

‘황작 황작고’는 6년근 홍삼농축액에 백복령, 숙지황, 벌꿀 등이 함유되어 있어 먹기 좋은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특허받은 Rg3공법에 의해 개발된 제품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신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로니아 홍삼’은 아로니아에 홍삼을 혼합한 제품이다. 아로니아는 안토시아닌이 함유되고, 항산화 효과와 면역력 증진 등에 효가 있다고 알려진 열매이어서 홍삼이 더 해진 이 제품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석류와 콜라겐’은 여성들에게 좋은 석류와 피부에 좋은 콜라겐이 함유된 제품이다. 석류는 갱년기 증상을 완화시켜 주고, 체지방 감소와 피부건강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다.

한편 ‘혈압컨트롤엔N 나토키나제’도 명절 인기 선물로 자리를 굳혔다. 나토키나제는 세계5대 건강식품으로 소개되며, 자연발효 식품인 ‘낫토’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건강식품이다. ‘혈압컨트롤엔N 나토키나제’는 혈압이 높은 사람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제품은 대두 발효과정 중에 발생하는 낫토의 끈적끈적한 실과 같은 효소에 존재하는 핵심 성분인 나토키나제를 주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가 인정한 원료로 만든 제품이다. 혈전을 용해시켜 혈류를 원활하게 하여 혈압이 높은 사람에게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대사질환에 대한 건강관리가 필요한 40~60대 중장년층과 스트레스, 운동 부족으로 혈압관리가 필요한 성인들에게 필요한 제품이다.

또 ‘혈압컨트롤N나토키나제’는 자연 소재로서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편리하게 복용할 수 있다는 점도 인기를 얻는 이유이다.

헬스원은 황작, 나토키나제 등 추석 선물로 인기가 좋은 다양한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