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17일부터 12월 23일까지 주간 별자리운세
매 주 발행이 되며 각 항목에 맞게 별점을 5개 기준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양자리 03/21 ~ 04/19 

전체운 (★ ★ ★ )
작은 것 때문에 불안해 지는 한 주. 앞으로 해 나가야 하는 것들에 대해서 너무 고민이 많지만 사실은 일어나지 않을 일들이기 때문에 괜한 고민일 뿐이다. 외적인 환경의 변화는 생각만큼 따라주지 않는다. 

연애운 (★ ★ ★)
기혼
자신이 하고 싶은 이야기를 잘 전달할 수 있어야 하는 시기. 대체적으로 배우자에게 부담을 주는 행동이나 이야기를 하기 쉽기 때문이다. 서로가 도와서 해 나가야 할 일이기 때문에 설명을 잘 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혼
먼저 자신 주변의 일부터 깔끔히 정리를 할 필요가 있다. 좋은 사람과의 만남도 중요하지만 신경 쓸 일이 많아서 집중하기 어렵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자신의 일 이야기를 줄이는 것이 좋다.

금전운 (★ ★ ★)
재물적인 부분에서 생각하지 못했던 횡재가 따르는 시기. 꽁꽁 얼어붙은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보자.

직업운 (★ ★)
자신의 일에 많은 투자를 하는 한 주. 당장 눈에 띄는 발전은 없지만 앞으로 나아가는 계기가 되어준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머리끈
색상 : 주황색
숫자 : 23
방위 :  동북쪽

 

황소자리 04/20 ~ 05/20  

전체운 (★ ★ ★)
인내력이 필요할지도 모르는 한 주! 억울한 일이나 자신의 잘못이 아니더라도 오해를 받게 될지도 모른다. 스스로가 작게 느껴지지만 이런 때일수록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이 필수. 결국은 오해가 밝혀지고 유리한 입장에 서게 된다. 

연애운 (★ ★)
기혼
두 사람의 관계가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생각 할 수 있다. 하지만 생각해보면 배우자가 서운한 마음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 이야기를 많이 해야 한다. 단순하게 생각을 하면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지금 이야기를 해서 풀어야 한다.

미혼
너무 많은 것을 바라고 생각하는 것은 아닌지 생각을 해 보아야 한다. 자신의 처지가 그렇게 여유롭지 못하기 때문이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외모보다는 마음을 봐야 한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고마움을 가질 필요가 있다.

금전운 (★ ★ ★ ★)
금전적으로 부유하며 더 많은 재물이 들어올 수 있는 기회가 도사리고 있다. 투자를 두려워하지 말자. 재물 운이 따르는 한 주.

직업운 (★ ★ ★)
하는 일에 막힘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시간이 걸리는 일이지 해결이 안 되는 것은 아니다. 보다 여유를 가지는 것이 지혜로운 선택이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가방
색상 : 녹색
숫자 : 27
방위 : 남쪽

 

쌍동이자리 05/21 ~ 06/21 

전체운 (★ ★ ★)
자신의 시간을 최대한 활용 할 것! 이번 주에는 해야 하는 일보다 자신의 생각에 빠져있기 때문이다. 시간을 적절히 나누어서 꼭 해냐 하는 일부터 정리를 해보자. 이런 정리가 먼저 되어야 시간활용을 잘 하게 된다.

연애운 (★ ★)
기혼
사랑에 대한 신뢰를 다시 한번 생각해 봐야 하는 한 주. 배우자의 행동이나 이야기를 잘 믿지 못하는 것이 문제이다. 조금은 앞뒤가 맞지 않는 듯 해도 일단은 믿음을 지킬 것. 시간이 지나며 이해를 할 수 있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처음에 보여지는 이미지 만으로 모든 것을 판단해서는 안 된다. 애정적인 면에서 충동적인 마음이 드는 시기이기 때문에 시간을 두고 상대를 지켜봐야지만 제대로 된 판단을 하게 된다.

금전운 (★ ★ ★ ★)
가지고 있는 재물에 만족하게 되는 시기. 욕심이 없기 때문에 재물 운으로는 좋은 시기에 들어간 것이며 모으기에 더욱 좋다.

직업운 (★ ★ ★ ★)
의외의 사람이 업무에 도움을 준다. 든든한 백업요원이 생긴 것이기에 부담 없는 한 주를 보내도록 하자.

행운 요소들
아이템 : 금빛 목걸이
색상 : 짙은 녹색
숫자 : 17
방위 : 동쪽

 

게자리 06/22 ~ 07/22 

전체운(★ ★ ★)
트라우마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할 것. 어린 시절의 상처나 아픔이 다시 연상될 수 있다. 어른스럽게 논리적으로 대처를 해서 콤플렉스에서 벗어나야 한다. 오히려 과거의 상처를 치유하는 계기가 된다.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에게 어떻게 대하든지 사이가 좋은 한 주!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복잡한 일이 있다면 이번 달에 결판을 내도록 하자. 먼저 문제점에 대해서 이야기를 꺼내게 되면 대화로 잘 마무리가 되기 때문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애정 운이 상승하여 누군가와 인연이 되기 쉬운 시기. 가슴 뛰는 한 주가 되게 된다. 사람들에게 열린 마음을 가질 것. 먼저 마음을 열고 다가가게 되면 좋은 결론이 찾아오게 된다. 

금전운 (★ ★ ★)
자신을 위해 많은 금전을 쓰는 한 주. 하지만 비싼 것을 사는 것이 아니라 필요한 것을 몰아서 구입하기 때문에 나쁘지 않다.

직업운 (★ ★ ★ ★)
직업적인 부분에 발전이 생기는 한 주. 능력이 늘어나거나 일 처리 과정에 발전이 생기게 된다. 시간을 능률적으로 사용할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반지
색상 : 검은색
숫자 : 24
방위 : 동쪽

 

사자자리 07/23 ~ 08/22 

전체운 (★ ★ ★ ★)
인맥이 넓어지는 한 주! 사람들과 접촉하게 되는 일들이나 옛 친구들과 모이게 되는 날들이 찾아오게 된다. 또 행동범위가 넓어지기 때문에 단골집 말고도 좋은 가게들을 많이 찾게 되어 외적으로 많은 행운이 따른다. 

연애운 (★ ★ ★ ★)
기혼
사랑에 대한 신뢰를 다시 한번 생각해 봐야 하는 한 주. 배우자의 행동이나 이야기를 잘 믿지 못하는 것이 문제이다. 확인을 해 보면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나중에는 미안한 마음이 들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주변 사람의 이야기를 믿어보도록 노력을 해야 한다. 이런 마음 없이 스스로가 생각하는 기준만 들이대려고 하면 인연이 있다고 해도 점점 더 멀어지기만 할 뿐이다.

금전운 (★ ★)
사랑하는 사람과 외출이 잦은 한 주. 작게는 장보기부터 크게는 여행까지 가기 때문에 기분 좋게 소비를 하게 된다.

직업운 (★ ★ ★)
내적으로는 하고 싶은 것들에 대한 마무리가 잘 안되어 마음이 급하지만 외적인 변화만으로도 바쁜 한 주가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은으로 된 물건
색상 : 핑크
숫자 : 15
방위 : 서북쪽

 

처녀자리 08/23 ~ 09/23 
  
전체운 (★ ★ ★)
융통성이 생겨나게 되는 한 주! 원래대로 한다면 어렵고 귀찮은 일이라도 융통성이 생겨서 간단한 방식으로 해결이 되게 된다. 보다 빠른 방법을 찾게 되는 것이기 때문에 걱정할 것이 없고 편안한 한 주를 보내게 된다. 

연애운 (★)
기혼
가만히 기다리는 것 만으로는 만족스럽지 못한 한 주. 이런 기운을 바꾸기 위해서는 어떻게든 용기를 내 보는 것이 필요하다. 먼저 여행을 제안해 보거나 데이트를 계획해보자. 편지를 써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아직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다. 호감을 느끼는 상대를 찾을 수는 있지만 관계를 계속 이어가는데 부담감을 가지기 쉽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당장은 연인으로의 발전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

금전운 (★ ★ ★)
자신이 받아야 하는 돈에 대해서는 착오 없이 받을 수 있는 시기이기 때문에 재물적으로 좋은 시기가 된다.

직업운 (★ ★ ★)
업무에 있어서 효율이 오르는 시기. 가끔씩 막히는 일이 생길 수 있지만 금방 해결이 되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샌들
색상 : 빨간색
숫자 : 21
방위 : 북동쪽

 

천칭자리 09/24 ~ 10/22 

전체운 (★ ★ ★)
활동적이 되고 바쁜 한 주! 주변의 상황이 활동적으로 움직이게 되는 상황이 생기게 되며 그런 상황들이 싫지만은 않게 된다. 움직임이 많지만 마음은 차분해지고 실속도 생기게 된다. 움직일수록 기회가 따라오는 시기.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애정 운은 나쁘지 않지만 후회가 되는 한 주. 조금만 노력하면 더 좋은 관계를 유지하게 되는데 아쉬움이 생긴다. 제대로 챙겨주지 못했다는 마음이 많이 들기 때문에 해줄 수 있는 것들은 제대로 해주자.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사랑의 방식을 변화시킬 필요가 있는 시기이다. 상대방을 구속하기 보다는 스스로도 자신의 시간을 가질 것. 상대방을 자유스럽게 해 주는 것이 결국은 스스로가 자유로워지는 방법이다.

금전운 (★ ★)
금전 적으로 약간의 손해를 보게 되는 한 주. 특별한 이유 없이 발생을 해도 하나를 배운다는 마음으로 대처할 것

직업운 (★ ★)
업무에 너무 걱정이 많은 한 주. 고민을 해도 뾰족한 수가 없기 때문에 큰 밑그림만을 생각하도록 하자. 시간이 해결해 줄 일이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꽃모양 머리핀
색상 : 화이트
숫자 :43
방위 : 동쪽

 

전갈자리 10/23 ~ 11/22 

전체운 (★ ★ ★ ★ )
새로운 사람과의 교류가 늘어나는 한 주! 직장이나 생활하는 곳에서 새로운 사람들과 관계를 맺게 되는 시기이다. 업무적인 일뿐만 아니라 인간적인 면에서도 새로운 자극을 받게 되며  사람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는다.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에 대한 사랑에 있어서 인색해지기 쉬운 한 주! 나의 마음도 중요하지만 상대방의 입장이나 일에 대해서도 생각해 보자. 자신만이 받아야 한다는 것은 아니지만 그렇게 행동을 하고 있을 것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사람을 사귀는 일에 대한 믿음이 부족하고 사랑하는 마음이 부족해지는 한 주. 되도록 이해하려는 마음이 강해져야 한다. 나만의 입장보다는 상대방의 입장을 먼저 배려해주자.

금전운 (★ ★ ★)
의욕적으로 생활을 하게 되어 재물과 인연이 깊어지는 시기. 재물의 운세가 안정되어 절약의 기운도 함께 들어온다.

직업운 (★ ★ ★ ★)
사람들과 의견을 모으기에 특히 좋은 한 주. 마음을 합쳐서 일을 해 나가는 분야는 높은 성장을 이루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초코렛
색상 : 라이트 오렌지
숫자 : 26
방위 : 북서쪽


사수자리 11/23 ~ 12/24 

전체운 (★ ★ ★ ★)
인생에 대하여 생각해 볼 시기. 너무 거창한 듯 하지만 여유로운 시기가 되기 때문에 여유가 많은 시기이다. 이런 시기에 장기적인 계획을 세워두려고 하면 생각지 못한 좋은 생각들이 많이 일어나게 된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는 큰 문제가 없지만 마음의 여유가 없게 된다. 다른 것을 준비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있는데 너무 멀리 보지 말자. 이런 부분이 두 사람의 관계를 더욱 경직되게 만들고 오해를 만들게 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서로의 관계에 대해서 너무 빠른 결정을 내리게 되는 한 주.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작은 일에도 민감하게 대응하게 된다. 당장 큰 결정을 하는 것은 미루어 두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을 해 보자.

금전운 (★ ★ ★ ★)
특히 재물적인 부분에서 많은 행운요소와 안정이 따라 붙는다. 재물적으로 행복한 한 주가 될 것이다.

직업운 (★ ★)
작은 일이라도 꼭 챙겨줄 것. 가볍게 생각했던 일이 중요한 일이 된다. 새로운 업무를 하기에는 약간 이른 시기.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로션
색상 : 파란색
숫자 : 11
방위 : 서쪽

 

염소자리 12/25 ~ 01/19 
 
전체운(★ ★)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다고 하더라도 과민하게 반응하지 말아야 한다. 자신의 감정만 앞세우다 보면 사람들에게 실수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밖에 주의할 점은 없고 묵묵히 자신의 일을 하면 인정 받는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에게 주목을 받게 되는 한 주. 작은 일이라도 한눈에 주목을 해 주기 때문에 서운한 마음이 들지 않고 좋은 관계를 유지해 갈 수 있다. 이런 시기일수록 배우자의 일에 더욱 관심을 가져주는 것이 좋다.

미혼
인연을 찾는 경우 가장 행복한 시기가 될지도 모르는 시기. 마음에 드는 사람이 먼저 접근해 오는 일이 생기기 때문이다. 너무 쉽게 마음을 열면 오히려 부작용이 날 수 있기 때문에 차분하게 기다리는 것이 중요하다.

금전운 (★)
돈과 관련한 문제에 있어서는 마음을 편하게 먹는 것이 좋다. 재물이 모이지 않는다고 생각을 하면 더욱 답답할 뿐이다.

직업운 (★ ★)
업무와 관련된 사람들과 잘 지내야 하는 시기. 오해를 받기 쉽기 때문이다. 쓸데없는 말과 행동을 자제해야 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소설책
색상 : 빨간색
숫자 : 24
방위 : 남쪽

 

물병자리 01/20 ~ 02/18 
 
전체운 (★ ★ ★ ★)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은 한 주! 주변 사람들에게 관심이 많아지고 자신을 희생하게 된다. 무작정 희생을 해도 결국 대가가 찾아오기에 좋은 시기이다. 다른 사람의 일을 해 줄 때에는 나의 일같이 처리해 줄 것.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서 큰 문제는 없지만 작은 오해가 생기는 한 주. 무슨 일이든 끝까지 확인을 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 상황만을 놓고 이야기를 하다 보면 오해가 풀려도 서로의 감정이 나빠져서 수습이 안될 수 있기 때문이다.

미혼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에 대해서 너무 빠른 결정을 내리게 되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작은 일에도 민감하게 대응하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마음의 여유가 우선이다.

금전운 (★ ★)
재물과 관련한 문제에 대해서는 막연하게 생각해서 좋을 것이 하나도 없다. 차분하게 재물을 늘려가야 한다.

직업운 (★ ★ ★)
집중력을 발휘해야 하는 시기. 다른 시기보다 일거리가 더 많아질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일의 속도는 빠르기 때문에 문제가 없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사탕
색상 : 주황색
숫자 : 33
방위 : 북동쪽

 

물고기자리 02/19 ~ 03/20 

전체운 (★ ★)
상상력이 풍부해 지는 한 주! 스스로가 공상이 많아지기도 하지만 사람들의 관계에서도 상대방의 마음을 이해하게 된다. 당장은 상대방의 마음이 이해가 가지 않더라도 마음을 크게 먹고 양보를 하거나 이해를 해주면 다음에 보상을 받는 일이 생긴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가 안정적으로 흐르는 시기. 하지만 얻을 수 없는 것을 자꾸 요구하게 되기 때문에 자제력이 필요하다. 당장 필요할 것 같은 일일지라도 지금은 이야기를 할 타이밍이 아닌 것이다. 일단은 둘의 관계에 집중을 할 것.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매력을 주변에서 인정받게 된다. 많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자리가 있다면 적극 참석할 것. 특히 취미로 모이는 자리가 있다면 생각지 못한 만남이 생기기 쉽다. 이런 자리를 잘 찾아볼 것.

금전운 (★ ★ ★ ★)
사람에게 친절한 것이 재물 운을 높이는 한 주! 할 수 있는 것들을 해 가면서 사람들에게 친절을 베풀면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

직업운 (★ ★)
직장 상사의 의견이 마음에 들지 않아도 일단은 따라볼 것. 스스로 생각했던 것보다 좋은 결과가 있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메모지
색상 : 오렌지색
숫자 : 29
방위 : 북쪽
 

자료제공 : 헬로우운세
 

헬로우운세는…


KBS 2TV VJ특공대 방영
MBC 섹션 TV, SBS 좋은아침, MBC 기분좋은날 등 방영
그외 다수의 방송프로그램과 유력 일간지 등에 소개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