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가 정준영 ‘황금폰’ 발언으로 불거진 의혹에 대해 적극 해명했다. /지코 SNS
지코가 정준영 ‘황금폰’ 발언으로 불거진 의혹에 대해 적극 해명했다. /지코 SNS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래퍼 지코가 불법 동영상 촬영 및 유포 혐의를 받고 있는 가수 정준영의 스마트폰을 ‘황금폰’으로 언급해 각종 의혹이 불거지고 있는 것에 대해 해명했다.

지코는 13일 자신의 SNS에 “제가 방송에서 말한 휴대폰 관련 일화는 이번 불미스러운 사건과는 일절 관련이 없다”면서 “해당 휴대전화기를 통해 제가 본 건 지인들의 연락처 목록이 전부였고 (정준영과) 사적으로 연락을 주고받은 지도 오래된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섣부른 추측은 삼가 달라”라며 “악의적인 댓글과 허위사실 유포에는 강경 대응하겠다”고 강조했다.

앞서 지코는 2016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정준영과 함께 출연해 “정준영한테는 ‘황금폰’이 있다”라며 “정식 폰은 아니다. 비상사태에서 메신저 용도로만 쓴다. 여기에는 ‘포켓몬 도감’처럼 많은 분들이 저장돼 있다”라고 폭로한 바 있다.

해당 발언은 최근 정준영이 성관계 영상을 불법으로 촬영해 유포한 혐의를 받고 있어 재조명되고 있다. 지코가 말한 ‘황금폰’에 정준영이 촬영한 불법 영상과 사진이 담겨있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 때문이다. 지코는 정준영 ‘몰카 논란’에 자신의 이름이 오르내리며 과거 발언이 주목받자, 해당 사건과 관련이 없다는 입장을 밝히며 악성댓글과 허위사실 유포에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