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최민환의 아내이자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깜찍한 매력을 뽐냈다. /율희 인스타그램
FT아일랜드 최민환의 아내이자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깜찍한 매력을 뽐냈다. /율희 인스타그램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깜찍한 매력을 뽐냈다. 결혼과 출산 후에도 여전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 율희다.

율희는 평소 SNS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그의 SNS를 들여다보면, 아들 최재율 군 모습은 물론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는 율희의 셀카 사진이 다수 게재돼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최근 게재한 사진 속 율희는 아이 엄마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앳되고 깜찍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손으로 턱을 괴고 새침한 표정을 짓고 있는 율희는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핑크톤 메이크업으로 완성한 율희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감탄을 자아낸다. 

2014년 걸그룹 라붐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한 율희는 메인 래퍼와 서브 보컬로 활약했다. 이후 2017년 3년 만에 팀을 탈퇴했고,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했다. 슬하에 아들 최재율 군을 두고 있는 율희는 남편 최민환과 함께 현재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