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이경이 재벌 집안이라는 소문에 대해 해명했다. / MBC ‘라디오스타’ 캡처
배우 이이경이 재벌 집안이라는 소문에 대해 해명했다. / MBC ‘라디오스타’ 캡처

[시사위크=홍숙희 기자] 배우 이이경이 재벌이라는 오해 때문에 속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왜 그래 종국 씨” 특집으로 꾸며져 가수 김종국과 쇼리, 개그맨 유세윤 그리고 배우 이이경이 게스트로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이이경은 재벌이라는 소문은 오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쇼리는 함께 출연한 이이경과의 첫 만남을 떠올리며 “재벌인 줄 알았다”고 말했다. 쇼리는 “길을 가는데 누가 차에서 ‘형’하고 봤더니 이이경이었다”라더니 “나도 모르게 차에 눈이 가더라. 차를 보고 금수저구나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이경은 “재벌 아니다”라며 “아버지는 오너가 아닌 회사에서 월급 받는 경영인일 뿐”이라고 해명했다. 그는 “나에 대한 오해가 많다”라며 “어떤 외제차를 탄다더라 등 댓글이 많다. 아버지가 속상해하시더라”고 덧붙였다.

이에 김종국은 “나도 오해했네”라고 말했고, 유세윤은 “그날 서드(third) 카를 몰았나보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