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카 혐의’로 입건된 김성준 전 앵커가 SBS를 퇴사했다. / SBS
‘몰카 혐의’로 입건된 김성준 전 앵커가 SBS를 퇴사했다. / SBS

시사위크=이수민 기자  SBS 김성준 전 앵커가 지하철역에서 여성의 신체 부위를 몰래 촬영하다 경찰에 입건된 것으로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다. 그리고 SBS는 김성준의 퇴사를 알렸다.

SBS는 8일 “김성준 앵커가 최근 사직서를 제출했다”며 “오늘자로 사표가 수리됐다”고 밝혔다.

김성준 전 앵커는 지난 3일 오후 11시 55분께 서울 영등포구청역에서 여성의 하체를 몰래 촬영한 혐의를 받고 있다. 현장에서 이를 목격한 시민이 피해자에게 해당 사실을 알렸고, 경찰에 신고했다. 김성준은 현행범으로 체포된 것으로 전해졌다. 김성준은 범행 사실을 부인했지만, 휴대전화에서 몰래 찍은 여성의 사진이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김성준 전 앵커는 체포된 후인 4일과 5일 진행 중이던 SBS 러브FM ‘김성준의 시사 전망대’ 방송에 불참했다. 당시 제작진은 “개인적인 사정”이라고 설명했고, 이재익 PD가 대신 진행한 바 있다.

1991년 SBS에 입사한 김성준 전 앵커는 보도국 기자를 거쳐 보도국 앵커, 보도본부장을 맡았다. SBS 메인뉴스인 ‘SBS 8뉴스’을 오랜 기간 진행하며 SBS 간판 앵커로 신뢰를 얻었다. 이후 2017년 8월부터 SBS 보도본부 논설위원으로 재직하며 라디오 시사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키워드

#김성준 #SBS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