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 소속 빅뱅 대성이 강남에 소유한 건물에서 불법 유흥주점이 운영되고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 뉴시스
YG엔터테인먼트 소속 빅뱅 대성이 강남에 소유한 건물에서 불법 유흥주점이 운영되고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 뉴시스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그룹 빅뱅 멤버 대성이 소유 중인 건물에서 불법 유흥주점이 운영되고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지난 25일 종합편성채널 채널A ‘뉴스A’는 “대성이 강남에 소유한 건물에서 불법 성매매 알선이 있다는 정황이 포착됐다”고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대성은 2017년 11월 해당 건물을 매입했다. 유흥업소가 운영된 것은 2005년부터다. 채널A 측은 “건축물대장에는 5층부터 8층까지 식당과 사진관이 입주해 있다고 나오지만, 접대부를 고용하는 유흥주점들이 불법 운영되고 있다”고 밝혔다.

대성의 부동산 대리인은 대성이 불법 유흥주점 운영 사실에 대해 몰랐다고 주장했다. 그는 “대성은 건물주일 뿐 영업과 무관하다”면서 “매입 당시 받은 사업자등록증 상의 사업으로만 알고 있다”고 해명했다. 이어 “불법 유흥업소로 확인될 경우 임차인들과의 계약을 파기하겠다”고 덧붙였다.

또 YG다. 대성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로, 앞서 같은 그룹 멤버 승리가 클럽 버닝썬에 연루된 의혹을 받고 계약 해지로 팀을 떠난 바 있다. YG엔터의 수장 양현석도 성접대 의혹이 불거지면서 사내 직책을 내려놓았다. 여기에 대성까지 계속해서 논란을 낳고 있는 YG다. 소속 아티스트와 관련 논란이 일 때마다 모르쇠로 일관했던 YG가 이번 의혹에 대해서는 어떤 입장을 밝힐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