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별자리운세] 2019년 8월 5일 ~ 8월 11일
[주간 별자리운세] 2019년 8월 5일 ~ 8월 11일

양자리  03/21 ~ 04/19 

전체운 (★ ★ ★) 
융통성이 생겨나게 되는 한 주! 원래대로 한다면 어렵고 귀찮은 일이라도 융통성이 생겨서 간단한 방식으로 해결이 되게 된다. 보다 빠른 방법을 찾게 되는 것이기 때문에 걱정할 것이 없고 편안한 한 주를 보내게 된다. 

연애운 (★) 
기혼 
가만히 기다리는 것 만으로는 만족스럽지 못한 시기. 이런 기운을 바꾸기 위해서는 어떻게든 용기를 내 보는 것이 필요하다. 먼저 여행을 제안해 보거나 데이트를 계획해보자. 편지를 써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아직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다. 호감을 느끼는 상대를 찾을 수는 있지만 관계를 계속 이어가는데 부담감을 가지기 쉽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당장은 연인으로의 발전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 

금전운 (★ ★ ★) 
자신이 받아야 하는 돈에 대해서는 착오 없이 받을 수 있는 시기이기 때문에 재물적으로 좋은 시기가 된다. 

직업운 (★ ★ ★) 
업무에 있어서 효율이 오르는 시기. 가끔씩 막히는 일이 생길 수 있지만 금방 해결이 되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동그란 물건 
색상 : 빨간색 
숫자 : 21 
방위 : 북동쪽 


황소자리 04/20 ~ 05/20 

전체운 (★ ★) 
상상력이 풍부해 지는 한 주! 스스로가 공상이 많아지기도 하지만 사람들의 관계에서도 상대방의 마음을 이해하게 된다. 당장은 상대방의 마음이 이해가 가지 않더라도 마음을 크게 먹고 양보를 하거나 이해를 해주면 다음에 보상을 받는 일이 생긴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가 안정적으로 흐르는 시기. 하지만 얻을 수 없는 것을 자꾸 요구하게 되기 때문에 자제력이 필요하다. 당장 필요할 것 같은 일일지라도 지금은 이야기를 할 타이밍이 아닌 것이다. 일단은 둘의 관계에 집중을 할 것.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매력을 주변에서 인정받게 된다. 많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자리가 있다면 적극 참석할 것. 특히 취미로 모이는 자리가 있다면 생각지 못한 만남이 생기기 쉽다. 이런 자리를 잘 찾아볼 것. 

금전운 (★ ★ ★ ★) 
사람에게 친절한 것이 재물 운을 높이는 한 주! 할 수 있는 것들을 해 가면서 사람들에게 친절을 베풀면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 

직업운 (★ ★) 
직장 상사의 의견이 마음에 들지 않아도 일단은 따라볼 것. 스스로 생각했던 것보다 좋은 결과가 있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메모지 
색상 : 오렌지색 
숫자 : 29 
방위 : 북쪽 


쌍둥이자리 05/21 ~ 06/21  

전체운 (★ ★)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다고 하더라도 과민하게 반응하지 말아야 한다. 자신의 감정만 앞세우다 보면 사람들에게 실수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밖에 주의할 점은 없고 묵묵히 자신의 일을 하면 인정 받는다.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에게 주목을 받게 되는 시기. 작은 일이라도 한눈에 주목을 해 주기 때문에 서운한 마음이 들지 않고 좋은 관계를 유지해 갈 수 있다. 이런 시기일수록 배우자의 일에 더욱 관심을 가져주는 것이 좋다. 

미혼 
인연을 찾는 경우 가장 행복한 시기가 될지도 모르는 시기. 마음에 드는 사람이 먼저 접근해 오는 일이 생기기 때문이다. 너무 쉽게 마음을 열면 오히려 부작용이 날 수 있기 때문에 차분하게 기다리는 것이 중요하다. 

금전운 (★) 
돈과 관련한 문제에 있어서는 마음을 편하게 먹는 것이 좋다. 재물이 모이지 않는다고 생각을 하면 더욱 답답할 뿐이다. 

직업운 (★ ★) 
업무와 관련된 사람들과 잘 지내야 하는 시기. 오해를 받기 쉽기 때문이다. 쓸데없는 말과 행동을 자제해야 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소설책 
색상 : 빨간색 
숫자 : 24 
방위 : 남쪽 

 

게자리 06/22 ~ 07/22 

전체운 (★ ★ ★ ★) 
정리정돈이 키 포인트가 되는 한 주! 평소에 잘 두던 물건도 필요한 때 찾으려 하면 찾기가 힘들게 된다. 미리미리 방과 집안 청소를 해 두어서 필요할 때 물건을 잘 찾을 수 있도록 준비할 것. 또 다른 사람의 일을 해 줄 때에는 나의 일같이 처리해 줄 것.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에게 고민이 생기는 시기. 건강상으로 컨디션이 좋지 않은 시기로 많은 보살핌이 필요하다. 후반기에는 안정을 찾기 때문에 크게 걱정할 것은 없을 듯. 배우자가 나에게 의지하는 부분이 더욱 많아지는 시기이다. 

미혼 
예전에 알고 지냈던 사람과의 인연이 다시 이어지는 시기.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예전에 알고 지내던 사람 중에 인연이 이어지기 쉽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만남을 계속 가져야 할지 고민도 생긴다. 

금전운 (★ ★) 
금전을 어디다 쓸지 확실히 정해 놓아야 하는 시기. 낭비를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직업운 (★ ★ ★) 
다른 환경에 몸을 담게 되는 시기. 일 때문에 외근이나 출장이 생겨나게 될지도 모른다. 새로운 자극이 될 듯.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커피잔 
색상 : 투명색 
숫자 : 29 
방위 : 북동쪽 


사자자리 07/23 ~ 08/22  

전체운 (★ ★ ★) 
인내력이 필요할지도 모르는 한 주! 억울한 일이나 자신의 잘못이 아니더라도 오해를 받게 될지도 모른다. 스스로가 작게 느껴지지만 이런 때일수록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이 필수. 결국은 오해가 밝혀지고 유리한 입장에 서게 된다.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는 온화하고 애정이 넘치는 시기. 즐거운 결혼생활이 이어진다. 하지만 방심은 금물이니 대화를 많이 해 보도록. 사이가 좋다고 관심을 덜 가지게 되면 그만큼의 마음의 벽이 생기게 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다툼이 있어도 일단 외출을 같이 할 것. 다툼을 빨리 끝내고 다시 화해를 하는 지름길이 된다. 이야기를 하지 않는 것 만큼 사이를 더욱 악화시키는 것은 없다는 것을 유념해야 한다. 

금전운 (★ ★ ★ ★) 
금전적으로 부유하며 더 많은 재물이 들어올 수 있는 기회가 도사리고 있다. 투자를 두려워하지 말자. 재물 운이 따르는 한 주. 

직업운 (★ ★ ★) 
하는 일에 막힘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시간이 걸리는 일이지 해결이 안 되는 것은 아니다. 보다 여유를 가지는 것이 지혜로운 선택이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가방 
색상 : 녹색 
숫자 : 27 
방위 : 남쪽 


처녀자리  08/23 ~ 09/23 

전체운 (★ ★ ★ ★) 
신경이 예민해지는 한 주! 간단한 일이라도 왠지 신경이 쓰이는데 마음을 크게 가져야 한다. 이번 주는 자신이 가진 특별한 것을 발견하고 훨씬 능동적인 마음이 들게 된다. 스스로의 힘을 믿어볼 것. 멈추지 않으면 성취이다. 

연애운 (★ ★ ★) 
기혼 
시야를 보다 넓게 가질 것. 배우자의 행동이 처음에는 이해가 가지 않아도 시간이 흐르면서 이해를 하게 된다. 이것은 배우자가 감추고 싶은 일이 있기 때문인데 들어보면 별 일 아닌데 괜히 조심을 하는 것이다. 처음부터 색안경을 끼지 말 것.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첫 만남에서 모든 것을 결정하지 말자. 다만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직접적으로 표현을 할 것. 조금 무례하게 생각이 될만한 이야기도 오히려 귀엽고 재미나게 받아들일 것이다. 

금전운 (★ ★) 
지출이 많아져서 부담이 되지만 다시 돈 들어올 곳이 생겨서 무난한 흐름이 된다. 너무 인색해 지지 말 것. 

직업운 (★ ★ ★ ★) 
궁금하고 모르겠다고 생각되는 일은 빠르게 해결을 해야 한다. 시간을 끌다 보면 더 어려운 일로 변하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형광펜 
색상 : 레몬색 
숫자 : 30 
방위 : 동쪽 


천칭자리 09/24 ~ 10/22  

전체운 (★ ★ ★ ★) 
소문에 휘둘리지 않도록 조심할 것. 주변을 둘러싼 기운이 좋지만 주변 사람들의 시기를 받을 수 있다. 이점만 조심한다면 전체적인 상승세로 원하는 일을 모두 이루게 된다. 이번 주는 마음속 불안을 떨쳐버릴 것.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에 대한 태도를 분명히 해야 하는 시기. 나의 뜻을 전혀 다르게 이해할 수도 있다. 배우자이잘 못 알아 듣는다고 불평하기 전에 표현을 제대로 해야 한다. 후반기에는 뜻하지 않은 선물을 받을지도.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그 사람에게 무엇이든 확실한 태도를 보이자. 마음속에 묻고 지나가면 결국은 더 큰 다툼을 불러온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처음 만나보았을 때의 느낌을 믿어야 한다. 

금전운 (★ ★ ★ ★ ★) 
가지고 있는 물건을 거래하면 좋은 결과가 나오는 한 주. 아깝다는 생각보다는 좋은 가격을 쳐주는 사람과 잘 이야기를 해 보자. 

직업운 (★ ★ ★) 
평상심을 유지해야 하는 한 주. 자신의 의견을 내세우기 보다는 주변의 의견을 따르는 것이 이득이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옷 
색상 : 녹색 
숫자 : 24 
방위 : 북쪽 


전갈자리  10/23 ~ 11/22 

전체운 (★ ★ ★) 
주변 사람으로부터의 조언이 절실한 한 주! 냉정한 판단이 되어야 하는 시기로서 감정적으로 일을 처리하려고 하는 마음이 강해지게 된다. 혼자서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하는 마음만 버린다면 큰 문제 없는 한 주가 된다. 

연애운 (★ ★ ★ ★) 
기혼 
미루어서 짐작을 하는 것은 좋지 못한 버릇이다. 특히 배우자의 마음을 다 알고 있다고 생각을 하는 것 만큼 위험한 것은 없는 시기이다. 미심쩍은 부분이 있거나 서운한 부분이 있다면 꼭 물어보고 확인을 받아야 할 것이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보다 좋은 관계를 만드는데 아주 좋은 시기. 서로에게 바라는 것이 크기는 하지만 또 사랑스러워 보이는 시기이기도 하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무조건 만남을 가져보는 것이 좋다. 

금전운 (★ ★ ) 
재물 운이 평균에 속하지만 생각하지 않는 금전이 나가게 된다. 교제비로 나가는 것이니 아깝지는 않을 듯. 

직업운 (★ ★ ★) 
업무가 비교적 편하고 손쉽게 풀려나가는 시기. 막히는 일이 있어도 주변에서 해결을 해주게 되니 문제가 없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핸드로션 
색상 : 검은색 
숫자 : 21 
방위 : 북쪽 


사수자리 11/23 ~ 12/24  

전체운 (★ ★ ★) 
무리한 일로 컨디션이 저조한 한 주! 스스로가 마음의 조바심 때문에 자신을 쉬지 못하게 한다. 당장 급하게 보이더라도 당장은 휴식이 필수이다. 주변 사람들과 가까운 곳에 놀러 가본다거나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된다. 

연애운 (★ ★) 
기혼 
결혼생활에 있어서 큰 문제는 없지만 자신이 모든 결정을 내리는 것에 대해서 불만이 생기는 시기이다. 하지만 이런 문제로 배우자에게 따져도 전혀 달라질 것은 없다. 오히려 함께 대화해서 해결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미혼 
조건을 보고 사람을 만나려고 하면 좋은 사람도 놓치게 되는 경우가 생긴다. 일단 사람을 만나고 그 후에 결정을 해도 늦지 않다. 또 만나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다른 사람과 비교를 하지 말아야 한다. 

금전운 (★ ★ ★) 
저축을 시작하는데 적합한 한 주! 금전을 소비하는 일들이 생겨나지 않아서 자연스럽게 저축으로 이어지게 된다. 

직업운 (★ ★ ★) 
일과 양심의 사이에서 고민이 되는 시기. 제대로 일을 하는 것이 좋긴 하지만 융통성이 있는 것도 나쁜 것은 아니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구두 
색상 : 녹색 
숫자 : 37 
방위 : 북동쪽 


염소자리  12/25 ~ 01/19 

전체운 (★ ★) 
무리를 하게 되는 한 주. 전체적으로 무리한 행동이나 판단을 하기 쉬워진다. 스스로는 무리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지만 주변에서 보면 부담스러운 상황이다. 자신의 생각이 확고해도 일단 주변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일 것. 

연애운 (★ ★ ★ ★) 
기혼 
사람들의 시선에 많은 신경을 쓰는 시기. 정작 배우자와의 관계에 문제가 없어도 주변 사람의 이야기에 따라 배우자의 평가가 달라진다. 스스로가 잘 판단해보도록. 다른 사람의 이야기에 너무 귀를 기울이면 다툼으로 이어지게 된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스스로가 원하는 이상형보다 만남이 급선무. 만나볼 사람이 있어야 인연도 피어나게 된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계획해 보자.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가 된다. 

금전운 (★ ★ ★ ★ ★) 
사랑하는 사람과 외출이 잦은 한 주. 작게는 장보기부터 크게는 여행까지 가기 때문에 기분 좋게 소비를 하게 된다. 

직업운 (★ ★ ★) 
내적으로는 하고 싶은 것들에 대한 마무리가 잘 안되어 마음이 급하지만 외적인 변화만으로도 바쁜 한 주가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펜 
색상 : 핑크 
숫자 : 15 
방위 : 서북쪽 


물병자리 01/20 ~ 02/18  

전체운(★ ★ ★ ★) 
항상 웃는 모습이 행운을 불러오는 한 주! 밝게 생활을 하면 생각지 못했던 도움이 생겨나게 된다. 기분이 좋지 안아도 항상 웃는 모습을 잃지 말자. 어려운 상황이 의외로 쉽게 풀려나가게 된다. 침체되지 말 것.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의 표정을 눈 여겨 보아야 하는 시기. 배우자의 행동이 처음에는 이해가 가지 않아도 시간이 흐르면서 이해를 하게 된다. 이상한 행동이나 말을 한다면 처음부터 선입견을 가지지 말고 이해가 안 되는 것은 직접 물어볼 것.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첫 만남에서 모든 것을 결정하지 말아야 한다. 상대방의 장점은 시간이 지나며 서서히 나타나기 때문에 과소평가 하기 쉽기 때문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미래에 대해서 진지하게 이야기를 해 보아야 하는 시기이다. 

금전운 (★ ★ ★ ★) 
재물 운이 좋아서 풍요로운 한 주. 의외의 수확도 있게 되는데 그 동안 열심히 일한 자신에게 선물을 주자. 

직업운 (★ ★) 
일이 잘 풀려가고 보람이 생기는 한 주. 자격을 얻고 실력을 인정받게 되어서 기쁜 시기가 된다. 그 동안의 노력이 열매를 맺는 시기. 

행운 요소들 
아이템 : 핸드로션 
색상 : 녹색 
숫자 : 31 
방위 : 북동쪽 


물고기자리 02/19 ~ 03/20  

전체운(★ ★ ★) 
일에 보람을 느끼는 한 주! 그 동안 자신의 일에 불만이나 어려움이 있을지라도 우연한 계기로 일과 잘 어울린다는 것을 느끼는 한 주이다. 취업을 원하는 경우는 주변에서 우연히 추천해주는 자리에 인연이 닿게 된다. 

연애운 (★ ★) 
기혼 
우울한 마음상태로 배우자와의 관계가 불편한 시기. 하지만 배우자가 따뜻하게 감싸주기 때문에 무난하게 보내게 된다. 우울한 이유는 특별히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배우자와의 외출이나 외식으로 기분전환이 필요하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너무 급하게 사람을 만나려 하지 말아야 한다. 꼼꼼하게 조건을 따져 볼 것. 가벼운 마음으로 사람을 만나려고 해도 나중에는 부담이 되기 쉽기 때문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각자 바쁘기 때문에 만남의 횟수가 줄어든다. 

금전운 (★ ★) 
재물 운은 평범한 한 주. 가족과 관련하여 돈을 쓰게 되는 일이 생긴다. 하지만 뜻밖의 횡재 운이 있어서 만회가 된다. 

직업운 (★ ★ ★ ★) 
노력이 결실을 맺게 되는 한 주. 조금만 더 노력하면 목표했던 일을 잘 마무리 지을 수 있다. 자신을 믿어 볼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다이어리 
색상 : 블루 
숫자 : 33 
방위 : 서쪽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