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별자리운세] 2019년 9월 9일 ~ 9월 15일
[주간 별자리운세] 2019년 9월 9일 ~ 9월 15일

양자리 03/21 ~ 04/19 

전체운 (★ ★ ★ ★)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은 한 주! 주변 사람들에게 관심이 많아지고 자신을 희생하게 된다. 무작정 희생을 해도 결국 대가가 찾아오기에 좋은 시기이다. 다른 사람의 일을 해 줄 때에는 나의 일같이 처리해 줄 것.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서 큰 문제는 없지만 작은 오해가 생기는 시기. 무슨 일이든 끝까지 확인을 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 상황만을 놓고 이야기를 하다 보면 오해가 풀려도 서로의 감정이 나빠져서 수습이 안될 수 있기 때문이다. 

미혼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에 대해서 너무 빠른 결정을 내리게 되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작은 일에도 민감하게 대응하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마음의 여유가 우선이다. 

금전운 (★ ★) 
재물과 관련한 문제에 대해서는 막연하게 생각해서 좋을 것이 하나도 없다. 차분하게 재물을 늘려가야 한다. 

직업운 (★ ★ ★) 
집중력을 발휘해야 하는 시기. 다른 시기보다 일거리가 더 많아질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일의 속도는 빠르기 때문에 문제가 없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수첩 
색상 : 주황색 
숫자 : 33 
방위 : 북동쪽 

 

황소자리 04/20 ~ 05/20 

전체운 (★ ★ ★) 
솔직함이 최우선이 되어야 하는 한 주! 남에게 오해를 살 수 있는 일들이 도사리고 있다. 솔직함만이 해결의 열쇠가 된다. 이렇게 한다면 가지고 있는 능력을 사람들을 위해 쓸 수 있어 행복하고 사람들이 인정을 해 주기에 행복하게 된다. 

연애운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는 크게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평범한 시기. 서로가 편안하게 지내는 시기이기 때문에 어떤 면에서는 관심이 적어진 것으로 오해를 살 수도 있다. 배우자에 대한 관심이 필요한 시기이다. 

미혼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시기. 상대방이 따뜻하게 대해주어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다. 이런 시기이기 때문에 마음속에 담아둔 이야기가 있다면 표현하기 좋은 시기이다. 

금전운 (★ ★ ★) 
형제나 친구의 조언을 전적으로 받아들이는 자세가 필요하다. 당장 의심이 들어도 따지고 보면 맞는 것들뿐이다. 

직업운 (★ ★ ★) 
다른 사람의 실패로 기회가 주어지게 되는 한 주. 생각지 못했던 기회이지만 이 기회를 잘 살려야 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지갑 
색상 : 붉은색 
숫자 : 19 
방위 : 동쪽 

 

쌍둥이자리 05/21 ~ 06/21  

전체운 (★ ★ ★ ★) 
노력이 중요한 열쇠가 되는 한 주! 갈림길에 서있게 되는 시기인데 무엇보다 노력을 아끼지 말아야 합니다. 대체적으로 좋고 나쁨이 동시에 겹쳐지게 되는데 그에 대한 대비를 미리 하는 것이 중요하고 할 일은 당장 시작해야만 후회하지 않게 된다.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의 관계는 큰 문제가 없지만 마음의 여유가 없게 된다. 다른 것을 준비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있는데 너무 멀리 보지 말자. 이런 부분이 두 사람의 관계를 더욱 경직되게 만들고 오해를 만들게 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서로의 관계에 대해서 너무 빠른 결정을 내리게 되는 시기.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작은 일에도 민감하게 대응하게 된다. 당장 큰 결정을 하는 것은 미루어 두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을 해 보자. 

금전운 (★ ★ ★ ★) 
때로는 투자도 필요한 법이다. 너무 작은 부분까지 계산을 하지 말고 이익이 생기는 일이라면 도전해 볼 것. 

직업운 (★ ★ ★) 
꾸준하게 일을 하는 것이 중요한 하루. 일이 잘 풀려나가지 않을 때에는 심호흡을 깊게 해보자. 몸의 밸런스가 중요하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사과 
색상 : 베이지색 
숫자 : 12 
방위 : 북쪽 

 

게자리 06/22 ~ 07/22 

전체운 (★ ★ ★ ★) 
사람들을 위해 노력하게 되는 한 주! 스스로가 힘이 넘치고 주변사람들에게 많은 것을 베풀어주고 싶어진다. 이런 행동이 덕을 쌓기 때문에 결국은 자신에게 도움이 되기 때문에 자주 외출을 계획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된다. 

연애운 (★ ★ ★ ★) 
기혼 
편안한 마음으로 함께 외출을 하는 것이 좋다. 배우자의 경우 많이 지치는 시기로 평소보다 말이 줄어들 수 있다. 하지만 같이 외출이나 쇼핑을 하게 되면 기분이 다시 돌아올 것이기 때문에 나쁘지 않다. 

미혼 
처음에는 좋은 인상을 가지지 못한 사람이라도 꾸준히 만남을 가져보는 것이 좋다. 자신이 알아보지 못했던 좋은 부분이 발견될 것이기 때문이다. 또 상대방 덕분에 새로운 것들을 배우고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금전운 (★ ★ ★) 
금전 감각이 발달하게 되어 이익이 생겨나게 된다. 증권을 하고 있다면 큰 수확은 아니더라도 이득이 따라온다. 

직업운 (★ ★) 
자신의 일을 하고 있다면 직업과 관련하여 나가는 지출을 철저하게 따져보아야 한다. 생각보다 많은 자금이 쓰이고 있는 상태.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요구르트 
색상 : 노란색 
숫자 : 26 
방위 : 동서쪽 

 

사자자리 07/23 ~ 08/22  

전체운 (★ ★ ★) 
의외의 분야에 재능이 피어나는 한 주. 전혀 경험이 없던 일에서 재미와 재능을 찾을 수 있게 된다. 기쁜 발견이 이루어지는 한 주. 어려운 상황에 놓이면 상황을 내 마음대로 바꾸기 보다는 스스로의 긴장도를 낮추려 노력해야 한다. 

연애운 (★ ★) 
기혼 
자신의 기분이 나쁘다고 배우자에게 화를 내지 말아야 한다. 짜증이 나니 그것을 표현할 뿐이라고 생각하겠지만 배우자의 입장에서는 신뢰감을 잃게 되기 때문이다. 답답한 부분이 있더라도 일단은 참아야 한다. 

미혼 
좋은 사람이 좋게 보이지 않고 나쁜 사람이 나쁘게 보이지 않는 시기이다. 한마디로 사람을 제대로 평가하지 못하는 시기이다. 이 시점에서 냉정히 자신을 되돌아 보아야 하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은 자제해야 한다. 

금전운 (★ ★ ★) 
주변에 빌린 돈이 있다면 깨끗이 반환을 할 것. 조금 더 시간이 지나면 생각하지 못했던 문제로 어려움이 생겨난다. 

직업운 (★ ★ ★★) 
진행중인 일에 대해서 확실하게 체크를 해 볼 것. 가능하면 이번 주 내로 끝을 내는 것이 좋고 예정을 확인하자. 

행운 요소들 
아이템 : 거울 
색상 : 카키색 
숫자 : 12 
방위 : 북동쪽 

 

처녀자리 08/23 ~ 09/23  

전체운 (★ ★ ★) 
여유가 생기는 한 주! 스스로의 일에 여유가 생기고 융통성이 늘어나는 한 주가 된다.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는 편안한 한 주가 된다. 대신 이성적인 판단에서는 오류가 생길 수 있는데 바쁜 일들이 많아서 기억력을 믿으면 착각하기 쉽다. 

연애운 (★ ★ ★ ★) 
기혼 
밝은 마음으로 배우자와의 사이까지도 화사하게 바뀌게 된다. 작은 다툼이 있더라도 금방 화해가 되고 다시 좋은 관계를 만들어가게 된다. 각자 마음이 편안하기 때문에 서로간에 배려가 깊어지는 것이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좋은 기회가 다가오기 때문에 망설이지 말고 기회를 잡자. 망설이다가 좋은 사람을 놓치기 쉽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마음에 들지 않는 점이 있다면 의혹을 꼭 풀어야 한다. 

금전운 (★ ★) 
이번이 끝이라고 생각하지 말자. 새로운 기회는 얼마든지 있으며 굳이 무리를 해서 어려운 일을 할 필요는 없다. 

직업운 (★ ★ ★) 
생각하고 있는 일을 그대로 진행을 시켜야 하는 한 주. 중간에서 포기를 하면 죽도 밥도 되지 않는 어려움에 빠진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콩으로 만든 건강식 
색상 : 핑크색 
숫자 : 32 
방위 : 서남쪽 

 

천칭자리 09/24 ~ 10/22 

전체운 (★ ★ ★) 

자신이 원하는 것을 추진해야 하는 한 주! 주변의 환경만을 믿고 움직이다가는 일주일 내내 끌려 다니기만 하고 발전을 기대하기는 어렵게 된다. 이런 상황에 빠지지 않기 위해서 스스로가 원하는 일을 하는 것이 필요한 시기. 

연애운 (★ ★) 
기혼 
배우자와의 사이에서 서운한 마음이 앞서고, 상대방에게 배려가 부족한 시기. 배우자가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 한번 생각해 봐야 한다. 부부의 문제는 크지 않지만 대화부족으로 인해서 생기는 문제는 주의해야 한다. 

미혼 
새로운 사랑보다는 지금의 사람이 가장 좋기에 다른 사람을 생각하지 말 것. 사귀는 사람과의 관계에서는 왠지 만족을 하기 어렵다. 하지만 일시적인 문제이기 때문에 자신의 사람에게 만족을 해야 한다. 

금전운 (★ ★ ★ ★) 
하나하나 모으다 보면 결국 큰 재물이 모이게 된다. 아끼고 절약을 해 나가면 재물이 모이게 되는 시기. 

직업운 (★ ★ ★ ★) 
신경이 쓰이기는 하지만 업무가 잘 풀려나가는 한 주. 업무가 순조롭게 되어가기 때문에 일 때문에 걱정은 없는 한 주가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핸드로션 
색상 : 진주색 
숫자 : 31 
방위 : 서남쪽 

 

전갈자리 10/23 ~ 11/22  

전체운 (★ ★ ★ ★) 
새로운 사람과의 교류가 좋은 일을 가져오게 되는 한 주.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에서 사람들과의 교류가 이루어지며 행운을 가져오게 된다. 새로운 인연이 도움을 주기 때문에 당장 신경 써야 할 일이 없지만 모든 일은 말끔히 정리를 하는 것이 좋다. 

연애운 (★ ★ ★) 
기혼 
복잡다단한 감정이 들게 되는 시기. 배우자 분이 마냥 좋게 보이다가도 때론 미워 보이기도 해서 마음의 변화가 많아지게 된다. 큰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라서 마음을 편하게 가질 필요가 있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무난한 시기를 보내게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에는 첫 만남을 오래 가지지 말도록. 되도록 신비감을 잃지 않도록 노력을 해야 좋은 관계로 발전해 나갈 수 있다. 

금전운 (★ ★ ★ ★) 
기대하지 않았던 일들이 잘 풀리고 그로 인해 재물을 늘리게 되는 시기. 재물을 어떻게 불려갈지 생각해 보아야 한다. 

직업운 (★ ★) 
일을 하는데 있어서 어려움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자신도 모르게 지쳐가게 된다. 건강도 챙기면서 일을 해야 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 구입한 옷 
색상 : 파란색 
숫자 : 17 
방위 : 북쪽 


사수자리 11/23 ~ 12/24 

전체운 (★ ★ ★ ★) 
미래에 대해 생각을 하는 한 주. 앞으로의 목표나 생활의 방향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을 하게 되는 계기가 생긴다. 그 동안은 막막하고 방향을 찾지 못했더라도 계기가 생겨서 꿈이 생기는 것이다. 가볍게 여기지 말고 관련 정보를 모아보자.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에 대한 마음이 시시때때로 변하게 되는 시기. 큰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마음을 편하게 가질 필요가 있다. 배우자의 좋은 점과 싫은 점이 극명하게 나뉘게 되지만 시간을 가지고 고치도록 해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무난한 시기를 보내게 된다. 조금은 지루한 마음도 들기 때문에 작은변화를 주는 것이 필요하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맞선이나 결혼을 전제로 소개를 받는 것이 좋은 사람과의 인연을 불러온다. 

금전운 (★ ★ ★ ★ ) 
재물과 관련하여 바쁘게 움직이게 되는 한 주. 새로운 정보를 얻어서 재물을 늘려가는 계기가 찾아온다. 

직업운 (★ ★ ★) 
가벼운 정보가 직업에 도움을 주게 되는 한 주. TV와 인터넷에서 본 정보가 해결 포인트가 되어 주게 된다. 꾸준한 관심을 가질 것.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별 모양의 물건 
색상 : 클리어 블루 
숫자 : 41 
방위 : 서남쪽 

 

염소자리 12/25 ~ 01/19

전체운 (★ ★) 
마음이 흔들리는 한 주! 어떤 일이든 꾸준하게 나아가지 못하고 자꾸 변화가 생겨나게 된다. 이런 변화들이 마음을 심난하게 한다. 처음의 계획이 틀어져도 실망하지 말자. 변화가 행운을 불러온다. 

연애운 ( ★ ★ ★) 
기혼 
특별한 선물을 받게 되는 시기. 생각지 못한 선물로 인해서 금슬이 더욱 돈독해지게 된다. 배우자와 외출할 일이 많아지게 되는데 좋은 분위기를 위해서는 마음에 들지 않는 행동을 하더라도 너무 다그치지 말 것. 

미혼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 작은 오해가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으니 말을 조심할 것. 사실 아무런 문제도 아닌데 서로의 자존심을 건드리게 되는 것이 문제가 된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아직은 좋은 사람과의 인연이 부족하다. 

금전운 (★) 
재물과 관련하여 조심해야 되는 한 주. 계획 없이 지내다 보면 생각보다 많은 금전을 소비하게 된다. 주의할 것. 

직업운 (★ ★) 
상식에 매이지 말아야 하는 한 주. 일반적인 방법보다는 임기응변의 방법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물티슈 
색상 : 블랙 
숫자 : 25 
방위 : 북쪽 

 

물병자리  01/20 ~ 02/18

전체운(★ ★ ★) 
사람들을 이해 시켜야 하는 한 주. 다른 사람에게 인정을 받기 힘들고 오히려 나의 일을 이해 시켜야 하는 한 주가 된다. 억울할 수도 있지만 상황을 반전시켜서 더욱 돋보일 수도 있는 기회가 생긴다. 절대 포기하지 말고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볼 것. 

연애운 (★ ★ ★) 
기혼 
애정 운이 상승하는 시기. 부부의 관계가 한 단계 더 발전하는 시기로 서로에 대한 애정이 돈독해지게 된다. 아이가 없다면 아이를 가지기에 좋은 시기이다. 마음의 안정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가정적으로 걱정이 없다. 

미혼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 주변에서 찾아 볼 것. 호감을 가지고 있는 사람도 똑 같은 마음일 것이다.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자꾸 생각이 어긋나게 된다. 많은 대화를 가질 수 있도록 만남의 횟수를 늘려 볼 것. 

금전운 (★ ★ ★ ★) 
자산운용에 어려움이 있다면 금융기관에 상담이나 정책을 참고하자. 안정적인 저축 방법과 투자 방법을 찾게 된다. 

직업운 (★) 
미래에 대해서 너무 걱정이 많은 한 주. 당장 고민을 해도 뾰족한 수가 없기 때문에 큰 밑그림만을 생각하도록 하자. 
행운 요소들 
아이템 : 새로운 지갑 
색상 : 그레이 
숫자 : 8 
방위 : 서쪽 

 

물고기자리 02/19 ~ 03/20  

전체운(★ ★ ★ ) 
중요한 일을 전하게 되는 한 주. 누군가에게 소중한 것을 전하고 싶었다면 더없이 좋은 시기이다.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활성화가 되고 배우는 것도 좋은 시기가 된다. 되도록 약속을 많이 잡을 것 

연애운 (★ ★ ★) 
기혼 
배우자와의 트러블을 조심해야 하는 시기. 사이가 좋은 편이지만 작은 부분에서부터 오해가 생기는 것을 조심해야 한다. 주로 배우자의 태도에 대하서 불만이 생기는데 꼭 이야기를 듣고 행동을 해야 한다. 

미혼 
사귀는 사람과의 사이가 발전하여 결혼에 대한 이야기가 구체화 되는 시기. 결혼에 대한 생각은 두 사람이 모두 같겠지만 작은 부분에서 차이가 나는 것은 대화로 조율이 필요하다.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경우는 아직은 시기상조. 

금전운 (★ ★ ★ ) 
안정적인 재물 운이 들어오는 시기. 금전의 들어옴과 나감에 무리가 없고 차곡차곡 쌓여나가게 된다. 

직업운 (★ ★ ★ ★) 
먼저 준비 했던 일들이 성과를 나타내게 되는 한 주. 이런 노력들이 꽃을 피워 주변에서도 부러움의 눈길을 주게 된다. 

행운 요소들 
아이템 : 향수 
색상 : 노란색 
숫자 : 38 
방위 : 북동쪽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