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RPG가 오는 11월 9일 오후 2시부터 e스포츠 대회 '로스트아크 인비테이셔널'을 개최한다.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RPG가 오는 11월 9일 오후 2시부터 e스포츠 대회 '로스트아크 인비테이셔널'을 개최한다. /스마일게이트

시사위크=송가영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스트아크’가 e스포츠 팬들을 위한 ‘로스크아크 인비테이셔널’ 안내페이지를 오픈하고 대회 개최를 예고했다.

로스트아크 인비테이셔널은 유저간 대결(PVP) 콘텐츠의 최상위 랭커 및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펼쳐지는 이벤트 매치다. 경기는 ‘인플루언서 PVP 대전’과 ‘랭커 초대전’ 두 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대회는 오는 11월 9일 오후 2시부터 서울시 상암동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되며 현장 관람 외에도 OGN 공식 유튜브 채널과 트위치 채널,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생방송으로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정소림 캐스터와 오성균 해설이 진행을 맡아 현장 분위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대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현장 방문시 ‘모코코 씨앗 키링’을 증정하고 현장 추첨을 통해 로스트아크 주변기기 패키지, 장패드 등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로스트아크에는 수많은 종류의 클래스와 섬멸전, 대장전 등 다양한 PVP 콘텐츠가 서비스되고 있어 e스포츠 분야로도 성장할 수 있는 충분한 가능성을 갖고 있다”며 “이번 로스트아크 인비테이셔널을 통해 팬 여러분이 로스트아크의 보는 재미도 느껴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