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신규 광고 모델로 걸그룹 모모랜드의 멤버 주이와 유튜브 크리에이터 윤쭈꾸를 발탁했다. / 맘스터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신규 광고 모델로 걸그룹 모모랜드의 멤버 주이와 유튜브 크리에이터 윤쭈꾸를 발탁했다. / 맘스터치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흥 폭발 댄스’ 주이와 ‘저 세상 텐션’ 윤쭈꾸가 맘스터치에서 만났다.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신규 광고 모델로 걸그룹 모모랜드의 멤버 주이와 유튜브 크리에이터 윤쭈꾸를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유쾌하고 발랄한 두 모델이 맘스터치의 신제품 및 광고 컨셉과 잘 어울려 이번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주이는 특유의 흥 넘치는 댄스와 수준급의 보컬 실력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윤쭈꾸는 전직 놀이동산 아르바이트 생으로 재치 있는 춤과 폭풍 자작 랩을 선보여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맘스터치의 모델 발탁 전략은 늘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에는 배우 이순재를 발탁해 브랜드 인지도를 중장년층까지 확대한 데 이어, 배우 윤세아를 통해 여성층에게도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올해 9월에는 배우 음문석과 함께 유쾌하고 독특한 감성의 광고를 선보여 20대에게 좋은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이번에는 최근 대세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주이와 윤쭈꾸를 통해 1324세대와 적극적으로 호흡할 방침이다. 신규 광고는 11월 말 케이블 및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키워드

#맘스터치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