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이 모바일 시뮬레이션 역할수행게임(SRPG) '나선영웅전'의 메인 시나리오를 개편하고 공성전 시즌2를 시작한다. /웹젠
웹젠이 모바일 시뮬레이션 역할수행게임(SRPG) '나선영웅전'의 메인 시나리오를 개편하고 공성전 시즌2를 시작한다. /웹젠

시사위크=송가영 기자  웹젠이 자사의 모바일 시뮬레이션 역할수행게임(SRPG) ‘나선영웅전’의 메인 시나리오를 개편하고 공성전 시즌2를 실시한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웹젠은 메인 시나리오 반복 진행시 얻는 아이템 보상을 상향했다. 

‘광휘의 수정’이 기본 보상으로 제공되고 최대 ‘전설 등급 인장 상자’, ‘각성 보석’ 등의 추가 보상이 주어지도록 개편됐다. 기존에는 소량의 경험치와 금화만 획득할 수 있었다.

오는 12월 19일까지는 ‘공성전 시즌2’를 실시한다. 시즌1과 동일하게 세 번의 연속된 전투에 참여하고 공헌도를 얻는 방식이다. 누적 공헌도 및 순위 보상을 상향해 UR등급 영웅 이카루가(조각), 전설 인장, 각성 보석, 다이아 등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친구 보스 보상으로 얻을 수 있었던 UR등급 영웅 ‘타니’가 주점소환에 새롭게 추가된다.

타니는 레이요크 세력의 총사로 아군 턴 종료 시 속도가 가장 빠른 적의 공격력을 낮추고 물리 피해를 입히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행동력(AP) 누적 소모 이벤트’와 ‘영웅 주점소환 확률 UP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외에도 주점소환에 추가된 타니와 지난달 첫 공개된 영웅 ‘자쿠로’ 등 2종의 UR등급 ‘총사’ 획득 확률이 높아지는 ‘타니&자쿠로 주점소환 확률 UP 이벤트’도 진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